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올 뉴 말리부 미디어 쇼케이스 현장, 이보다 완벽 할 순 없다!!!
안녕하세요? 토비토커 순두부향기 인사드립니다.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올 뉴 말리부가 2016년 4월 27일 출시가 되었습니다. 업계 최초로 야구장에서 열렸었는데요, 그 현장 고척 스카이 돔에서의 열기를 전해 드리겠습니다.
Wow! 야구경기도 없는 날인임에도 주차장에 차가 꽉 들어찬 걸 보면 올 뉴 말리부의 기대감이 높다는 걸 실감할 수 있었는데요, 주차장부터 안내표시가 잘 되어있어서 쉽게 행사장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서둘러 그 현장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경기도 없는데 티켓 검사? 관계자 및 기자분들은 입장하기 전 간단한 신원을 확인 후 행사장 안으로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드디어 고척 스카이돔 내부에 입장~ 국내 1호 돔구장인 스카이돔은 처음 와봤는데 규모가 어마어마하고 기회가 된다면 야구 관람도 해보고 싶어지네요. 제가 좀 일찍 도착했는지 기자들은 아직 많이 오질 않아 여유로움을 느끼며 한번 주변을 SSG- 보겠습니다.
와우! 의자마다 하나하나 올 뉴 말리부가 붙어있군요. 올 뉴 말리부 런칭 행사를 얼마나 철저하고 세심하게 준비했는지 느낄 수가 있었습니다. 행사를 위해 관계자분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고척 스카이돔을 구경하고 있는 사이 올 뉴 말리부 쇼케이스가 계획된 시간에 맞춰 시작되었습니다.
한쪽에서는 자동차 블로거 까남과 방송인 박은지님이 현장을 생중계해주고 있군요. 이 생중계 영상은 쉐보레 유투브, 페이스북, 블로그를 통해 볼 수 있었는데요, 당일 저녁에 확인을 해보니 거의 10만뷰로 올 뉴 말리부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답니다.
올 뉴 말리부 미디어 쇼케이스의 사회를 맡아주실 분은 스포츠 아나운서 최희씨가 활약해 주셨습니다. 자동차행사지만 야구장이니~~`스포츠 아나운서'로!
"올 뉴 말리부의 압도적인 제품력과 공격적인 가격 정책이 시장의 판도를 완전히 바꿔 놓을 것"이라는 자신감에 찬 제임스 김 사장님의 소개로 기다리던 올 뉴 말리부가 등장했습니다.
그리고 올 뉴 말리부와 함께 디자인 센터 전무 스튜어트 노리스가 등장하며 자신감 넘치는 스탠스와 과감하고 톡특한 라인 및 첨단 기술 등을 설명해주셨습니다. 그 후 마켓팅 부문 부사장 데일 설리번의 1.5T, 2.0T 엔진라인업과, 미국 도로교통안전국(NHTSA)이 실시한 2016 신차 평가 프로그램의 안전성 종합평가 부문 최고등급 별5개의 안정성,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 2,310만원~3,180만원 등의 내용을 알려주셨습니다.
질문 타임이 오고 가고, 바로 앞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게 되었는데요. 좀 더 가까이서 모든 것이 변화한 쉐보레 올 뉴 말리부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최희 아나운서와 제임스 김 사장님이 함께 올 뉴 말리부. 취재 열기가 어마어마하죠?!
모델들과도 한컷! 모델들도 멋지고 예쁘지만 스포츠 쿠페 스타일의 감각적인 라인인 올 뉴 말리부가 눈에 확 들어오네요.
실내도 너무 고급스럽죠? 올 뉴 말리부의 인테리어에 광범위하게 적용된 가죽 트림, 우드 데코와 부드러운 촉감의 마감 소재가 인상적이었으며, 차체의 길이가 늘어남에 따라 넓어진 뒷자석도 너무나 마음에 들었습니다
트렌디한 면발광 LED 테일램프, 세련된 크리스탈 LED 제동등으로 더욱 감각적인이고 아름다운 후면 디자인을 연출했습니다.
스포츠 쿠페 스타일의 다이내믹한 디자인과 트렌디한 세단의 감성을 모두 갖추고 화려하게 출발한 올 뉴 말리부
앞으로의 행보에 기대가 큽니다. 이상으로 쉐보레 올 뉴 말리부 미디어 쇼케이스 현장에서 순두부 향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