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레이먼 킴 셰프와 함께 하는 쉐보레 임팔라 라이프케어 이벤트

쉐보레 임팔라 프리미엄 라이프케어 ‘아빠의 초대 with 레이먼 킴’


 

쉐보레 임팔라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는 임팔라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고품격 케어 서비스입니다. 지난해에는 ‘꿈은 이루어진다’는 주제로 함께 했던 뮤지컬 배우 최정원과 오케스트라의 협연 콘서트에 임팔라 고객을 초대했었는데요. 쉐보레는 2016년의 첫 임팔라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의 일환으로 임팔라 고객을 인기 셰프, 레이먼 킴과 함께 하는 ‘아빠의 초대 with 레이먼 킴’ 이벤트에 초대합니다.

 

대표이미지

 

임팔라 오너를 위한 2016년 첫 번째 프로그램의 주제는 바로 ‘가족’과 ‘요리’입니다. 가족을 위해 요리하는 FAMILY CHEF가 되기 위해 레이먼 킴이 임팔라 오너들에게 특급 레시피를 알려드립니다.

이벤트 대상은 임팔라 오너로 응모는 3월 29일(화)까지입니다. 응모한 임팔라 오너 중 50가족(1가족 4인 기준, 총 200명)이 선정돼 4월 9일(토)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파주 아시아출판문화정보센터에서 열리는 행사에 참석하게 됩니다.

 

 

프로그램은 3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빠와 가족들이 직접 샌드위치를 만들며 자기만의 푸드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HAPPY HOUR’, 레이먼 킴 셰프의 특별 레시피를 바탕으로 아빠 셰프가 가족들에게 음식을 만들어주는 ‘아빠의 맛있는 선물’, 마지막은 뮤지컬 ‘비밥’ 관람입니다. ‘비밥’은 음식을 만드는 과정을 비보잉과 비트박스로 표현한 흥겨운 뮤지컬 공연입니다. 쉐보레 임팔라 오너라면 놓칠 수 없는 프리미엄 이벤트! 바로 응모하시고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