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엠대우의 첫 준대형 자동차인 알페온이 지난 부산국제모터쇼 현장에서 공개되었는데요. 부산국제모터쇼는 끝났지만 알페온에 대한 관심의 열기는 사그라들지 않고 있어요. '지금부터 영원히 명예와 명성을 누릴 당신, 그리고 그런 당신을 위한 프리미엄 세단' 알페온의 매력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곳! 알페온 홈페이지를 방문해 볼까요?
알페온(ALPHEON)은 alpha(근본적인, 가장 중요한)와 eon(영겁의 시간)의 합성어로 '지금부터 영원히 명예와 명성을 누릴 당신 그리고, 그런 당신을 위한 프리미엄 세단'의 의미를 담고 있답니다.
알페온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제일 먼저 알페온의 곳곳에 숨겨진 매력을 찾아보실 수 있을 거에요.
'알페온'은 부산국제모터쇼에서 품격있는 외관과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럭셔리 준대형 세단으로 지엠대우 제품 라인업의 경쟁력을 강화시켜 줄 회심의 카드로 공개되었어요.
여신의 자태를 여과없이 보여준 배우 한채영씨와 함께 등장한 알페온은 여신의 자태에 뒤지지 않는 세련된 아름다움을 자랑하며 부산국제모터쇼 관람객의 시선을 단 번에 집중시키며 각종 언론들의 플래시 세례를 받았답니다.
알페온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알페온과 관련된 보도 자료는 물론이고 각종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알페온에 대한 정보 및 부산국제모터쇼에서 있었던 알페온의 관련 사진 또한 보실 수 있어요.
아쉽게 부산모터쇼를 놓치신 분들이라면 알페온 홈페이지를 방문하셔서 메뉴 상당의 부산모터쇼를 클릭하시면
지난 정보를 다시 한번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지엠대우에서 회심의 카드로 내놓을 만큼 무궁무진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알페온의 모든 것을 한 자리에 모아 놓은 알페온 홈페이지에 방문하셔서 알페온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이상 지엠대우톡의 토비토커 하고싶은 대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