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트랙스

"퍼포먼스 전성시대, 2016 트랙스" 강하늘의 팔뚝 힘줄이 내 눈앞에 있다면?

강하늘과 트랙스의 공통점은?

남자는 힘! 퍼포먼스 전성시대, 2016 트랙스


 



좁은 엘리베이터 안. 밀려드는 사람들을 막아주는 든든한 남자가 있다면? 그리고 그 남자가 강하늘이라면? 굳이 드라마 <미생>, 예능 <꽃보다 청춘>의 팬이 아니더라도 그 남자에게 매력을 느낄 겁니다. 



대표이미지


우리는 특별한 상황에서 강렬한 인상을 주는 사람에게 매력을 느끼죠. 쉐보레  2016 트랙스의 새로운 캠페인 영상 "퍼포먼스 전성시대, 밀폐공간 청춘남녀편"에서 강하늘은 다가온 기회를 놓치지 않습니다. 그 기회에 동급 최고 수준의 강력한 힘을 갖춘 트랙스가 함께 하니 금상첨화이고 말이죠. 트랙스는 국내 시장에 최초 소형 SUV로 출시된 차량으로 역동적인 디자인과 강력한 퍼포먼스, 넓은 실내 공간과 실용성, 안정적인 승차감 등을 바탕으로 2030세대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제품입니다. 특히 140마력의 최대출력을 갖춰 동급 최고 수준의 성능으로 고객의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이번 2016 트랙스 캠페인 영상 퍼포먼스 전성시대는 엘리베이터편, 출입문편, 자전거편 등 모두 3편으로 트랙스의 디자인과 주행성능을 아름다운 영상미와 유머러스한 스토리로 표현했으며, 강하늘 특유의 재치있고 자연스러운 연기가 더해져 제품의 특징을 잘 보여줍니다. 아시는 분들은 이미 다 아시겠지만 강하늘은 드라마 <상속자들> <미생>으로 대중에게 얼굴을 알린 이후, 영화 <스물> <좋아해줘> 그리고 최근 <동주>를 통해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습니다. 또한 예능에서도 유재석급의 미담을 전하며 건실하고 바른 이미지의 청년으로 주목받고 있죠

 

 

 

강하늘은 그녀가 엘리베이터에서 곤란한 상황에 처하거나, 자전거가 고장이 나 낭패를 당하거나, 회사 문에 부딪힐 위험에 처할 때마다 나타나 도움을 줍니다.  



 

영상에는 깨알 같은 8자 요약이 시조처럼 따라붙는데요. 힘차고 믿음직스러우면서도 겸손하고 밝은 이미지의 강하늘과 동급 최고 수준의 성능을 자랑하는 트랙스가 조화롭고 위트있게 표현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영상으로 확인하세요~





쉐보레는 브랜드 국내 도입 5주년을 맞아 3월 한 달간 2016 트랙스 구입시 80만원 현금할인 혹은 2.9% 저리 할부 프로그램과 7년 이상 차량 보유 고객에게 최대 40만 원의 추가할인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트랙스 구입 시 제공되는 혜택 및 개소세 인하분을 포함하면 최대 265만 원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트랙스 구매를 마음먹은 분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이상 트랙스의 새로운 캠페인 영상 "퍼포먼스 전성시대" 시리즈와 강하늘의 만남을 소개해 드린 레인보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