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알페온

최고의 프리미엄 세단 알페온의 매력을 지금 확인해보세요!


부산국제모터쇼를 통해 이미 넘치는 매력을 자랑하며, 모든 이의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알페온! 알페온을 왜 최고의 프리미엄 세단이라고 하는지 궁금하셨던 분들이 계신가요? 아래의 영상들을 보시면 왜 알페온이 사랑받을 수 밖에 없는지, 그 해답을 찾으실 수 있을 거 같아요.    

부산 국제모터쇼 알페온


알페온은 모든 것의 시작, 모든 것의 근본, 가장 빛나는 별, 가장 중요한 당신의 뜻을 지닌 ALPHA와 영겁의 시간이라는 의미의 EON이 만나 영원히 명예와 명성을 누릴 당신을 위한 최고의 프리미엄 세단이라는 뜻을 담은 ALPHON이라는 이름으로 탄생하게 되었어요.


위의 영상을 통해 위엄있고 당당한 알페온의 모습을 확인하셨나요? 그렇다면, 알페온의 디자인이 어떠한 컨셉으로 탄생하게 되었는지도 궁금하시겠지요? 아래의 영상을 확인해보시면 그 해답을 찾으실 수 있을 거 같아요.


지엠대우 김태완 디자인총괄 부사장님께서 직접 설명해주는 알페온의 숨겨진 매력들! 왜 알페온이 사랑받을 수 밖에 없는지 그 이유를 찾으셨나요? 한마디로 말해서 르네상스, 예술의 재생과 부활이라는 단어가 아깝지 않을 최고의 디자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자, 그럼 이번에는 알페온을 왜 최고의 프리미엄 세단이라고 부르는지 그 이유를 확인해야할 시간이죠?



정면, 측면, 후방, 전복 테스트에서 모두 최고의 합격점을 획득한 알페온! 세단으로써 갖춰야할 품위와 럭셔리한 디자인은 물론이고 안전성에서도 최고 등급을 획득하여 최고의 프리미엄 세단이라는 이름에 걸맞는 최고의 안전성임을 입증했답니다.

알페온 홈페이지


위에서 확인하신 알페온의 오버뷰 영상과 디자인리뷰영상, 안전도 테스트영상은 알페온 홈페이지를 통해 다운 받으실 수 있답니다.

알페온 사전등록


알페온 홈페이지를 방문하셔서 사전등록을 하시게 되면, 지엠대우만의 새로운 고객케어 프로그램을 체험해 보실 수 있을 거에요.

알페온 사전등록 혜택


지엠대우에서는 사전등록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알페온에 관련된 최신 소식을 빠르게 전달하고, 출시 이후에 우선적으로 시승혜택을 제공하는 등의 혜택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이미 알페온의 매력에 흠뻑 취해버리신 분들이라면 홈페이지에 방문하셔서 사전등록도 하시고, 한 발 앞선 정보 제공 서비스도 받아보시는 건 어떠세요?

이상 알페온의 매력에 흠뻑 취해버린 지엠대우톡의 토비토커 하고싶은대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