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한 장의 사진이 블로거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트랜스포머 3 촬영장에 모습을 드러낸 쉐보레 크루즈(라세티 프리미어의 수출형 모델)의 사진 때문입니다. 이사진은 Transfomer world 2005 사이트(tfw2005.com)에 등장했는데요, 이 사이트는 트랜스포머와 관련한 많은 정보를 제공 중인 사이트라 촬영장의 스파이샷인 이 사진이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자동차나 비행기 들이 로봇으로 변신하여 대결을 펼치는 트랜스포머 시리즈는 이미 다양하고 멋진 자동차들이 등장하여 많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시리즈로 2011년 7월, 3편이 개봉 예정중이랍니다. 특히 '트랜스포머 2 : 패자의 부활' 편에서는 많은 지엠차량이 등장했었답니다.
범블비로 알려진 쉐보레 카마로, 1편부터 중심 캐릭터로 등장하여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3편에서는 조금 달라진 모습으로 등장한다는 소식들이 들리고 있네요. 부산국제모터쇼에서도 등장하여 많은 분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었죠?
그리고, 국내에서도 인기몰이 중인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쉐보레 스파크)도 트렉스와 함께 쌍둥이 로봇으로 2편에 출현했었죠. 최근 마이클 베이 감독이 3편에서 이 쌍둥이 로봇은 볼 수 없을 거라고 했다고 하는데 어찌된 영문인지 이 두 로봇의 자동차가 2편과는 확 달라진 모습으로 촬영장에 등장하였답니다.
그리고, 트랜스포머 2편 후반부에 전기채찍을 들고 잠깐 등장했던 JOLT가 바로 쉐보레의 전기차 VOLT였답니다. 이름도 비슷하군요.
2편 후반부에 등장한 만큼 3편에서의 활약이 기대되는 차종입니다. 제이쿠니 부사장님께선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VOLT에 깜짝 놀라셨다는 후문이....^^
한 장의 사진으로 시작된 이야기가 트랜스포머에 등장한 자동차 이야기로 번졌습니다. 결국 트랜스포머 3에 라세티 프리미어가 등장하는지는 내년 7월 3편이 개봉하여야 진실인지 알 수 있겠네요. 영화란 것이 원래 뚜껑을 열기 전까지는 아무도 모르는 것이니까요. 아뭏튼 트랜스포머도 내년 3D 입체 영화로 개봉한다고 하니 멋진 자동차들의 변신 모습을 실감나게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7월을 기다려 보죠!!
이상, 트랜스포머 3에 등장하는 자동차의 이모저모를 살펴본 토비토커 빈애니메이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