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럭셔리 압구정 로데오 거리에서 주차장 발견!!


압구정에 있는 주차 공간을 확인하러 압구정 로데오에 다녀왔습니다. 그곳에는 유명한 카페, 클럽, 병원 등이 밀집해 있어 많은 사람들이 자주 방문하는 동네이며, 주거시설도 바로 건너편에 포진해 있어서 번화가와 왠지 어울리지 않은 풍경.. 이름만 들어본 값비싼 외제차들이 한 줄로 늘어서 있는 장면 역시 압구정동의 모습이었습니다.

압구정 로데오거리 주차장


답사하면서 느낀점은 압구정 골목길이 특이하게 쪼개져 있어서 왠지 길 찾기도 어렵고, 5층 이하의 낮은 건물들이 빼곡하게 들어차 있어서 주차할 공간도 넉넉하지 않아 보입니다.

압구정 로데오거리 주차장


하지만 평소에 다닐 때에는 몰랐던 주차공간이 꽤 많았습니다. 그 틈을 비집고 각 빌딩마다 주차공간이 만들어져 있었고, 그 사이에 주차장까지 마련되어 있어서 개인 승용차로 이동을 많이 하는 곳이라는 것이 실감이 되더라고요.

압구정 로데오거리 주차장

압구정동은 위의 사진처럼 전용 주차구역이 많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주차장을 찾아볼까요?

로데오거리 주차장 탐방

압구정 로데오거리 주차장 갤러리아 백화점


갤러리아 백화점 맞은편에는 압구정 로데오 거리가 있죠? 여기서 맨처음에 만나게 되는 주차장은 바로 압구정 주차장입니다.
백화점 맞은편 골목으로 들어가면 바로 나오는데요, 아래 지도처럼 들어가시면 주차장이 나옵니다. 번화가 바로 옆이라 이용하시기 편할거에요.

압구정 로데오거리 주차장


압구정 주차장 - 주소: 서울 강남구 신사동 664-23 / 전화번호: 02-541-4773

또 미글주차장이라고 압구정 주차장에서 한골목 차이로 멀지 않은 거리에 있습니다. 이 주차장 역시 번화가 한복판에 있어서 유동하기에 편리합니다. 주변에 식당도 많아서 얼른 차를 대 놓고 압구정을 마음껏 돌아다녀보세요.

압구정 로데오거리 주차장 미글주차장


미글주차장 - 주소: 서울 강남구 신사동 662-12 / 전화번호: 02-545-1933

압구정로데오거리에서 쭉 내려오다보면 예쁜 카페가 있는 건물에 유성주차장이라고 있습니다. 골몰길이라 한적하고 조용해서 좋은 주차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압구정 로데오거리 주차장 유성주차장


유성주차장 - 주소: 서울 강남구 신사동 653-4 / 전화번호: 02-542-7339

로데오 거리랑 조금 떨어져있는 곳에 송필에서 운영하는 주차장 있는데요, 도산공원 건너서 자리잡고 있습니다. 압구정이라는 땅값에 비해 조금 저렴한 편이고요, 30분에 2,000원 이고 10분 초과시 1,000원이 부가됩니다.
주차할 공간이 많아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거에요.

압구정 로데오거리 주차장 송필


주차장 - 주소: 서울 강남구 신사동 633-3 코오롱 건설 본관1층 / 전화번호: 02-547-1700

압구정과 가까운 번화가라면 청담동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가까운 곳에 S&K에서 운영하는 주차장이 또 있습니다.

압구정 로데오거리 주차장 S&K


주차장 - 주소: 서울 강남구 청담동 89-6 / 전화번호: 02-540-0305


이 밖에도 곳곳에 주차장이 건물별로 있고요, 특히 멀티플렉스에는 주차공간이 넉넉해서 주차에 큰 어려움은 없을거에요.
압구정의 주차장은 일반 주차장이 아니라면 건물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만 주차공간을 제공한답니다. 굳이 여러 곳을 돌아다니지 않는다면 그냥 건물주차장을 이용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꺼에요.

압구정 로데오거리 주차장 로데오스타


그리고 압구정역에 현대백화점 바로 옆에 공영주차장이 있습니다. 만약 거리가 상관이 없으시다면 거기에 차를 대셔도 되요. 거기는 주차할 공간이 많아서 주차하기 좋은 장소입니다.

낮에는 병원이 성행하고 재즈카페나 살사바, 와인바 등 이색적인 공간으로 탈바꿈하는 변화무쌍한 압구정동은 참 매력적이었습니다. 여러분들도 주중에 자동차를 끌고 압구정동에 가보세요.

이상, 지엠대우톡 토비토커 까칠한새라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