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랙스 디젤 시승기, 아빠들의 마음을 훔치다!
지난달,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제 20회 맘앤베이비 엑스포(Mom&Baby Expo)가 열렸습니다. 출산을 앞둔 부부들과 유아를 위한 다양한 품목들의 전시 및 판매를 하는 행사로 영유아를 둔 가족들 및 출산을 앞둔 부부들이 많이 찾는 행사였는데요.
그 중, 어여쁜 공주님과 함께하신 유호건씨 가족과 예비 아빠이신 여만호씨 가족이 트랙스 디젤로 킨텍스까지 직접 방문했습니다.
먼저 유호건씨 가족입니다. 단란한 가족의 모습이네요^^
그리고 곧 첫 아이의 출산을 앞두고 계신 여만호씨 가족입니다.
유호건씨와 여만호씨 모두 이번 행사가 열린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 오는 길에 각각 트랙스 디젤을 직접 운전하였는데요, 비록 긴 주행거리는 아니었지만 트랙스 디젤 시승기 및 사용 소감을 간단한 인터뷰를 통해 들을 수 있었습니다.
Q : 차량을 직접 운행해 보셨는데 가장 인상 깊었던 점은 어떤 것이었습니까?
A : 일단 차가 진짜 잘 나가네요. 그리고 기름도 정말 적게 먹는 것 같습니다. 제가 어제 이 차로 출퇴근하고 또 오늘 집에서 여기까지 오는데 기름이 한 칸도 안 줄었습니다.
Q : 반면에 특별히 조금 아쉬웠던 점은 어떤 것이었습니까?
A : 계기판에 연비를 확인하려고 계기판을 봤는데 평균연비만 확인이 되더라고요. 연비가 좋은 것은 확실한데 그것을 매 순간 확인할 수 있었으면 좋았을 것 같습니다.
Q : 말씀해주신 사항들 외에 기억에 남는 점은 어떤 것이었습니까?
A : 소형 SUV라서 실내공간이 작을 거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실내공간이 넓어서 아기가 있는 우리 가족이 이용하기에도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Q : 차량을 직접 운행해 보셨는데 가장 인상 깊었던 점은 어떤 것이었습니까?
A : 저는 개인적으로 좀 무게감 있고 안정적인 느낌을 좋아하는데요, 소형 SUV이지만 묵직하고 안정감 있는 느낌이 들었고 고속에서도 편했습니다.
Q : 반면에 특별히 조금 아쉬웠던 점은 어떤 것이었습니까?
A : 기어를 바꾸려고 하는데 P-R-N-D로 옮기는 그 길(게이트)이 일자로 되어 있어서 기어가 맞게 들어갔는지 헷갈릴 때가 있었어요. 일자로 되어있지 않고 계단식으로 되어 있었더라면 더 좋지 않았을까 합니다.
Q : 말씀해주신 사항들 외에 기억에 남는 점은 어떤 것이었습니까?
A : 운전석쪽에 팔걸이가 있어서 덕분에 운전할 때 오른팔에 아주 편했던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아기가 있는 유호건씨는 아래 그림들과 같이 실제로 트랙스 디젤에 카시트를 차량에 장착한 모습과 유모차를 트렁크에 실은 모습도 보여주셨습니다. 트렁크 공간 또한 생각보다 넓었다고 합니다.
아래는 이번 트랙스 디젤 차량 시승 후 차량에 세부 항목에 대한 평가입니다. 두 분의 의견을 종합한 결과입니다.
(만점 : 별 5개)
솔직하고도 냉철하게 차량에 대해 평가해 주신 두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번 이벤트를 체험한 소감으로 유호건씨는 '주위 사람들이 이번 트랙스 디젤 체험을 많이 부러워했다'고 하였으며, 이런 훌륭한 이벤트가 홍보가 많이 되었으면 한다는 소감을 밝혔습니다.
그리고 여만호씨는 '이 이벤트를 통해 즐겁고 편안하게 맘앤베이비 엑스포(Mom&Baby Expo)를 다녀올 수 있었다'고 하였으며, 짦은 시간이었지만 사용한 차에 정이 들었다고 하시네요^^
두 분 모두 체험 결과 '트랙스가 괜찮은 차' 라고 말씀하셨는데요, 저희도 이 훌륭한 트랙스 디젤을 고객들에게 소개할 수 있어서 뿌듯했습니다. 이 좋은 차가 앞으로도 국내 시장에서 많이 팔렸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맘앤베이비 엑스포(Mom&Baby Expo) 관람기 행사 소식과 함께 트랙스 디젤 시승기를 전한 점프스타트였습니다.
* 본 포스팅은 한국지엠의 젊은 직원들로 구성된 점프스타트 팀이 관련 부문의 협조를 받아 진행된 프로그램입니다.
* Jumpstart관련 포스팅
>>타이어 공기압으로 도전! 더 넥스트 스파크 연비왕 따라잡기!
>>더 넥스트 스파크 700km 시승기 - 무등산 국립공원 방문기
>>더 넥스트 스파크 시승기 - 애플 카플레이를 누려봐!
>>더 넥스트 스파크 시승기 - 평범한 직장인의 일주일 체험기
>>더 넥스트 스파크의 편의사양을 경험한 축령산 자연휴양림 방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