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사랑하는 사람과의 따뜻한 연말을 위한 올 뉴 말리부의 12월 이벤트!

 

 

안녕하세요~! 규반장입니다.

 

어느덧 2017년이 한달도 채 남지 않은 12월입니다. 여러분은 연초에 세워두신 계획, 모두 잘 지키셨나요? 저는 올해 초에 가족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늘려보자는 목표를 세웠었습니다. 하지만 바쁜 일상과 업무 등으로 막상 가족과 함께 하는 시간은 줄어만 가고 있는 게 현실입니다. 가족 혹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시간은 우리에게 있어 참 소중한데요. 2017년 바쁜 일상 때문에 놓친 가족과의 시간을 이번 연말 연시에는 꼭! 제대로 지켜보고자 합니다. 

 

혹시, 저처럼 연말연시 가족과의 시간을 어떻게 보내야할지 고민하는 분들이 계신가요? 그렇다면 저와 함께 이번 쉐보레 올 뉴 말리부 이벤트에 도전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대표이미지

[사진 출처 : 쉐보레 홈페이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따뜻한 연말! 쉐보레 올 뉴 말리부가 준비한 이벤트!

 

쉐보레에서는 지난 12월 4일부터 올 뉴 말리부의 온라인 견적 상담을 신청하고 상담을 완료하신 분 중 추첨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과 최고의 순간을 만끽할 수 있도록 선물을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서울 잠실의 모든 야경을 한눈에 즐길 수 있는 시그니엘 서울의 프리미어 스위트룸부터 완벽한 연휴를 도와줄 파라다이스 시티, 여유로움이 가득한 블룸비스타 까지 다양한 곳에서 특별한 경험을 느끼실 수 있도록 준비하였습니다.

 

 

[사진 출처 : 쉐보레 홈페이지]

 


[사진 출처 : 시그니엘 서울 홈페이지]

 

특히, 단 한 명의 행운의 주인공이 머무르게 될 시그니엘 서울에서의 하룻밤은 2인의 조식은 물론 석식까지 제공되며, 에비앙 스파 이용권까지 준비되었으니 몸만 와서 즐겨주시면 된답니다. 2017년간 쌓였던 피로를 한 번에 쫙 풀어보시는 것도 다시 없을 특별한 경험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사진 출처 : 파라다이스 시티 홈페이지]

 

그 외에도 5분에게는 파라다이스 시티의 디럭스룸 1박을 준비해 두었는데요. 추운 겨울 따뜻하게 보내시라고 사우나 이용권까지 같이 준비하였습니다. 다양한 이벤트 탕과 멋진 풍경 속에서 최고의 연말연시를 누려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사진 출처 : 블룸비스타 홈페이지]


또한, 10분의 당첨자분들에게는 블룸비스타 리조트의 패밀리 트윈룸 1박 이용권을 드립니다.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4인의 조식까지 포함되어 더 여유롭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바쁜 일상 때문에 주말에도 가족과 함께하지 못했다면 이번 쉐보레 올 뉴 말리부 견적 상담 이벤트에 참여해서 당첨의 행운을 노려보시길 바랍니다!

 

혹시 호텔 숙박권이 당첨되어도 거기까지 이동할 차량이 없어서 걱정이신가요? 모든 호텔 바우처 당첨 고객에게는 올 뉴 말리부의 1박 2일 시승권을 드리니까 걱정 NO~! 여러분은 마음 편하게 떠날 준비만 하시면 된답니다~!

 

평범한 일상도 특별한 순간으로 바꿔주는 또 다른 경품들! 

 

[사진 출처 : 애플 홈페이지]

 

호텔 바우처 외에도 평범한 일상을 특별하게 바꿔주는 다른 경품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바로 아이폰 X 부터 스마트폰 전용 프린터인 인스탁스 쉐어, 공기청정기 등이 그 주인공인데요. 아마 얼마 전 출시한 아이폰 X에 많이들 관심을 가지실 것 같습니다. 뛰어난 기능도 기능이지만 평범한 사진도 다양한 모드를 통해 인상적인 순간으로 바꿔주는 카메라 관련 기능이 많은 주목을 받았는데요. 저 역시 카메라가 있음에도 빠르게 꺼내 쓸 수 있는 휴대폰 카메라를 자주 쓰고 있어, 덕분에 아이폰 X 가 참 탐이 나더라고요! 

