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스파크

꼼꼼한 신구의 쉐보레 더 넥스트 스파크 TV CF 공개!

 

 

안녕하세요! 규반장입니다.

 

이번 5월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석가탄신일부터 대선일까지 이어지는 황금 연휴기간이 있었죠? 바쁜 일상때문에 연휴의 기억이 벌써 차츰 옅어지고 있지만, 소중한 가족과 함께했던 추억만큼은 또렷하게 남아있습니다. 여러분도 가족과 함께 혹은, 소중한 사람과 함께한 연휴의 추억 아직 잘 간직하고 계시죠?

 

너무 바쁜 일상으로 인해 잊고 있었던 소중함을 다시 일깨울 수 있도록, 오늘은 저 규반장이 소중한 사람을 위한 이야기를 담은 쉐보레 더 넥스트 스파크의 새로운 TV CF에 대해서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최근 쉐보레는 더 넥스트 스파크의 새로운 TV 광고를 제작하여 방영을 시작했는데요. 얼마 전 '윤식당'에 출연하여 관심을 모으신 신구 선생님이 주연으로 활약하여 주셨습니다. 공개된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훈훈한 내용만큼 벌써 반응도 뜨겁다고 하네요. 윤식당 속에서 꼼꼼하면서도 자상한 모습을 보여주셨던 신구 선생님이 과연 이번 쉐보레 더 넥스트 스파크와 촬영한 광고에서는 어떤 사연으로 찾아왔는지, 더 자세히 만나볼까요?

 

 

꼼꼼한 신구 선생님의 꼼꼼한 더 넥스트 스파크 분석기!

 

 

어느 한가로운 오후, 부인과 함께 장을 마치고 돌아오는 길에 신구 선생님이 길가에 서 있는 더 넥스트 스파크에 시선이 꽂힙니다. 외부는 물론 차창너머로 내부까지 요리조리 살펴보시는데요.

 

길가에 많은 차 중에서도 신구 선생님이 더 넥스트 스파크에 시선 고정 되신 이유는 뭘까요? 아마 쉐보레의 시그니처 라인 적용으로 더욱 고급스럽고 세련된 익스테리어 디자인이 주는 경차 이상의 세련된 느낌에 꽂히신거겠지요?  

 

이렇게 더 넥스트 스파크에 푹 빠진 신구 선생님은 이윽고 신문 스크랩부터 쉐보레 전시장 방문까지, 직접 발로 뛰고 공부하시면서 더 넥스트 스파크에 대해 알아가기 시작합니다.

 

대표이미지

 

특히, 국내 경차 중 유일하게 안전도 평가 1등급을 받은 내용을 스크랩 하신 걸 보니, 더 넥스트 스파크의 슈퍼 세이프티에 반하신 것 같은데요. 

더 넥스트 스파크는 동급 최고의 고강성 차체 프레임으로 경차에서는 만나볼 수 없던 최고의 견고함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꼼꼼하신 신구 선생님이 반할만한 포인트가 맞네요!

 

 

 

꼼꼼한 신구 선생님답게 직접 시승까지 해보시는데요. 시승 전 꼼꼼하게 더 넥스트 스파크의 에어백 사양도 적으시고, 사각지대 경고 시스템도 직접 경험해 보셨습니다. 알면 알수록 매력적인 쉐보레 더 넥스트 스파크! 경차에서는 처음 만나보는 8개의 에어백과 사각지대 경고 시스템, 전방 충돌 경고 시스템, 차선이탈 경고 시스템의 프리미엄 액티브 세이프티 사양까지, 저는 이미 더 넥스트 스파크에게 마음을 빼앗겼답니다.

 

하지만 신중하신 신구 선생님은, 마지막까지 고민에 고민을 거듭하시더니 드디어 방긋 웃으셨습니다! 드디어 마음의 결정을 하신 걸까요?

 

 

 

더 넥스트 스파크 TV CF, FULL 영상!

 

신구 선생님이 이렇게 꼼꼼할 수 밖에 없었던 이유, 풀영상을 통해 확인해 볼까요?

 

 

풀영상을 보니 어떠신가요? 마지막에 가슴 뭉클한 반전이 있어 지금 더 넥스트 스파크의 TV CF가 더 주목 받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소중한 사람이 행복해 하는 모습을 보면 덩달아 행복해지지 않나요? TV CF속 신구 선생님도 그런 마음이었을 것 같습니다. ’스파크는 소중한 사람이 탑니다’라는 마지막 문구가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가슴 찡한 따뜻함을 느끼게 해준 더 넥스트 스파크의 TV CF!

 

이렇게 가슴 한 켠에 따뜻함이 남는 TV CF를 보고나니 위 광고를 기획하고 만드셨던 분의 이야기를 듣고 싶어지신 분도 많으시겠지요? 여러분의 궁금증을 해소시켜드리기 위해 저 규반장이 직접, 이번 광고 기획을 담당하신 한국지엠 이예지 차장님과 인터뷰를 진행하였습니다. 

