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 열렸던 2009 서울 모터쇼.
당시 지엠대우는 서울 모터쇼 행사장에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1호차를 잡아라'라는 이벤트를 진행했었습니다. 이 이벤트는 모터쇼 관람객에게 행운의 번호를 배포하여 당첨자 1명에게 마티즈 1호차를 제공하는 것이었는데요.
이 이벤트를 통해 3.600여명의 응모자 가운데서 모두의 부러움의 대상이 된 당첨자는 바로 26세의 이나랑씨~!
이나랑씨가 9월 1일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판매를 앞두고 인천에 소재한 지엠대우 부평 본사를 찾았습니다.
사진출처 : http://blog.naver.com/zoonting?Redirect=Log&logNo=110068089376
9월 1일, 드디어 판매를 시작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인천시 부평의 지엠대우 본사에서 있었던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1호차 전달식이 본격적인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판매의 신호탄이 되었습니다.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대표 컬러인 하바나 그린 색상의 첫 주인이 되신 이나랑씨의 행복해 보이는 미소~!! 그저 부럽습니다ㅜㅜ
사진출처 : http://blog.naver.com/zoonting?Redirect=Log&logNo=110068089376
전달식 현장에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와 대형 자동차 열쇠를 행운의 1호차 주인공 이나랑씨에게 전달하고 있는 지엠대우의 릭 라벨 부사장님과 임직원들의 모습입니다. 2년 7개월 동안의 연구와 노력으로 만들어진 경차의 자존심이 될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에 대한 강한 자신감이 느껴집니다.
전달식에서 지엠대우 마케팅, 영업, AS릭 라벨 부사장님은 이나랑씨가 첫 차세대 글로벌 경차인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첫 번째 고객이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했는데요. 기존 경차에서는 볼 수 없었던 혁신적인 디자인과 성능, 안전성으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가 자신만의 스타일을 추구하는 젊은 세대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 하는데 부족함이 없을 것이라고 자신했습니다.
사진출처 : http://blog.naver.com/zoonting?Redirect=Log&logNo=110068089376
1호차의 주인공 이나랑씨는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세련되고 개성있는 디자인에 반해 이벤트에 응모했다는데요.
이번 이벤트에 당첨되는 행운을 얻어 매우 기쁘고 실제 차를 받아보니 넉넉한 실내공간과 든든한 안전성이, 가족들과 함께 타기에도 너무 좋은 것 같다며 소감을 밝혔습니다.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1호차에 올라 손을 흔들며 기뻐하시는 이나랑씨~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기다리셨을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이미 8월 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하여 이미 5000대 선예약을 돌파하는 등 고객님들의 관심과 사랑을 확인 할 수 있었는데요. 1호차와 더불어 출고된 색색의 마티즈 크리에이티브가 거리를 달리고 있는 모습~! 기다려집니다.
이상, 지엠대우 톡의 토비토커 생긋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