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말리부

올 뉴 말리부 신차 발표회 생방송 스케치! 가격 공개에 소름 돋은 까남과 박은지!!

올 뉴 말리부 신차 발표회 생방송 스케치! 가격 공개에 소름 돋은 까남과 박은지!!


"원래 자동차를 까는 분 아니었나요? 오늘 왜 이렇게 칭찬을...?!"

"아...이번에 올 뉴 말리부 모델을 한 번 해보려구요...하하"

 

지난 27일 올 뉴 말리부 미디어 쇼케이스가 인터넷 생방송으로 중계되었습니다. 고척 스카이 돔에서 많은 기자와 귀빈들을 모시고 성황리에 진행되었는데요. 토비토커 라온제나는 필드가 아닌 클럽라운지에서 진행된 인터넷 생방송 부스 "신형 말리부 발표회"를 지켜보고 왔습니다. 지금부터 그 소식을 생생히 전해드릴게요!

 

 

쉐보레 블로그와 유튜브, 그리고 업체 최초로 페이스북까지 총 3가지 채널에서 생중계되었는데요. 27일 저녁 6시 기준으로 생방송 뷰수는 10만 를 기록했고 쉐보레 블로그 개설 이래 사상 최대 방문자/페이지뷰 기록이 나왔는데요. 블로그 방문자 약 24만, 페이지뷰는 29을 기록했답니다. 굉장하죠?!  




위의 올 뉴 말리부 공개 현장 생중계 동영상을 플레이하고 해설을 들으시면서 현장 스케치 소식을 보시면 더욱 좋을 거 같습니다.

 



도착한 고척 스카이돔의 스케일이란. 후덜덜덜! 수많은 기자분들이 올 뉴 말리부 발표회 시작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압도적인 스케일의 행사장을 뒤로하고 전 바로 생방송 부스인 클럽라운지로 향했는데요. 이번 생방송 사회는 자동차 저널리스트 신동헌(필명: 까남)님과 방송인 박은지님이 진행하였습니다.

 


 

부스에는 까남님이 먼저 도착해 계셨는데요. 까남님은 패션잡지 LEON 코리아 편집장이자 자동차 파워 블로거시죠. 페이스북 친구라고 인사드렸더니 반갑게 맞아주십니다. 


"아~그...캡틴 아메리카 헬멧 쓴 프로필?!"  "네...맞습니다. 하하" 


"아...쉐보레 블로그 필진이시군요. 저도 자동차 블로그를 오랫동안 운영했지만 참 쉽지 않죠. 어떻게 8년이 지나갔는지 모르겠군요. 하하. 쉐보레 블로그는 저도 자주 보는데요. 단순히 제품 광고가 아닌 다양한 컨텐츠로 이루어진 게 가장 큰 장점이지 않나 싶어요...아..그럼 전 또 방송준비를...." 방송준비 때문에 바쁘셔서 살짝만 대화를 나누어 보았습니다.  

 


 

그리고 사실 제가 시골에서 새벽밥을 지어 먹고 올라간 이유. 방송인 박은지님이 등장합니다. 크으. 역시 미모! 심쿵!! 생방송 부스가 갑자기 화사해집니다. 사실 박은지씨는 이미 말리부와 인연이 있으신데요, 이전 8세대 말리부의 시승기로 한국지엠 톡에서 인사드린 적이 있답니다. 

 



 

 

바로 리허설이 시작됩니다. 이번 올 뉴 말리부 미디어 쇼케이스는 3개의 채널에서 생중계 되는 만큼 부스는 많은 장비와 스태프들로 가득하더군요. 리허설은 부스와 행사장 모두에서 진행되었는데요. 분주한 만큼 그 긴장감이 고스란히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은지님은 계속 예쁘셨구요.   

