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5일부터 6일까지 스트릿 아트 페스티벌 조직위원회 주최, 클럽문화협회 주관, 지엠대우 후원으로 젊음과 패기가 넘치는 홍대 거리에서 제2회 스트릿 아트 페스티벌 (Street Art Festival) 이 열립니다.
요즘 부쩍 선선해져 기분 좋은 야외 활동을 즐기고 싶은 날씨인데요. 예술적 감각과 톡톡 튀는 아이디어, 젊음을 느끼고 싶다면 오는 주말 홍대로 오셔서 스트릿 아트 페시티벌을 만나보세요.
스트릿 아트라는 이름처럼 예술이 거리로 나와 누구나 체험하고 직접 느낄 수 있어서 더 특별한 기회가 될 이번 페스티벌은 '상상력, 자동차가 되다' 라는 타이틀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와 아트가 어우러진 여러 작품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창조적이고 열정적인 젊은 작가들의 작품 전시를 비롯하여 공연, 아트 공간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내용들로 꽉 채워질 예정입니다.
메인 행사장인 상상 마당과 걷고 싶은 거리 등 홍대 곳곳에서 진행 될 이번 페스티벌에는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광고 음악에 참여한 에픽하이와 마이앤트메리, 국카스텐, 킹스턴루디스카, 검정치마, 불나방스타쏘세지클럽, DJ Demicat 등 다양한 뮤지션을 보고 들을 수 있는 여러 공연을 비롯하여 매시간 작품 전시, 시민들이 참여 할 수 있는 여러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자세한 행사 내용은 아래 표에 잘 정리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정말 많은 컨텐츠들이 있어 뭘 먼저 보러 가야 할지.. 전 벌써 부터 고민이 되는데요. 그 중에서도 시민 참여 공간인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들에 눈길이 갑니다.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와 자동차를 좋아하는 분들을 위한 종이 자동차 만들기나, Skids 조립 컨테스트도 보입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들로 홍대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뜻깊고 재미있는 행사가 될 것 같습니다.
물론 250여명의 작가들의 멋진 작품들도 놓쳐선 안되겠죠?
홍대 곳곳에서 여러 프로그램들이 진행되고 있으니 시간과 장소는 꼭 확인하시구요~
페스티벌 관련 정보는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홈페이지 에 들어가셔도 볼 수 있으니 확인해 보세요.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와 함께 하는 다양한 예술 작품들, 신나는 공연과 이벤트들로 다양한 재미를 제공할 스트릿 아트 페스티벌~! 누구에게나 활짝 열려 있으니 많은 기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상, 지엠대우 톡의 토비토커 생긋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