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캡티바

2016 캡티바, 실내 구석구석 살펴보자

2016 캡티바, 실내 구석구석 살펴보자



안녕하세요 순두부향기 입니다.

2006년부터 꾸준히 사랑받아온 쉐보레 캡티바. 오늘은 새로워진 2016 캡티바 실내(인테리어)를 소개할까 합니다. 과거 어른곰님이 2014년식 캡티바의 실내에 관한 포스팅을 소개한 적이 있는데요. 두 글을 함께 놓고 보면 어떤 점이 바뀌었는지 한눈에 보실 수 있을 겁니다.




대표이미지


기존 4 스포크던 스티어링 휠을 3 스포크 스티어링 휠로 바뀌면서 그립감과 세련미를 향상시켰습니다.



 


쉐보레 마이링크동급최초 애플 카플레이가 새롭게 추가가 되었고, 센터페시아의 디자인이 보다 모던하게 바뀌었군요.




변속레버 부분입니다. 변속레버 전면에 수납공간을 추가하여 물품을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도록 바뀌었군요.



 


스티어링 휠 왼쪽에는 기존 카드나 주차권 등을 꽂을 수 있는 홀더 부분에 다양한  차량정보 상태를 볼수있는버튼이 자리잡았습니다.



 


티어링 휠 왼쪽에는 음량 조절 버튼 대신 크루즈 컨트롤 조절 버튼이 있습니다.




음량버튼은 스티어링 휠 오른쪽으로 이동해 있군요. 블루투스를 통한 통화 버튼까지 함께 말이죠.



 


2016 캡티바에서도 스마트 시동 방식은 키가 꽂혀 있는 형태를 취하고 있답니다. 스마트 키를 갖고 있는(꽂을 필요없음) 상태로 한 번만 살짝 돌려주시면 부릉부릉 시동이 걸린답니다.




정갈한 스마트 키의 앞?부분입니다.




위쪽이 앞?부분이면 여기가 뒷부분이겠죠? 동전의 앞면과 뒷면처럼 헷갈리는 부분이군요.




요즘은 커피숍도 드라이브 쓰루(Drive Thru)로 된 곳이 많더라고요. 드라이브 쓰루를 통해 받은 커피는 요기에 각각 하나씩 꽂아서 흘리지 않게 드시면 될 거 같네요. 




위쪽에 보면 버튼이 있는데 그 버튼을 살짝 누르고 당기시면 비밀 공간이 나온답니다. 요기에 더 많은 물건을 보관하면 되겠죠? 





존에 안쪽에 있던 USB는 변속레버 앞쪽으로 이동하여 보다 쉽게 USB를 통해 음악을 들을 수 있답니다. 조수석 왼쪽 발에 간단한 액세사리를 보관할 그물망도 구비되어 있군요.




뒷좌석 ISO FIX는 물론이거니와 ISO FIX와 더 튼튼하게 고정하기 위한 탑 테더(Top tether) 고정 장치 또한 시트 뒤쪽에 위치되어있군요. 탑 테터(Top Tether) 고정장치가 가운데 있으면 보다 더 안전하게 유아용 시트를 장착하실 수 있습니다.




시트 뒤쪽에도 그물망으로 휴지 등 간단한 물건들을 넣을 수 있는 곳을 만들어 놓았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2열그리고 3열까지 시거잭 포트가 구비 되어있습니다. 


이상 2016 캡티바 실내를 구석구석 살펴보았는데요. 기존에 캡티바를 타시는 분들. 그리고 새롭게 구매를 하시는 분들도 조금이나마 2016 캡티바의 실내를 간접 경험해 보셨으리라 생각하며,이상으로 감성두부 순두부 향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