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크루즈

라세티 프리미어, 블로거들의 다양한 이야기


오늘은 라세티 프리미어 ID 출시이후, 이전보다 더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는 라세티 프리미어에 관한 이야기를 준비해보았습니다. 그동안 지엠대우톡에서 다양한 라세티 프리미어의 이야기를 담아왔었는데요. 과연 다른 블로거들의 라세티 프리미어 이야기는 어떠할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라세티 프리미어, 블로거들의 다양한 이야기


지난 포스트에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블로거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소개해 드린적이 있었는데요. 지엠대우톡과는 또 다른 느낌의 다양한 포스트들을 만나 볼 수 있어 굉장히 좋았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라세티 프리미어, 블로거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모아봤습니다.

라세티 프리미어, 블로거들의 다양한 이야기


아이들이 있는집이라면, 반드시 필요한 것 중 하나가 유아용 카시트 일 것입니다. 자동차로 이동시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서라면, 반드시 필요할텐데요. 첫번째로 소개해 드릴 마리짱님의 이야기는 라세티 프리미어 ID에 유아용 카시트를 장착한 이야기 입니다~
그 동안 지엠대우톡에서 담았던 라세티 프리미어 이야기와는 또 다른 느낌의 포스트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유아용 카시트 장착법이 자세히 나와있을 뿐아니라, 라세티 프리미어 ID와 잘 어울리는 노란 유아용 카시트가 라세티 프리미어 ID를 더욱 돋보이게 해주네요~



라세티 프리미어, 블로거들의 다양한 이야기


두번째로 소개해 드릴 이야기는 재율아빠님의 라세트 프리미어 ID 출고로 군산에 다녀온 이야기입니다.
라프를 타고 라프를 인수하러 가는 재미난 이야기라고나 할까요? 라프 오너이셨던 재율아빠님께서 사촌동생의 라프 출고를 위해 라프를 타고 라프 출고현장을 다녀왔다고 하는데요~~
출고가 어떠한 식으로 이루어지는 궁금하셨던 분들에게는 아주 재미난 포스트가 될 것 같습니다. 또, 막 출고한 따끈따끈한 라세티 프리미어 ID의 모습을 직접 확인 하실 수 있답니다.



라세티 프리미어, 블로거들의 다양한 이야기


세번째로 소개해드릴 이야기는 레드존님의 라세티 프리미어로 도전한 서울-대구 왕복 이야기입니다. 단 한번의 주유로 서울-대구 왕복에 도전하셨다고 하는데요. 결과는 어떻게 되었을까요???
멀고 먼 서울-대구 왕복길을 아주 자세하고, 재미있게 담고 잇어 포스트도 상,중,하 로 나뉘어 아주 자세한 이야기를 담고 있답니다. 시승기를 제대로 보고싶다면, 레드존님의 포스트에서 직접 확인해보세요^^



우와~ 라세티 프리미어와 함께한 재미난 포스트가 너무나도 많은 것 같습니다. 라세티 프리미어와 함께여서일까요?? ㅎㅎㅎㅎㅎ 이밖에도 굉장히 많은 블로거들의 다양한 포스트가 있엇는데요. 블로거들의 포스트를 통해서 라세티 프리미어를 보니, 굉장히 새로운 느낌이 듭니다.
나중에 또 기회가 된다면 또 다른 라세티 프리미어의 이야기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상, 지엠대우톡의 토비토커 청춘의 문장들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