 


 

그렇게 리허설이 끝나고 드디어 생방송이 시작됩니다. 까남님도 이제 방송인인 만큼 말씀을 정말 잘하시더군요. 까남님의 말솜씨에 박은지님도 빵빵 터집니다. 까남님이 직접 만나본 올 뉴 말리부의 '날씬하고 볼륨감 있는 몸매' 얘기에 자기 얘긴 줄 알았다는 박은지님 답변에 오늘 방송이 아주 즐거울 거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부스에서 진행을 후 다시 필드 행사장 풍경을 전하고 있는 두 분. 박은지님의 귀여운 표정에 라온제나는 하루의 피로가 또 풀립니다. 드디어 필드에선 드디어 올 뉴 말리부가 등장하였는데요, 홍보영상이 끝나고 차량이 등장하자 현장에서 함성과 박수가 터져 나왔습니다. 그만큼 많은 분들이 기대했기 때문이 아닐까 합니다.

 


 

다시 부스에서, 사실 며칠 전에 차를 직접 몰아봤는데 진심 괜찮다고 말씀하시며 조목조목 올 뉴 말리부의 성능에 대해 말씀해 주고 계신 까남님. 전문가인 만큼 정말 하나하나 성능과 장점에 대해 짚어주셔서 감탄이 절로 나오더라고요. 물론 제 카메라의 초점은 계속 박은지님에게로. 하하! 

 

그리고 드디어! 방송 중 가격이 발표되자 모두 놀라운 반응을 보였는데요. 저도 깜놀했습니다. 2,310만원 부터 시작하는 가격에 까남님은 정말 진심으로 놀랬다. 소름이 돋았다라고 말하면서 정말 공격적인 가격정책이라며 너무 칭찬하셨기에 박은지님은 까남님께 오늘 영업하시러 온 줄 알았다고 말씀하셨답니다. 

 


 

 

이후 올 뉴 말리부의 인터넷 생중계는 유투브 채널 Q&A까지 순조롭게 진행되었습니다. 1.5L 터보엔진과 2.0 터보엔진의 차이, 다운사이징 엔진의 연비개선 효과, 가성비, 저속·고속 긴급제동 시스템, 전방 보행자 감지 & 제동 시스템 등의 각종 안전사양 및 스마트폰 무선 충전 시스템, 보스 서라운드 오디오 시스템을 위시한 첨단 편의사양 소개까지 알찬 내용이 담겨 있으니 다시 보기로 꼭 확인해 보시면 좋겠습니다!  


 

 

 

그렇게 1시간 넘게 진행된 올 뉴 말리부 발표회 인터넷 생방송은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인터넷 생중계 신차 발표회는 역시 쉐보레! 라는 얘기처럼 아주 재미있는 경험이었습니다. 스크립트를 뛰어 넘는 애드립으로 화기애애한 방송을 만들어주신 신동헌님과 박은지님께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를 전해드립니다! 


마지막 까남님의 멘트가 아직도 귀에 맴도는 것 같습니다.  "오늘 사회를 맡은 느낌을 얘기하라면~음...소개팅 주선하러 나왔는데 내가 봐도 너무 예쁜?! 하하.. 그런 느낌입니다."  올 뉴 말리부에 대해 정말 좋은 인상을 받으셨다는걸 느낄 수가 있는 한마디였죠?!

 


대표이미지

 

마지막 인증샷과 함께 올 뉴 말리부 발표회 생방송 스케치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계약 첫날 2,000대를 넘기며 현재 폭발적인 사전계약 건수를 이어나가고 있는데요. 심상치 않습니다. 만약 올 뉴 말리부를 사려고 생각하고 계셨다면 서둘러 주시길 바랍니다. 여름이 지나고 인수받을 수도 있으니까요!! +_=

 

 


 

이상! 올 뉴 말리부 미디어 쇼케이스 현장에서 토비토커 라온제나였습니다!!

 


 


  • 메가홍 2016.04.30 16:27

    생중계를 보는듯한 사실적인 글 잘보았어요 ^^
    결론은 두개네요 ㅋㅋ
    말리부 사라는것과 은지님이 이쁘다는 것ㅋㅋ
    새벽밥 지어드시구 올라가셔서 취재하시느라 고생하셨어요^^
    말리부 대박나길요~^^

    • 라온제나 2016.05.01 12:21

      넵!!! 말리부는 정말 잘 나왔고! 은지님은 정말 이쁘셨고! 까남님은 멋있으셨습니다!

      근데...메가홍님도 이제 차 바꿀 때 되지 않았어용?!!!+_=

  • 도니 2016.05.19 08:47

    잘읽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