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스파크

화사한 코랄 핑크부터 시크한 블랙에디션까지 2018년 스파크 출시!



 

안녕하세요. 순두부향기입니다. 오늘은 순두부향기가 여러분께 2018년형 더 넥스트 스파크와 함께, 새롭게 추가된 코랄 핑크와 퍼펙트 블랙 에디션을 소개해 드리기 위해 찾아왔습니다. 올해는 핑크색이 유행하면서 플라밍고 튜브나 핑크색 디저트와 같이 화사한 소품이나 컨셉이 매우 '핫' 한데요. 더 넥스트 스파크 코랄 핑크 역시 이런 트렌드에 꼭 어울리는 핑크핑크함으로 한눈에 여심을 저격하는 그런 색상입니다.

 

물론, 더 넥스트 스파크는 시크한 매력도 놓치지 않았습니다. 블랙 컬러의 보타이 엠블럼으로 마무리된 퍼펙트 블랙 에디션까지! 2018년을 맞아 새로운 옷을 입고 찾아온 더 넥스트 스파크를 만나볼까요?


 

화사하게 물든 2018년형 더 넥스트 스파크 #코랄 핑크



오늘의 주인공! 더 넥스트 스파크 코랄 핑크 색상입니다. 꼭 부드럽고 달콤한 딸기우유를 연상시키지 않나요? 딸기우유를 입안에 머금으면 기분이 좋아지는 것 처럼, 코랄 핑크 색상의 더 넥스트 스파크도 타는 순간 기분이 좋아 질 것만 같습니다. 코랄 핑크와 함께라면 어디서든 달콤하고 즐거운 일들이 일어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여심을 저격하는 색상으로 도로 위의 운전자들의 부러움과 관심도 한몸에 받겠죠? 

 

 

대표이미지


밖을 돌아다니면 검은색이나 흰색, 은색 차량을 가장 많이 볼 수 있는데요. 이런 무채색 도로 위에서 코랄 핑크 색상은 단연 돋보이는 색상이 되겠네요. 도로 위 혹은 주차장에서 한눈에 다른 차들과 달라 보일 코랄 핑크 색상의 더 넥스트 스파크와 함께라면 여러분의 삶에 즐거운 포인트가 하나가 더 생기는 셈이 되겠지요.
 


 

부담을 덜어낸 2018년형 더 넥스트 스파크 #착해진 가격



보통 연식이 바뀌면 가격도 따라 올라갔지만, 2018년형 더 넥스트 스파크 통통튀는 색상과 함께 더욱 착해진 가격으로 찾아왔습니다. 소비자의 선호가 집중되었던 LT Plus 트림의 기본 가격은 도리어 인하되었네요. 또한 차량 외관과 내부 인테리어에 크롬 디자인 요소가 기본으로 도입되었으며, LT 및 LTZ트림에 적용되는 인기 선택 사양의 가격도 대폭 하향 조정되었습니다.

 


[사진 출처 : 쉐보레 홈페이지]


스마트 크롬 패키지 가격이 기존 58만원에서 35만원으로 인하되었고 LTZ의 버튼 타입 스마트 키 옵션가격은 기존 45만원에서 30만원으로, 그리고 LT/LTZ 에 있는 컨비니언스 패키지(톨게이트 자동결제시스템, 전자동 에어컨, 열선 스티어링휠)가격은 51만원에서 45만원으로 인하됐습니다. 또한 기존 LT Plus 스마트 크롬 패키지에 있던 크롬 도어핸들(내/외)도 LT Plus기본 사양으로 적용됐습니다.

 

 

가장 시크한 2018년형 더 넥스트 스파크 #퍼펙트 블랙 에디션

 

화사한 코랄 핑크와 더불어, 카리스마 넘치는 퍼펙트 블랙 색상도 스페셜 에디션으로 함께 추가되었습니다.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코랄 핑크 색상과는 또 다른 강인한 느낌과 인상을 자랑하며 경차에서는 좀처럼 느끼기 힘들었던 시크한 이미지를 선사합니다. 스파크 퍼펙트 블랙 에디션에는 블랙 보타이 엠블럼을 적용되어 첫 인상부터 한층 더 시크한 매력을 느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사진 출처 : 쉐보레 홈페이지]

 

 

블랙 보타이 뿐만 아니라 퍼펙트 블랙을 위한 스페셜 데칼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후면의 트렁크 도어와 전면의 프론트 후드에 실버와 그레이 컬러를 활용한 모던한 느낌의 데칼이 더해져 단순히 블랙색상의 차량이 아닌, 쉐보레 더 넥스트 스파크만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퍼펙트 블랙이 되었습니다.

 

[사진 출처 : 쉐보레 홈페이지]

 

 

여기서 멈추지 않습니다. 16인치 블랙 알로이 휠과 블랙, 라이트 티타늄의 투톤 가죽시트, 실버 서징 플로어 매트로 익스테리어는 물론 인테리어까지 모두 말 그대로 '퍼펙트 블랙'을 완성합니다. 지금까지의 스파크 중 가장 시크한 스파크라고 말할 수 있겠네요.

 

[사진 출처 : 쉐보레 홈페이지]
 


마지막으로 고객의 선택에 따라 리페어 킷 또는 타이어 긴급 수리 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는데요, 타이어 긴급 수리서비스는 타이어에 펑크가 나거나 혹은 공기압이 부족할 경우, 5년간 무상으로 빠르게 쉐보레 고객센터에서 출동하여 처리하여주는 서비스 입니다. 

 

지금까지 새로운 색상과 함께 더 착해진 가격으로 찾아온 2018년형 더 넥스트 스파크를 살펴 보았습니다. 여러분들도 코랄 핑크 색상과 퍼펙트 블랙 에디션의 더 넥스트 스파크에 마음을 저격당하셨나요? 때로는 블링블링한 느낌으로, 때로는 카리스마 넘치는 느낌으로 돌아온 2018년 더 넥스트 스파크! 더 넥스트 스파크에 대해 더욱 더 많은 것을 알고 싶어지셨다면, 쉐보레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쉐보레 매장에서 지금 바로 궁금증을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