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출산을 앞두고 있다면? 쉐보레 러브 베이비 이벤트!



아이가 생기게 되면 이것저것 준비할 것이 많습니다. 출산을 앞두고 차를 바꾸는 것을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실 것입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하는 이벤트, 3월에 실시하는 쉐보레 러브 베이비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아마 출산을 앞두고 있는 분들이라면 고민이 많으실 것입니다. 아이를 위한 물품이기에 더욱 심사숙고하게 되는 것은 물론, 너무나 많은 제품이 있어서 고르기 힘들다는 문제도 있기 때문입니다. 이런 고민을 조금이라도 덜어 드리고자 쉐보레에서 러브 베이비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3월에 차를 바꾸실 계획이 있으신 출산 가정은 이 이벤트를 놓치시는 일이 없길 바랍니다. 



누가 상품 구성을 한 것인지, 신생아에게 꼭 필요한 품목만 쏙쏙 골라서 잘 구성하셨습니다. 제 경험에 비추어 '쉐비 베이비 키트'의 구성 제품들이 어떤 용도로 쓰이는지 간략히 설명하겠습니다. 


베이비 매트 : 아기 기저귀를 갈 때 용이합니다. 기저귀 갈 때 용변이 묻어서 이불을 다 빨아야 하는 상황을 막아 줄 수도 있습니다. 매트 위에 아이를 재울 때도 유용하고요. 

애착인형 : 아이가 잘 때 옆에 두면 좋아합니다. 아이가 신생아 일 때는 아이가 과도하게 움직이는 것을 막기 위해 옆구리에 끼워줘도 좋습니다. 

점보의자 : 백일 전후로 썼던 기억이 납니다. 아직 혼자서 앉지 못하는 아이가 앉는 연습을 하도록 할 때 유용합니다. 사진 촬영할 때도 좋습니다. 

아기욕조 : 사진 상으로 보이는 욕조는 아이를 살짝 기대게 할 수 있어서 목욕 시킬 때 편할 것 같습니다. 

더블하트 젖병 : 국민 젖병이라고 불리는 제품입니다. 젖병은 여러 개가 필요하니 많을 수록 좋겠지요. 


대표이미지


이렇게 한 세트를 구매하려면 약 50만원 정도가 든다고 합니다. 차량을 계약할 때 카매니저에게 임신 및 출산 사실이 있다면 꼭 알려주셔서 혜택을 챙기셔야 합니다. 3월에 출생신고를 했다면 가족관계 증명서를 제출하면 되고, 임신을 하셨다면 출산예정증명서 (산부인과에서 발급)를 제출하시면 됩니다. 



카마로, 올란도 택시, 크루즈는 이번 행사에서 제외됩니다.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왜 제가 아이를 낳을 때는 이런 이벤트가 없었던 것일까요? 3월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이벤트 대상에 포함되신다면 지금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어른곰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