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

한 눈으로 보는 2017 서울모터쇼 정보

 


대표이미지


2년에 한 번씩 개최되는 2017년 서울모터쇼가 올해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립니다. 3월 31일 금요일부터 4월 9일 일요일까지 진행되는 모터쇼가 어떻게 진행되는지 후다닥 살펴 보겠습니다. 



서울 모터쇼는 1995년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이제는 정기적으로 개최되는 행사로 자리 잡았습니다. 지금까지 홀수 해에는 서울모터쇼가, 짝수 해에는 부산모터쇼가 개최되고 있습니다. 그럼 올해는 어떤 행사들이 진행되는지 간략하게 살펴보겠습니다. 이번 서울모터쇼는 "미래를 그리다. 현재를 즐기다" 라는 주제로 진행됩니다. 먼저 관람 시간을 알아보겠습니다. 힘들게 갔는데 관람시간이 아니면 큰일이겠죠?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 부터 오후 7시까지 입니다. 단 개막일인 3월 31일은 12시부터 관람이 가능합니다. 예상 관람 시간을 계산하셔서 놓치지 않고 많은 자동차를 관람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입장권은 3개 홀에서 입장할 때 마다 확인합니다. 첫 관람홀에 들어갔다가 입장권을 버리시면 안됩니다. 꼭 입장권을 소지하셔야 모든 관람홀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한 번 나온 홀은 재입장이 불가합니다. 관람하실 때 미리 동선을 생각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 쉐보레 부스 맵 미리보기 ]


위 사진은 2017 서울모터쇼 쉐보레 부스의 차량 배치도 입니다. 쉐보레 홈페이지에 가셔서 차량 그림 위에 쉐보레 마크위에 마우스를 대시면 어떤 차가 어디에 전시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쉐보레 부스는 제 1전시관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캐딜락의 부스도 같은 제 1전시관에 있습니다. 


경험상 모터쇼는 개장 첫 토요일 오전이 가장 붐비는 시간입니다. 이 때는 IC 부터 모터쇼로 가는 차량들이 많으니 네비게이션 예상 시간 등을 미리 확인해보시고 출발 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쉐보레와 캐딜락에서는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쉐보레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올해도 다양한 볼거리를 기대하는 어른곰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