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첫 만남 전부터 짜릿한 이벤트에 홀렸다!!-ALL NEW MALIBU 시승 이벤트

 

 

안녕하세요~ 토비토커 깡양입니다!

 

저는 최근 새롭게 차량의 구매를 앞두고 있는데요. 지금까지 올 뉴 말리부의 할아버지 격인 토스카(TOSCA)부터 아버지인 전작 말리부까지, 이렇게 2대의 차량을 보유했었습니다. 이전에도 말리부의 스타일리쉬한 디자인과 넉넉한 공간이 마음에 들었는데, 이번엔 더욱 핸섬해진 올 뉴 말리부쪽으로 또 마음이 기울더라구요 

 

물론 차량이라는게 한번 타면 몇 년을, 길게는 몇 십년을 타기도 하는 고가의 물품이다보니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더 뉴 트랙스라던지, 캡티바와 같은 SUV쪽에 마음이 살~짝 움직이기도 하였는데요. 그러던 중 올 뉴 말리부의 시승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어 잽싸게 신청 후 시승을 통해 마음의 결정을 내려보았습니다! 

 

그럼 저와 같이 드라이빙 감각을 새롭게 깨워주는 올 뉴 말리부의 시승이벤트를 신청해 볼까요?!

 

 

드라이빙의 재발견, ALL NEW MALIBU 시승이벤트 신청방법!

 

STEP 1. 먼저 쉐보레 공식 사이트 (www.chevrolet.co.kr) 에 접속 후 ALL NEW MALIBU 시승이벤트 배너의 자세히 보기 클릭! 

 

 

 

 

 

STEP 2. 참여 방법을 상세하게 확인!

 

 

 

STEP 3. 두근두근 거리는 마음으로 선물 패키지 선택! 

 

 

저는 공기청정기와 진공 청소기를 주는 퍼포먼스 패키지를 선택했는데요. 요즘 미세먼지나 공기질 때문에 말 그대로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어 버린 상품들이라서 꼭 당첨되길 기도하며 클릭했습니다! 그 외에도 말리부의 특성에 맞게 기분전환, 감성충전 패키지도 있었는데요. 남편은 갤럭시S8에 꽂혀서 저걸 하자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갤럭시는 왠지 인기 품목 같기도 하고 아직 남편의 스마트폰이 쓸만하기에 공기 청정기로 설득 하였답니다.

 

 

STEP 4. 선택완료로 바뀌면서 생긴 하단 신청란에 정보입력 후 신청!

 

위의 상품 패키지를 선택하면 아래쪽에 정보 입력칸이 이렇게 생기는데요, 약관부터 꼼꼼히 살펴보시고 카매니저 선택과 개인정보 입력 등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특히 카매니저 선택의 경우 무조건 집 근처를 택하시기 보다는 방문이 보다 편리한 곳으로 고르시는 게 좋습니다!

 

 

STEP 5. 시승신청 완료!

 

신청을 완료하면 이렇게 시승 신청이 완료 되었다는 화면으로 바뀌게 됩니다. 이제부터는 카매니저님의 전화를 기다리면 되는데요. 저는 정말 신청한지 30분도 되지 않아, 바로 카매니저님에게 전화가 왔습니다. 아무리 그래도 이렇게 금방 전화가 올 거라고 생각을 못 했는데 정말 빠르시더라구요!

 

 

전화를 통해 시승 가능한 날짜와 시간을 잡고 친절하게 문자로 대리점 주소를 보내 주시는 센스 만점 카매니저님 이셨습니다.

 

 

그럼 올 뉴 말리부 시승을 하러 GO~GO~GO!!!

 

 

드라이빙의 재발견 ALL NEW MALIBU 시승기!

 

 

저는 휴일을 이용하였기에 집에서 가까운 쉐보레 북주안 대리점을 방문 하였습니다. 뭔가 새차를 몰러 나간다고 생각하니까 살짝 떨리는 느낌도 있었는데요. 기대와 설렘이 가득하기 때문이겠죠?

