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스파크

초보운전 아기엄마에게 더 넥스트 스파크를 추천합니다

 

 

저희 집 아기가 조금씩 커 가면서, 엄마와 아기가 외출을 하는 일이 잦아졌습니다. 그러나 무사고 10년 장롱면허를 자랑하는 엄마는 저희 집 수동변속기 차를 몰고 다닐 엄두를 내지 못하고, 버스나 지하철을 애용합니다. 그러나 아직 들고 다녀야 할 짐이 상당히 많아 보기에 안쓰러울 때가 종종 있습니다.

 

 

 

아기띠, 기저귀, 물티슈, 간식, 물, 장난감 등을 짊어지고 상황에 따라서 아기까지 종종 안고 다녀야 하죠.

 

 

대표이미지

 

그러다 보니 더 넥스트 스파크를 진지하게 고민하고 있습니다. 경차라서 취등록세도 면제되고, 초보운전 아기 엄마가 몰고 다니기에 여러모로 좋은 차 같아 보여서 말이죠.

 

 

 

과연 더 넥스트 스파크의 어떤 점들이 여러모로 좋을지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건 역시나 가족의 안전이겠죠. 고강성 차체와 8개의 에어백으로 쉐보레 특유의 안전성은 더 넥스트 스파크의 가장 큰 장점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초보운전자는 아무래도 과도하게 긴장하고, 시야가 좁고, 도로의 흐름을 읽지 못하는 등의 문제가 있죠. 그래도 스파크에는 전방충돌경고장치와 차선이탈 경고시스템으로 초보운전자를 잘 보완해 줍니다.

 

 

 

 

보통 초보운전자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것 중 하나가 차선 변경이죠. 직접 고개를 돌리고 거울을 보면서 주위 차들과의 거리나 상대속도 등을 가늠하기 어려워서일 텐데요, 그럴 때 이런 사각지대 경고시스템이 요긴하게 쓰입니다.

 

 

 

초보운전자의 또 다른 난관, 바로 주차입니다.

 

 

 

경차인 더 넥스트 스파크의 컴팩트한 덩치 자체가 쉬운 주차에 도움이 됨은 물론이고,

 

 

 

후방감지 센서와 마이링크의 후방카메라 기능이면 어지간한 주차 난이도는 극복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육아의 거친 파도를 헤쳐 나가며 저와 비슷한 고민을 하고 계신 분들께, 더 넥스트 스파크도 고려해 보실 것을 추천해 봅니다.

 

320Nm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