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말리부

올 뉴 말리부 아빠를 위한 사용설명서 2편. 오디오

올 뉴 말리부 아빠를 위한 사용설명서 2편.오디오 - 스피커 밸런스 셋팅


안녕하세요. 다파라입니다. "올 뉴 말리부 아빠를 위한 사용설명서 2편- 오디오 음량 셋팅 및 조절"에 대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올 뉴 말리부에는 음량 위치를 조절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즉, 소리가 나오는 스피커의 위치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대표이미지


올 뉴 말리부에 스피커 셋팅 기능이 있으나 잘 모르는 경우가 있습니다. 알면 편합니다. 아이들은 자는데... 운전하는 저는 졸음을 이기기 위해 볼륨 좀 올리고 싶은데... 이럴 때 쓰는 기능입니다.




올 뉴 말리부에 두 개의 카시트를 장착한 상태입니다. 아이들은 자고 있습니다. 볼륨을 키우면 자고 있는 아이들이 깰 수도 있죠. 아이들이란 자고 있을 때가 가장 이뻐보인다는 인생 선배의 말이 진리라는 생각을 하며... 스피커 위치 셋팅을 통해서 원하시는 볼륨으로 음악을 들으시면 됩니다.




올 뉴 말리부의 마이링크 오디오 FM/AM 화면에서 톤 설정을 누릅니다. 그럼 위 사진과 같이 나오는데요. 우측 화면에 보이는 동그라미를 조절해서 원하는 곳의 스피커에서 더 많은 소리가 나오도록 할 수 있습니다. 기본 셋팅은 중앙입니다.




올 뉴 말리부의 편안한 승차감 속에서 2열의 아이들과 조수석의 사랑스런 아내도 자고 있다면..위와 같이 셋팅하세요. 큰 소리의 음악을 운전자만 편하게 들을 수 있습니다. 다른 자리에서는 거의 안 들립니다.




올 뉴 말리부의 편안함으로 2열의 아이들은 자고 있고, 사랑스러운 내 사람에게만 음악을 들려주고 싶다면 조수석 쪽 스피커의 더 비중을 두시면 됩니다.




올 뉴 말리부에서 원하시는 음악을 원하시는 스피커 밸런스를 통해 감상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음악을 들려주고 싶으시면 위와 같이 셋팅해주시면 됩니다. 지금은 7시 방향으로 셋팅되어 있는데, 스피커 밸런스를 6시 방향으로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올 뉴 말리부 2열에 한 명의 아이가 타고 있다면 한쪽으로 스피커 셋팅을 해주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아이들의 불평이 사라집니다. "아빠~ 소리가 안 들려요." 이러는 것보다는 그냥 스피커 밸런스를 조절해주세요.




그리고 올 뉴 말리부의 야간 주행 시에 실내조명과 마이링크의 밝기가 너무 세다면, 조절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운전석 좌측 계기판을 보시면, 다이얼(돌리는 버튼)이 있습니다.




해당 다이얼을 돌리시면 됩니다. 시계방향으로 돌리면 밝아지고, 반대면 어두워집니다. 셋팅이 끝나면 버튼을 꾹 눌러서 안으로 넣어주시면 됩니다. 버튼을 꺼낼 때는 한 번 더 눌러주세요.


사용취급설명서의 표현

실내조명 및 계기판 밝기 조절: 기능 상태 표시등과 더불어 계기판 디스플레이, 인포테인먼트 디스플레이 및 버튼, 스티어링 휠 버튼 및 기타 모든 버튼의 밝기는 조절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의 조절 휠은 스티어링 휠 회전 축의 왼쪽 인스트루먼트 판넬에 있습니다. 조절 휠을 시계 방향으로 또는 반시계 방향으로 돌리면 밝아지거나 어두워집니다.




올 뉴 말리부의 실내조명을 최대한 밝게 한 상태입니다. 밝고 이쁘죠? 네. 올 뉴 말리부는 참 밝은데, 밟고 싶은 차이기도 합니다. 올 뉴 말리부 아빠를 위한 사용설명서 2편 스피커 밸런스 셋팅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이상, 다파라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