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운전 고민상담소 '스파크에게 물어봐!'

 

운전석에만 앉으면 정신이 혼미해 지는 YOU!

어디든 떠나고 싶은 자유로운 YOU!

스마트하게 운전하고 싶은 YOU!

 

드라이버들의 모든 고민을 들어드립니다. 미카엘라의 운전 고민상담소 '스파크에게 물어봐!’ 운행에 대한 두려움은 쿨하게 털어버릴 수 있는 노하우부터 폼 나는 베스트 드라이버가 될 수 있는 스킬까지 전격 공개할게요. 지금부터 베스트 드라이버로 가는 경로 안내를 시작합니다.

 

 

운전 고민 모두 모아 '스파크에게 물어봐!’

 

자동차 운행에 두려움을 갖고 있거나 운전에 자신감과 재미를 붙이고 싶으세요? 그렇다면 미카엘라의 운전 고민상담소에 잘 찾아 오셨어요. 도로 주행 할 때 차선을 넘는 분, 연비 걱정 없이 어디든 누비고 싶은 분, 운전하는 시간이 재미있었으면 하는 분들 모두 집중!

 

‘애플 카플레이’, ‘퍼포먼스’ ‘차선이탈 경고시스템’을 완비 해 운전자를 위해 못하는 것이 없는 스파크가 있습니다. 미카엘라가 애정하는 스파크의 스마트한 기능으로 고민 타파! 센스 충전!

 

 

 

 

 

 

 

 

 

 

 

 

미카엘라와 함께 QnA로 쉽고 재미있게 만나본 운전 고민 상담소 '스파크에게 물어봐'!

 

운전이 쉽지 않은 초보운전자부터 잘못된 운전 습관을 갖고 계신 분까지, 고민을 술술 해결 해 주는 스파크의 매력에 풍덩 빠지신 분들이 많으신 것 같은데요? 이런 스파크의 똑똑한 시스템은 실제 도로 위에서 정말 든든하죠! 특히 차선을 끼고 달리거나 차선 중앙으로 달리는 것이 어려운 분들에게 차선이탈 경고시스템과 전방충돌 경고시스템처럼 고마운 신호가 또 있을까요? 안전운전을 위해 차선 지키기는 기본 중의 기본이니까요.

 

여기에 방방곡곡 어디든 자동차 여행을 다니고 싶은 자유로운 영혼이라면 효율 좋고 성능 좋은 스파크가 여행짝꿍으로 안성맞춤! 경차답지 않은 놀라운 퍼포먼스와 효율을 모두 갖춘 스파크, 여행 친구로 좋은 또다른 이유는 여행하는 동안 1 1초도 심심하지 않기 때문인데요. 스마트한 카플레이로 Siri를 소환 해 스마트한 정보도 얻고 휴대폰 속 음악 플레이, 생방송 라디오 프로그램, 팟캐스트까지 즐겨보자고요!

 

 

스파크 시승하면 호텔 숙박권의 행운이!


 못 하는 게 없는 스마트한 애플 카플레이, 대한민국 곳곳을 누빌 수 있는 파워 있는 퍼포먼스, 안전 운전을 위한 다정한 ‘전방충돌 경고시스템’ 등 스파크의 매력은 끝이 없는데요. 이런 매력을 좀더 자세히 느끼고 싶다면 가까운 전시장을 방문하세요. 깜짝 놀랄 스파크 시승 이벤트&특별 구매 이벤트를 만날 수 있어요.

 

대표이미지

 


 

미카엘라 만큼이나 매력적인 스파크, 직접 시승해보고 기분 좋은 선물, 파격적인 특별 구매 혜택까지 모두 놓치지 마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