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크루즈

윤균상의 특별한 처음 ‘MY 1st IDENTITY 2016 CRUZE’

 

 

첫 사랑, 첫 도전, 첫 여행듣기만 해도 가슴이 두근두근하지 않나요? 어떤 것이든 처음이라는 것 자체만으로도 추억이 되고 아주 특별한 기념일로 남게 되잖아요. 미카엘라도 무슨 일이든 처음 하는 것이라면 유난히 설레더라고요. 뭔가 스페셜한 일이 일어날 것 같은 기대감도 있고, 묘한 긴장감이 스릴 넘치죠.

 

 

 

처음 하는 것들은 뭐든지 낯설고 서툰 것이 사실이지만 원래 ‘first, 처음’이라는 건 그래서 더 의미 있는 것 같아요. 요즘 너무도 HOT한 배우 윤균상의 처음은 어떨까요? 뭔가 특별한 매력이 있을 것 같아 궁금해 지는데요. 쉐보레 2016 크루즈의 새로운 캠페인 영상 ‘MY 1st IDENTITY 2016 CRUZE’ 속에서 그 짜릿한 순간을 만나볼 수 있어요. 비주얼 훈훈한 윤균상의 ‘처음’은 보는 것만으로도 눈이 정화 되는 느낌!

 

 

대표이미지

 

이름만 들어도 입가에 미소 짓게 되는 윤균상의 훈훈한 비주얼에 너무나 잘 어울리는 것이 있는데요. 그것은 바로 2016 크루즈! 와우, 인기절정 배우와 HOT한 쉐보레 크루즈가 만나 엄청난 시너지 효과가 팍팍 느껴져요. 게다가 처음이라는 특별한 순간에 쉐보레 크루즈가 함께하니 그 감동은 배가 되는데요.

 

2016 크루즈는 134마력, 32.6토크로 힘이 필요한 순간에 거침 없이 질 주 할 수 있는 강력한 퍼포먼스를 보여 주죠. 여기에 수입 고급 세단에 쓰이는 R-EPS가 기본 장착되어 고속 주행에도 부드러운 핸들링과 안정적인 코너링을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이 포인트. 모든 것이 낯설고 서툰 처음, 그 순간에 힘이 될 수 있도록 똑똑한 첨단 안전 시스템을 갖춘 2016 크루즈는 큰 호응을 얻고 있어요.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 <닥터스>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은 윤균상. 특히 최근 <닥터스>에서 윤도쌤으로 여심을 휘어잡았는데요. 탄탄한 연기력과 남다른 스타일로 여심저격은 물론 많은 남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자리매김했죠. 미카엘라도 한동안 윤도쌤에게 푹 빠져 정신을 못 차렸어요.

 

 

 

 

이번 2016 크루즈 캠페인 영상 ‘MY 1st IDENTITY 2016 CRUZE’ 남자 편에서는 혼자 떠났던 첫 여행의 설렘, 독립한 청년의 자유가 느껴지는 첫 이사, 달콤한 첫 키스와 첫 기념일, 열정이 가득한 첫 출근과 첫 승진이 그려지는데요. 긴장감이 느껴지는 첫 순간에 크루즈가 든든한 힘이 되어 주네요. 어떤 일이든 쉐보레 크루즈가 있다면 더 든든하고 퍼펙트해 질 것 같은 기분 좋은 예감이 들어요.

 

모든 것의 시작이 되는 중요한 순간, 크루즈가 함께 해 더욱 특별해 지는데요. 윤균상의 특별한 처음이 담긴 이야기는 ‘MY 1st IDENTITY 2016 CRUZE’를 통해 더 자세하게 만나볼 수 있어요.

 

 

MY 1st IDENTITY 2016 CRUZE (남자 편)

 

 

 

어떤 일이든 첫 순간이 중요한데, 쉐보레 크루즈를 처음 그 순간도 그냥 지나칠 수 없죠? 그 의미 있는 첫만남을 위해 특별한 시승이벤트가 진행 중이에요. 캠페인 페이지를 통해 견적상담이나 시승신청을 완료 해주시는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선물을 드립니다.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부터 CGV 주말 예매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까지 준비 되어 있으니 2016 크루즈와 더욱 기분 좋은 첫 만남을 가져보세요. 이벤트 참여 및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확인 할 수 있어요. 클릭클릭! 

 

 

 

지금의 여러분을 있게 만든 처음, 하나하나 떠올리다보면 추억여행을 시작하게 되는데요. 앞으로도 우리에게 수많은 처음이 찾아 올것이라는 것! 그때마다 크루즈와 함께하면 더 멋지게, 더 신나게, 더 완벽하게 시작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미카엘라도 크루즈와 함께하는 모든 처음이 벌써 기대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