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스파크

우리 아이를 위한 1등급 안전! 마티즈크리에이티브의 어린이 안전장치


1등급 안전이든 2등급 안전이든 차는 멋있어야 한다? 우리 아이와 함께 타는 자동차! 무조건 1등급이 아니면 안되겠죠? 자동차로 태어났다면 무조건 안전해야한다! 내 아이를 위한 1등급 안전, 오늘은 마티즈크리에이티브의 어린이 안전장치에 대해 알아볼게요.

마티즈크리에이티브


이미 자동차 안전도 평가에서 1등급을 받아 안전이 입증된 마티즈크리에이티브는 운전자의 안전은 물론이고, 어린이를 위한 안전장치들로 동승객의 안전까지 생각했답니다. 

마티즈크리에이티브 홍보자료


마티즈크리에이티브에 장착된 안전 시스템 중에서 어린이 안전잠금장치와 뒷좌석 유리창용 어린이 안전시스템, 어린이용 보조시트 고정장치 등은 어린이의 안전을 위해 마련된 장치들이에요.

뒷좌석 안전장치



어린이들은 사물에 대한 관심이 높아 자동차에 탑승하게 되었을 경우에 이것저것 만지게 되고 장난을 치는 경우가 많은데요. 뒷좌석에 앉은 아이가 잠금장치를 해제하는 경우에 대비하여 장착된 장치가 바로 어린이안전잠금장치에요.

뒷자석 어린이 안전장치



 어린이 안전잠금 장치를 위쪽으로 올려 잠그게 될 겨우 도어가 실내에서 열리지 않고, 이 기능을 해제하기 위해서는 실외열림레버로 뒤쪽 도어를 열고 어린이 안전 잠금장치를 해제 방향으로 내리면 되요.
 

뒷좌석 유리창 안전장치


뒷좌석 유리창용 어린이 안전시스템은 뒷좌석에 탑승한 아이들이 자동차 유리창 장치를 잘못 조작하여 손이나 목을 다치지 않도록 운전석 윈도우 스위치 버튼을 두어 보호하는 안전장치에요.

뒷좌석 파워 윈도우 장치


잠금버튼을 누르면 뒷좌석 도어 유리창은 운전석의 파워윈도우 스위치로만 조작가능하답니다. 조수석의 경우에는 조수석 파워 윈도우 스위치로도 작동이 가능해요. 안전장치를 해제시킬 경우에는 잠금 상태에서 다시 잠금버튼을 누르면 잠금 기능이 해제되요.

어린이용시트안전장치


어린이용 보조시트 고정장치는 최근들어 아동용 카시트 장착이 의무화되면서 어린이용 보조시트에 대한 관심이 급증한 것에 맞추어 어린이용보조시트 고정장치를 장착하여 어린이의 안전을 지키기 위한 장치로 마련되었어요.

어린이용시트안전장치


 어린이용 보조시트를 뒷좌석에 단단하게 고정하기 위해 시트와 테일 게이트에 보조 시트 고정장치를 마련하여 보조시트와 뒷좌석을 안정적으로 연결시켜주는 장치로 보조시트의 하단부를 고정하기 위한 고리가 시트 등받이와 시트쿠션 사이에 있어요. 시트와 쿠션 사이로 손을 밀어 넣으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어요.

어린이


나와 내 아이의 안전까지 생각한다면 1등급 안전이 아니면 안되겠죠? 마티즈크리에이티브의 어린이안전장치로 아이들의 안전도 지켜주시고, 아이들의 꿈도 함께 키워주세요.

이상 지엠대우톡의 토비토커 하고싶은대로였습니다.


지엠대우톡(http://blog.gmdaewo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