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소식

쉐보레 6월 할인 혜택! 지금 확인해보세요!



어느새 한 해의 중반이 지났습니다. 저는 6월이 되면 늘 상반기를 마무리하는 의미로 지난 시간을 다시 돌아보는데요. 뒤돌아보니 올해 쉐보레는 올 뉴 크루즈의 출시와 함께 다시 한 번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는 사실을 알 수 있었습니다.

 

쉐보레가 고객분들에게 받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6월 한 달간, 파격적인 현금할인과 다양한 할부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합니다. 또한 다양하고 풍성한 사은품도 마련하여 고객분들을 기다린다고 합니다. 좋은 소식을 듣고 구체적으로 어떤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지 궁금증을 풀기 위해 쉐보레 부평 대리점을 찾아갔습니다.


 

쉐보레 부평 대리점을 찾아왔는데요. 카매니저님께서 친절하게 맞이해 주시네요. 그럼 카매니저님과 함께 6월 할인혜택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볼까요?

 

 

다양한 혜택으로 만나는 첫 차, ALL NEW CRUZE

 

 

먼저 올 뉴 크루즈의 경우, 선착순 2,000분에게 콤보 할부 100만원의 할인 혹은 LG 건조기를 선물로 제공한다고 합니다. 만약 할인이나 건조기가 필요없으시다면 36개월의 무이자 할부도 선택해 보실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면허 취득 후 5년 이내 고객이 첫차를 구매하시는 경우 30만원의 할인혜택을 추가적으로 제공한다고 하니 첫차 구매로 고민이 많으셨던 분들이라면 올 뉴 크루즈로 시작해보시는건 어떨까요?

 

 

할인 혜택으로 만나는 드라이빙의 재발견, ALL NEW MALIBU

 

 

중형차 시장에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말리부를 콤보 할부로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120만원 할인과 최대 60개월의 할부 혜택이 제공됩니다. 그 외에도 쉐보레 차량을 재구매한 분들을 대상으로 지원되는 최대 50만원의 할인과 노후 경휴차 폐차 후 세제 지원비 141만원을 더 하면 최대 311만원의 혜택을 볼 수 있다고 하니 꼼꼼하게 체크해 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2016년형 모델들도 다양한 할인 혜택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데요. 2016년형 캡티바는 10%할인, 2016년형 임팔라는 5%의 파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쉐보레 차량 재구매 할인 및 7년 노후 차량 보유 고객 할인 등 다양한 할인을 이용한다면 2016년 캡티바는 최대 558만원, 2016년 임팔라는 최대 447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니 지금 바로 대리점으로 문의 하세요.

 

 

쉐보레도 타고 건조기도 받아가세요~!

 

 

 

올 뉴 크루즈 구매고객에게 주어졌던 LG 건조기, 이제 올 뉴 크루즈뿐 아니라 다른 차종에서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스파크와 아베오, 올란도 구입 고객은 콤보 할부 이용시 최대 100만원 할인 또는 신형 LG 트롬 세탁 건조기 중 한 가지를 택하여 지원을 받을 수가 있네요. 요즘같이 미세먼지가 시도때도 없이 덮쳐올 때, 혹은 다가오는 장마철 준비에 세탁 건조기가 생활 필수품으로 떠오르고 있는데요. 저까지도 솔깃해지는 그런 소식입니다. 새 차도 만나고 건조기도 받을 수 있는 6월의 행운을 여러분께서도 함게 누리시길 바랍니다.

 

 

정부 세제 지원 프로그램 및 쉐보레의 빵빵한 할인

 

쉐보레는 이 달을 끝으로 종료되는 10년이상 노후 경유차 보유 고객에 대한 정부의 세제 지원 기회를 극대화하는 차원에서, 차종별 최대 60만원의 추가 할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7년 이상 차량 보유 고객에게는 최대 30만원을, 교직원과 군인, 경찰, 소방공무원, 보훈대상자 분들께도 마찬가지로 최대 30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네요. 

 

노후 경유차를 보유하고 계시다면 이번이 좋은 구매 찬스입니다.

 

 

 

신차를 더욱 부담없이 - 6월의 혜택, 놓치지 마세요! 

 

한국지엠 쉐보레는 6월 한 달간 큰 폭의 현금할인과 더불어 7개 차종에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등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통해 고객만족을 극대화하는 동시에, 다른 여러가지 혜택들도 많이 마련하였습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고객님께서 쉐보레 제품을 경험해 보시고, 만나보시게 되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쉐보레 부평대리점을 찾아 6월 한 달간 쉐보레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알아본 자동차&텃밭 아저씨 였습니다.

전국 쉐보레 대리점에서 6월 한 달간 실시되는 파격적인 할인 혜택 꼭! 놓치지 마시고 누려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