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2016 임팔라 프리미엄 컵 - 임팔라 고객분들께 홀인원의 기회를 드립니다!

임팔라 프리미엄 케어 2016년 두 번째 프로그램 - 2016 IMPALA PREMIUM CUP


쉐보레가 플래그십 세단 임팔라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골프 대회인 ‘2016 임팔라 프리미엄 컵(Cup)’을 개최합니다. 자세한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대표이미지


오는 7월 11일 경기도 광주시 이스트밸리 골프 클럽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임팔라 고객만을 위한 서비스인 ‘임팔라 프리미엄 케어(Impala Premium Care)’의 일환으로 개최됩니다. 지난 4월 열렸던 '임팔라 프리미엄 라이프케어 아빠의 초대 with 레이먼 킴' 이후, 두 번째로 열리는 이번 행사 고품격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층에게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마련됐습니다. 


행사에 참가하는 고객에게는 품격 높은 골프 코스에서의 라운딩이 제공되며, 현장에서 프로골퍼인 김태호 선수에게 원포인트 레슨을 받을 수 있답니다. 이와 더불어 특별한 저녁 만찬을 제공하는 등 임팔라와 함께하는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한국지엠 마케팅 본부 이일섭 전무는 “쉐보레는 임팔라의 고객을 대상으로, 고품격 서비스인 ‘임팔라 프리미엄 케어’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플래그십 세단 임팔라에 걸맞은 자부심을 누릴 수 있도록 하고 있다”며, “이번 골프 대회는 임팔라만의 차별화되고 품격 있는 서비스뿐 아니라 일상에서 벗어나 레저를 주제로 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개최하게 됐다”고 전했습니다. 행사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6월 29일까지 쉐보레 홈페이지(www.chevrolet.co.kr)를 통해 신청 가능 하며, 당첨자는 7월 1일 쉐보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편, 지난해 출시된 쉐보레 임팔라는 우수한 주행성능, 안전성 및 편의성을 보장하며, 상대적으로 낮은 보험료 등급이 책정되는 등 가격 경쟁력까지 갖춰 시장에서 꾸준한 반응을 얻고 있답니다. 6월 중 임팔라 구입시 개소세 혜택을 포함해 2.5 모델은 최대 104만원, 3.6 모델은 최대 155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개소세 혜택은 출고 기준)  


이뿐만이 아니죠. 쉐보레는 임팔라 고객을 대상으로 고품격 고객 케어 서비스인 '임팔라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를 시행, 차별화된 서비스와 특별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Chevrolet Complete Care)에 추가로 전문 상담원을 통해 고객상담, 긴급출동 정비예약 등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전담 콜센터 서비스인 카 케어(Car Care) 프로그램도 임팔라 프리미엄 케어에 속합니다. 


임팔라 프리미엄 라이프 케어는 분기별로 특별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으니 지속적인 관심 부탁 드립니다. 임팔라 고객이라면  ‘2016 임팔라 프리미엄 컵(Cup)'에 바로 응모해보세요. 이상, 레인보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