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기타

가슴뛰는 Car & Travel 여행 후기 투표해 주세요


지엠대우톡 블로그 시즌 2를 맞이하여 지금까지 여러분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가슴뛰는 Car & Travel 이벤트를 진행하였는데요~ 여러분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가슴 뛰는 Car & Travel"이란?
'가슴 뛰는 Car & Travel' 이벤트는 여행을 준비 중인 분을 선정해 지엠대우 자동차를 무료로 대여해 드립니다. 이벤트에 선정되신 분들에게는 대여기간 내 무료 자동차 보험 가입은 물론 최초 차량 전달 시 연료를 Full로 채워드리고 있습니다.

1차 이벤트에 당첨 되신 10분께서 여행을 다녀 오신 후, 예쁘고 사랑스러운 여행 후기를 올려주셨는데요~
여러분들이 직접 보시고 여행 후기 Best of Best를 뽑아주세요~ 

여행 후기 살펴 보시면서 가족 혹은 연인들과 여행을 계획 중인데 어디로 가야 할지 갈팡질팡 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셔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우리나라에 이런 곳이 있었어?' 라는 곳들도 있고, 유명한 장소지만 알지 못했던 내용들이 자세히 나와 있는 좋은 여행 장소들이 많답니다.
아래의 글들을 클릭하시면 보다 자세한 여행후기를 보실 수 있으십니다.

잘 보셨나요? 이젠, 여러분께서 보신 여행 후기를 투표해 주세요~  현재 투표가 진행 되고 있습니다.
아래 투표 창에 있는 투표 버튼을 마우스로 꾸~욱~ 눌러주시면 투표에 참여하게 되시는 겁니다.

그럼, 투표에 참여해 보실까요??



▶ 심사 기준 : 지엠대우 50%  +  투표율 50%
▶ 1등 상품  : 지엠대우 자전거
 
여러분께서 투표해 주신 여행 후기 중 1등하신 분께는 지엠대우 자전거를 선물해 드립니다~ 
여러분께서 투표하신 비율 50%와 지엠대우에서 50%로 심사하여 진행하고 있으니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상, 지엠대우톡의 토비토커 다람쥐 녀석이었습니다.

지엠대우톡 blog.gmdaewo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