 

[사진 출처 : 인스탁스 홈페이지]

 

그 외에도 스마트폰 전용 프린터인 인스탁스 쉐어도 많이 욕심 나는 경품 중 하나입니다. 예전 같으면 실제 사진을 출력해 가족 앨범을 만드는 게 일상적인 일이었지만, 이젠 사진은 하나의 파일로만 여겨질 뿐 앨범을 만드는 것은 귀찮은 일이 되어 버렸는데요. 그 때문에 저도 우리 아이들의 모습을 휴대폰 속에만 넣고 다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런 스마트폰 전용 프린터가 있다면, 손쉽게 아이의 사진을 찍고 언제든 뽑아서 따로 간직할 수 있으니, 예전처럼 작은 사진 앨범 하나 만드는 것도 어려운 일은 아닐 것 같습니다.

 

그리고 올해 미세먼지로 고민하신 분들이라면 공기청정기를 노려보시는 건 어떨까요? 미세먼지 걱정에 도움 될 수 있도록 allo 공기청정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특히, 겨울에는 추위로 인해 환기하기도 쉽지 않고 아이들도 나가 노는 게 어렵다 보니 실내 공기에 더욱 민감해질 수 밖에 없습니다. 이럴 때 공기청정기 하나 있다면 고민을 쉽게 해결할 수 있겠죠? 또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가 무려 400분에게 돌아갈 수 있도록 넉넉히 마련 되어있습니다. 추운 겨울 커피 한잔을 핑계 삼아 평소 이야기를 나누지 못한 소중한 사람과 대화의 시간을 마련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올 뉴 말리부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달리다.

 

이렇게 올 뉴 말리부와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경품들이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왜 사랑하는 사람과의 연말에는 올 뉴 말리부가 제격일까요? 마침 새롭게 론칭된 올 뉴 말리부의 TVCF를 보면 그 답을 아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영상 속 이동건씨가 올 뉴 말리부를 타고 달리는 이유가 그 핵심 메시지 일텐데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포스팅을 통해 만나보세요.

 

 

 

가족과 함께 보내는 시간을 늘리자는 저의 결심 덕분인지 위의 올 뉴 말리부 TVCF가 더 마음 깊게 와닿습니다. CF 속 이동건씨처럼 저도 이번 기회에 저도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달려보고자 하는데요. 아내 조윤희를 위해 이동건이 선택한 차! 올 뉴 말리부 그 매력부터 알아볼까요?

 

쉐보레 올 뉴 말리부의 360도 ALL AROUND SAFETY!

 

 

쉐보레 올 뉴 말리부는 17개의 최첨단 세이프티 센서가 장착되어 소중한 사람을 더 안전하게 지켜줄 수 있습니다. 차선 이탈 경고 및 차선 유지 보조 시스템으로 차선을 실시간으로 감지해 이탈 시에 차량을 바로 잡아 줍니다. 또한, 전방 보행자 감지 경고 및 제동 시스템이 장착되어 탑승자뿐만 아니라 보행자의 안전도 생각하였는데요. 이러한 기능을 통해 혹시라도 생길 수 있는 사고의 가능성을 낮추어 주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자동 긴급 제동 시스템 덕분에 위급 상황 시 안전 시스템이 먼저 작동하면서 모두의 안전을 도모합니다.

 

이 밖에도 올 뉴 말리부의 매력은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로 다양한데요. 백문이 불여일견! 이번 겨울에는 올 뉴 말리부를 직접 만나보고 시승을 하며 그 장점들을 경험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특히, 앞서 말씀드린 것과 같은 아주 특별한 선물도 기다리고 있을지 모르니까요.

 

[사진 출처 : 쉐보레 홈페이지]

 

지금까지 쉐보레 올 뉴 말리부의 매력과 연말을 맞아 진행하고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쉐보레 톡 블로그 구독자 여러분들도 2017년 남은 기간 동안 평소에는 돌아보지 못했던 소중한 사람들과의 추억을 만들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규반장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