 

 

 

흰 슈트를 입은 듯한 하얀색의 올 뉴 말리부C필러가 완만하게 내려가다 업(up)된 힙으로 마무리 된, 스포츠 쿠페 스타일의 다이나믹한 디자인트랜디한 세단의 감성으로 저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그 외에도 사진 상에 보이듯 턴시그널 내장 아웃사이드 미러가 눈길이 갔는데요. 방향지시등이 이렇게 아웃사이드 미러에도 있으니까 외부에서 볼때도 참 편할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제 콩닥콩닥 떨리는 마음으로 올 뉴 말리부의 키를 받고 드라이빙을 시작하였습니다. 다행히 동승하신 카매니저님이 긴장을 많이 풀어주셨고 세심하게 설명해주셔서 나중에는 떨리기 보다는 올 뉴 말리부의 하나하나에 감탄하기에 이르렀습니다!

 

 

그 중 하나인 4.2인치나 되는 슈퍼비전 클러스터! 아무래도 운전자 입장에서 가장 많이 마주하게 되는게 바로 클러스터 일텐데요. 화면도 시원시원하고 많은 정보를 표현해 주어서 차량 운행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거기다 스타일까지 제 취향이었죠!

 

 

 

이번에는 센터페시아 쪽으로 시선을 옮겨볼까요? 많은 기능을 깔끔하게 정리한 센터페시아인데요. 쉐보레의 자랑인 쉐보레 마이링크(MyLink)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시험삼아 FM라디오를 켜봤는데 역시 잘나오네요!

 

추가적으로 아이폰을 사용하신다면, 올 뉴 말리부는 애플 카플레이(Apple CarPlay)도 지원하고 있답니다! 아이폰 속 기능들을 올 뉴 말리부에서도 활용할 수 있어서 참 편리한 기능입니다.

 

 

 

운전 중 잠시 신호대기를 하다 하늘을 봤는데 파노라마 선루프가 하늘을 멋있게 비춰주었습니다. 워낙 광활한 파노라마 선루프이다 보니 시각적으로도 시원시원하고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미세먼지나 황사가 사라지고 날씨가 좀 더 화창한 날이라면 파노라마 선루프로 들어오는 햇빛 받으며 가족끼리 드라이브가고 싶다는 생각이 막 샘솟더라구요! 

 

 

 

뒷 좌석에 앉은 울 남편은 넓은 공간감을 칭찬하더라구요. 한국인 표준 체형이라 자부하는 울 남편이 앉아도 이렇게 넉넉한 뒷 좌석! 다리가 긴 분들도 불편함 없이 앉으실 수 있을것 같아요. 또 카매니저님의 설명을 들어보니 옵션을 통해 뒷 좌석도 열선시트를 적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겨울추위에도 걱정이 없을 것 같습니다.

 

대표이미지

 

이렇게 제가 만나본 올 뉴 말리부는 젊음과 넉넉함으로 무장하고 있었습니다. 전작에 비해 작아진 엔진 크기에도 넉넉한 힘을 자랑하는 1.5 터보엔진은 꼭 시승을 해야만 하는 이유 중 하나였기 때문에, '널 테스트 해주겠어' 라는 마음으로 새로운 올 뉴 말리부를 시승해 보았습니다.

 

올 뉴 말리부1.4톤의 차량 무게를 전작 토스카(TOSCA)나 말리부보다 힘차게 끌어주면서 다운사이즈된 엔진의 놀라운 힘을 잘 보여주었으며, 스탑 앤 스타트 (Stop & Start) 테크놀로지를 통해 13km/L 라는 연비까지 구현하며 말 그대로 Fun Driving을 선사해 주었습니다.

 

시승이 끝나고 카매니저님은 올 뉴 말리부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함께 저의 질문에도 친절하게 대답해 주셨습니다. 견적과 할인율에서부터 할부 이자율까지 여러 상황별로 비교해 주어서 올 뉴 말리부를 구입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혹시 지금 올 뉴 말리부 구입을 고민하고 있다면 시승 이벤트를 신청해 보는 건 어떨까요? 백문이 불여일견이라고 직접 보고, 시승해 본다면 올 뉴 말리부의 매력을 금방 알게되실 것 같습니다! 

 

이상 토비토커 깡양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