 

 

더 넥스트 스파크 TV CF의 숨은 주인공, 한국지엠 이예지 차장 인터뷰!

 

 

규반장 : 더 넥스트 스파크 TV CF, 정말 인상깊게 잘 보았습니다. 영상을 처음 만드실때 담고자 했던 제작의도가 있으신가요? 

 

이예지 차장 : 감사합니다. 벌써 반응이 뜨겁다 보니 약간 얼떨떨하기도 하고 쑥쓰럽기도 하네요. ^^;

 

처음 TV CF를 기획할 때 가장 먼저 스파크의 오너분들이 어떤 생각으로 실제로 구매했는지 궁금했습니다. 의견을 구해보니 대부분 스파크의 안전성을 가장 큰 구매 사유로 꼽아주셨어요. 또한 아내나 어머니, 자녀에게 선물하는 경우가 많다는 것도 알게 되었답니다.

 

이렇듯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좋은 것을 주고 싶어서 안전한 스파크를 선택했다는 오너 여러분들의 목소리를 듣다 보니, 가장 소중한 사람에게 줄 선물을 신중하게 비교하며 선택하는 과정을 영상에 담아서 가족과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진심 어린 마음을 한 번 담아보면 어떨까, 싶었습니다. 

 

특히, 선물을 고를 때, 내가 쓸 물건들 보다 더 꼼꼼하게 살펴보고 골라본 경험이 한 번쯤은 있으실 것 같은데요. 이런 '공감'을 통해 '심'을 좀 더 깊이있게 전달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스파크를 선택하게 된 경쟁차량 대비 우월한 스파크만의 안전 사양과(동급 최다 8개 에어백, 동급 최고 고강성 프레임, 사각지대 경고 시스템 등)과 검증된 안전성(국내 경차 유일 자동차 안전도 평가 1등급, 충돌 안전성 평가 1등급)도 많은 분들에게 전달하고 싶었습니다.  

 

 

 

규반장 : 의도하신 부분이 TV CF 속에 모두 담긴 것 같습니다. 그럼 혹시 촬영 시 어려웠던 점은 없으신가요?

 

이예지 차장 : 저희가 전하고자 하는 '소중한 사람을 위한 진정성 있는 마음'이 더 넥스트 스파크의 선택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느껴질 수 있도록 세심하게 스토리를 짜는 부분이 가장 어려웠던 부분 중 하나였던 것 같습니다. 내가 쓰는 것 보다도 더 꼼꼼하게 살필 수 밖에 없는 그 마음을 신구 선생님께서 너무 잘 이해해 주셔서 저희가 전하고자 한 이야기를 다 전달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어려웠던 만큼 진솔한 느낌이 충분히 담긴 것 같아 보람을 느꼈지요. 

 

그 외에도 촬영기간 도중에 신구 선생님과 함께 드라마에 출연하셨던 김영애 선생님의 비보가 전해져서 저를 포함한 많은 사람들이 속으로 염려를 했었어요. 그렇지만 힘든 상황에도 신구 선생님께서 끝까지 프로페셔널하게 작업에 임해 주셔서 무사히 촬영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다시 한번 신구 선생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규반장 : 마지막으로 쉐보레 톡 블로그의 독자님들에게 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이예지 차장 : 저희 쉐보레는 자동차를 다루는 브랜드입니다. 하지만 자동차라는 단순한 제품에 그칠 것이 아니라, 자동차를 이용하는 사람들과 그들의 라이프가 정말 의미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하여 저도 마케터로서 스파크 TV CF를 통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자동차의 라이프 스토리를 담아 전달드리고 싶었습니다. 사람을 중심으로 쉐보레 차량이 사람들의 '가능성'과 '진심'을 발견하고 확장시켜 주는 매개체이자 믿을 수 있는 조력자라는 점을 전달하고자 하지요. 

 

이렇게 저희가 전달 하고자 하는 메시지인 사람과 함께하는 쉐보레라는 궁극의 가치를 여러분들이 느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저희는 이렇게 '사람과 그 진심을 담는 차'라는 점을 이야기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새롭게 공개된 더 넥스트 스파크, TV CF와 함께 흥미진진한 뒷 이야기까지 전해드렸습니다.

 

 

신구 선생님의 디테일한 연기와 함께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이라는 훈훈한 스토리 덕분에 가족과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더 넥스트 스파크의 가치를 더욱 더 잘 알게된 TV CF였던 것 같습니다. 저 역시 항상 함께 했기에 잊고 있던 소중한 사람들에 대하여 다시 생각하게 되었는데요. 여러분들도 오랜만에 가족, 친구, 연인 등 소중한 사람의 의미를 다시 떠올려 보시는 건 어떨까요?  

 

 

다음에는 더 알찬 이야기로 돌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