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5. 12. 13:45

쉐보레 말리부 계약 1만대 돌파, 대규모 체험 마케팅으로 돌풍 이어갑니다!


안녕하세요? 토비토커 레인보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쉐보레(Chevrolet)의 올 뉴(ALL NEW) 말리부가 지난달 27일 사전계약을 시작한 이래 영업일 기준 8일만에 사전계약 대수 1만대를 돌파하는 등 진기록을 세우며 폭발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대표이미지


영업일 기준 8일만에 1만대라니...정말 놀라운 수치인데요, 이렇게 전례없는 사전계약고를 올리고 있는 쉐보레 올 뉴 말리부의 매력은 무엇일까요? GM의 차세대 신제품 라인업에 적용되는 진일보한 엔지니어링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한 올 뉴 말리부는 동급 최대 길이의 차체와 휠베이스(축거)가 선사하는 스포티한 디자인과 안락한 승차공간을 갖췄으며, 고강도 경량 차체와 최신형 터보 엔진이 발휘하는 극적인 주행성능은 물론, 다양한 첨단 능동 안전 시스템으로 무장했답니다. 이러한 높은 사양에도 불구하고 터보 모델의 편견을 깬 2,310만원부터 시작하는 파격적인 가격 책정 등 탁월한 가성비로 고객의 이목을 집중시킨 거 같습니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일섭 전무는, “올 뉴 말리부가 지난달 27일 사전계약을 시작한 이래 우수한 상품성을 인정받으며 사전계약 대수 1만대를 돌파하는 등 고객의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며, “올 뉴 말리부에 대한 고객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5월 중순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전국 단위의 대규모 마케팅 활동을 통해 제품을 직접 경험해보면, 말리부의 월등한 가치를 직접 확인하실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씀하셨답니다.




쉐보레는 대규모의 전국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올 뉴 말리부에 대한 고객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어갈 계획인데요, 올 뉴 말리부의 본격 판매에 앞서, 5월 중순부터 500대 이상의 시승 차량을 전국 쉐보레 전시장에 배치, 고객들이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랍니다. 이번 고객 시승은, 탁월한 주행성능과 안정성 등 올 뉴 말리부의 장점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직접 경험해야 제품의 우수성을 확인할 수 있다는 쉐보레의 제품에 대한 자신감과 철학을 반영하고 있는데요, 시승을 원하는 고객은 가까운 쉐보레 대리점에 직접 방문하거나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이외에도, 올 뉴 말리부의 본격 판매 시작과 더불어 5월 20일부터 29일까지 10일간, 코엑스 SM 타운(Town) 광장에 올 뉴 말리부 타운을 세우고 일반인을 대상으로 말리부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할 계획이며, 올 뉴 말리부 타운은 차량 전시를 비롯, 디자인, 테크놀로지, 안전, 인포테인먼트 등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전시로 구성되며, 이를 통해 모든 면에서 한층 더 진화한 말리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랍니다. 또한, 부산 더베이 101 야외 테라스에서도 5월 25일부터 5일간, 말리부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된답니다.




더불어, 20일과 21일 이틀에 걸쳐서 올 뉴 말리부의 사전 계약 고객 100명, 일반 고객 100명을 초청, 신차 출시 기념 파티를 개최하는데요. 이번 고객 초청 행사에는 특별 MC인 이상민, 김재우, 공서영과 함께 하는 올 뉴 말리부 토크쇼, 유명 아티스트 윤미래 및 자이언티와 함께하는 콘서트 및 저녁 만찬 등 말리부와 함께하는 즐거운 시간으로 꾸며진다고 합니다. 


 

영업일 기준 8일만에 사전계약 대수 1만대라는 놀라운 성적을 내었으며, 앞으로의 행보가 더 기대되는 올 뉴 말리부. 빠르게 올 뉴 말리부를 만나 볼 수 있는 혜택뿐만 아니라 개별소비세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는 사전계약!! 이 좋은 기회 놓치지 마세요~!! 그리고 5월에 500대 이상의 시승 차량이 준비된다고 하니 올 뉴 말리부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꼭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이상 레인보우였습니다.




공유하기
  1. 서민 2016.05.13 00:40
    주소 수정 댓글

    이번 차 좋아보이는데요
    올해 말이나 내년쯤에 구입하고 싶을 정도입니다.
    하지만 타사 hk쪽 m사 부품에 비해 쉐보레 차량 수리비가 비싸고 as망이 제한적인게 좀 걸리네요

    • 말리부 가자 2016.05.15 00:12
      주소 수정

      다른 지역은 모르겠지만,,제가 있은 울산은 K사 공식 사업소 없어서 부산가서 받아야 되네요. 쉐보레는 있구요. 그리고 수리비는 쉐보레 차량 수리비는 딱히 어느 회사 차량이 많이 나간다고 할 수는 없는 거 같은데요. (기사: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38&aid=0002123061)

  2. 예삐아빠 2016.05.13 09:51
    주소 수정 댓글

    지엠 편드는건 아니지만, 무상보증 5년이면 아주 좋은 조건이죵. 정비소도 불편할 정도는 아니라고 보는데. 내구성은 이제 검증이 필요하지만요.

  3. 실버벨이다 2016.05.16 12:11
    주소 수정 댓글

    좋은 소식인데요.. 궁금한게..
    인터넷 상에 부평2공장에서 한달 생산할 수 있는 최대치가 6000대라고 얼핏 본거 같아서요.
    4월에 어느정도 예비 물량을 만들어 놓았다고도 들었지만 좀 걱정이네요.

    말리부가 선전해서 매달 1만대 이상씩 판매하고 하면 좋을듯 싶은데.... 그건 좀 힘드려나요? ^^

  4. 크루즈 2016.05.19 10:00
    주소 수정 댓글


    2017년형 크루즈 풀체인지는 올 하반기에 출시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