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09.04 09:30


지난 주, 28-29일 창원~부산에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Ride & Drive 시승회가 있었던 건 다들 아시죠? 
이번 시승회에 참석하셨던 분들은 자동차 시승회라기보다는 잘 짜여진 여행을 다녀온 기분이라고 말씀들을 하시던데, 아쉽게 참여하지 못하신 분들은 시승회가 어떻게 진행되었는지 많이 궁금해 하셨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지엠대우 톡에서 현장 스케치를 통해 시승회를 최대한 디테일하고 발 빠르게 전해드렸는데요. 혹시 아직 보지 못하신 분들은 아래를 클릭해주세요~!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Ride & Drive 시승기


재밌게 보셨나요? 최대한 현장감 있게 담아 냈다고 생각하지만, 사실 여러 관점에서 다양하게 접근하지 못한 점이 조금 아쉽기도 했다는 후문이 있었습니다. ^^  이번 시승회에는 2차로 나눠졌었는데 저희 토비토커는 2번째 시승회에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 50명의 블로거, 커뮤니티, 자동차 관련 온오프라인 관계자 여러분들이 참여하셨는데요. -
전문적으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를 분석한 분들을 비롯하여 재밌게 시승회를 즐기신 분들까지~ 참여자 각각 서로 관심의 비중을 많이 둔 부분에 차이가 있었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같은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시승회를 두고도 조금씩 다른 시각에서 본 재밌고 유익한 정보로 가득한 여러 블로거 분들의 인상 깊었던 시승기들을 모아봤습니다.

먼저. 지엠대우블로그와의 인터뷰에 응해주셔서 왠지 친숙한 카앤드라이빙님의 시승기입니다.

카앤드라이빙님의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시승기

- 카앤드라이빙님의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시승기 -

카앤드라이빙님은 자동차 매체의 에디터로 활동하면서 자동차 관련 블로그를 운영하시고 계시죠~
이번 시승기는 경차라는 특성을 부각하여 여러 방면으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를 설명하고 평가해 주셨습니다. 


하쿠님의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시승기

- 하쿠님의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시승기 -

한 포털 사이트 자동차 관련 파워 블로거이신 하쿠님의 시승기입니다.
냉정하고 객관적인 시각으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를 분석해 주셨는데요. 자동차에 대한 전문지식이 없어도 이해할 수 있을 만큼 꼼꼼하고 친절한 설명이 인상적입니다.


zoonting님의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시승기

- zoonting님의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시승기 -

'열심히 달려주는 차'라고 평가하시며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주행에 만족감을 표현해 주신 준팅님.
솔직한 후기와 함께 시승회 현장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엄청난 고화질의 사진들도 감상할 수 있어 눈까지 즐거웠던 준팅님의 시승기였습니다.


쿠커님의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시승기

- 쿠거님의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시승기 -

시승회 행사를 100% 즐기고 오신 듯한 쿠거님.
자세한 시승회 모습 스케치에 재밌는 글까지.. 하지만 끝이 아니라 2부를 기약해야 한다니 아쉬웠습니다.
남은 2부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카르시안 님의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시승기


- 카르시안 님의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시승기 -

조금 과하게(?) 손봐진 멋스러운 이미지가 돋보였던 카르시안님.
이쁜 사진도, 자세하고 재밌게 풀어주신 시승 후기도 모두 잘 봤습니다. 카르시안님의 말씀처럼 마티즈 크리에이티브가 경차의 패권을 다시 잡을 수 있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모터리뷰 님의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시승기

- 모터리뷰 님의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시승기 -

비판과 지적을 동반한 현실적인 시승기가 더 믿음이 가지만 최근 신차는 크게 지적할 부분이 없어서 힘드시다는 모터리뷰님~. 이번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는 경차라기보다 소형차에 가깝다고 설명해 주셨는데요. 모터리뷰님 블로그를 방문하셔서 그와 관련된 자세한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여러 블로거 분들의 재치와 재미, 정보 가득한 시승기 잘 보셨나요? 
- 더 많은 분들도 계셨는데 스크롤의 압박으로 여기 계신 분들만 ... ^^ -  
각 블로거분들 마다 독특한 특색이 있어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시승회라는 같은 주제지만 하나하나 읽을 때마다 새롭게만 느껴지는데요. 
저희 토비토커들도 더 분발해서 소개해드린 블로거 분들처럼 참신하고 좋은 이야기 많이 전해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상, 지엠대우 톡의 토비토커 생긋이었습니다.


지엠대우톡 blog.gmdaewoo.co.kr

공유하기
  1. Favicon of http://blog.naver.com/raphael0605 KarSian. 2009.09.04 15:29
    주소 수정 댓글

    ㅋ_ㅋ 문제 될리가 있나요-
    블로그는 열린 공간입니다 'ㅁ'~

  2. Favicon of http://caranddriving.net 카앤드라이빙 2009.09.07 20:33
    주소 수정 댓글

    잘 봤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