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기타

(홀딩)지엠대우와 함께하는 가슴 뛰는 Car & Travel 3차 모집을 시작합니다

여러분들이 기다리고 기다리셨던 '지엠대우와 함께하는 가슴 뛰는 Car & Travel 3차 모집'을 시작합니다. 햇살은 눈부시고 날은 선선하여 가족, 사랑하는 사람들과 여행하기에 좋은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지엠대우톡 블로그 시즌2를 맞아 진행했던 가슴 뛰는 Car & Travel 이벤트 기억하시나요?

"가슴 뛰는 Car & Travel"이란?
'가슴 뛰는 Car & Travel' 이벤트는 5월 28일부터 6월 18일까지 매주 여행을 준비 중인 3분을 선정해 지엠대우 자동차를 무료로 대여해 드립니다. 이벤트에 선정되신 분들에게는 대여기간 내 무료 자동차 보험 가입은 물론 최초 차량 전달 시 연료를 가득 채워드리는 혜택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여러분들에게 받은 많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특별한 오픈 이벤트를 준비 했었죠~ 1차 2차 이벤트에서 많은 분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주신 덕분에 가슴 뛰는 Car & Trael 이벤트를 연장하게 되었습니다.



이벤트 신청은 온라인 내 간단한 신청서 작성만으로도 참가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상단 창의 내용을 꼼꼼히 작성해 주시고 확인 버튼을 눌러 주시면 자동으로 참가신청이 완료됩니다.

※ 알아두세요

▶ 주의사항
: 신청서 작성 시 희망일 기재
                   (1차 : 5월 28일 , 2차 : 6월 4일, 3차: 6월 11일, 4차 : 6월 18일)

▶ 참가자 혜택
   -라세티 프리미어,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중 차량 1대여(대여 차량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3박 4일 무상대여 (금요일→대여, 월요일 →반납)
   -참가자가 선택한 장소에서 차량 인도 및 반납
   -최초 차량 인도 시 유류 Full 제공
   -월 별 베스트 여행 후기에 선정된 참가자에게 별도 선물 증정
    (여행 후기 포스트를 작성한 참가자에 한함)

▶ 참가자 활동
   -제출한 여행 계획서에 맞는 주말 여행
   -여행 후 다녀온 여행지에 대한 후기 포스트 작성(5일 이내)

만 26세이상의 운전면허 소지 고객


1차 2차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의 여행 후기 감상해 보세요


지엠대우 자동차와 함께 사랑하는 분들과 예쁜 추억도 남기시고 즐거운 여행 만드세요~  많이 참여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