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소식

평생에 단 한 번의 기회_ 2016 오토사이언스 캠프

평생에 한 번밖에 없는 기회, 기회는 있지만 아무나 허락하지 않는 그곳

전국 초등학생들의 워너비 캠프 2016 오토사이언스 캠프를 소개합니다.

  

대한민국 명실상부 대표 자동차 과학 꿈나무 캠프인 오토사이언스 캠프가 2016년 7월 27일부터 29일까지 중앙대학교 서울 캠퍼스에서 열립니다. 오토사이언스 캠프는 전국 초등학교 6학년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자동차 캠프로 자동차 과학에 대한 어린이들의 관심을 높이고 자동차 산업의 인재 육성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지난 2005년부터 개최돼 올해로 12회째를 맞게 되는 오토사이언스 캠프에 한국지엠은 공식으로 후원하고 있는데요, 자세한 내용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전국의 많은 과학 영재들이 함께 모여 각기 다른 생각을 공유하는 캠프이기에 구성 프로그램이 매우 알찹니다. 

 

  


첫 번째로 한국지엠에서 현재 생산하는 자동차의 제작 과정을 직접 눈으로 볼 수 있는 공장을 견학할 수 있습니다. 화면으로만 보던 자동차 제작과정을 실물로 본다면 과학 영재들이 꿈에 한 발 더 쉽게 다가갈 수 있지 않을까요?

 


 

그리고 각 분야의 자동차 전문가들이 직접 자동차의 구조와 조향 장치 등을 설명해주며, 자동차의 미래 기술에 관한 내용도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자동차의 부품 등을 직접 만져 보면서 구조 및 제동 기술에 대한 설명을 듣는다면 책으로 배워온 지식보다 머리에 더욱 쏙쏙 들어오겠죠?

백 마디 말보다 직접 체험해 보는 것이야말로 교육의 강력한 끝판왕이 아닐까 싶습니다.

 


 


 

대표이미지


자동차에 관한 교육을 다 들은 후 조별로 조원들의 개성을 담은 자동차를 직접 제작도 해보고, 만든 자동차로 경주도 하니 이렇게 흥미진진한 캠프가 또 어디에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지난 오토사이언스 캠프의 사진으로 해당 프로그램 내용은 상황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안전에 중요한 역할을 맡고있는 에어백 터지는 모습을 실제로 볼 수 있으며, 기회가 된다면 직접 터트려 볼 수 있는 유익한 프로그램도 준비되어있습니다.

 

전국 각 초등학교에서 1~2명을 추천 선발하여, 약 120명의 자동차 영재들이 참여하는 오토사이언스 캠프! 생에 오직 딱 한 번 초등학교 6학년만 참가할 수 있다하여 초등학생을 자녀로 둔 일부 부모님들은 1년 전부터 참가신청 준비를 한다는 유명한 행사랍니다. 2016년 6월 13일부터 7월 3일까지 신청 기간이오니 초등학교 6학년 자녀를 둔 부모님이라면 이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한국지엠이 미래의 자동차 연구원 꿈나무들을 후원합니다!!! 이상으로 2016 오토사이언스 캠프를 초등학생보다 더 기다리는 에어백 강사 감성두부 순두부 향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