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알페온

알페온 사전계약 실시! 새롭게 단장된 홈페이지도 둘러보세요~


알페온에 대한 세간의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는 최근, 드디어 알페온 사전계약이 시작되었다는 소식을 안고 왔습니다. 특히 이 알페온의 사전계약을 미리 진행해주셨던 고객분 중 총 10분을 추첨하여 차량 출고시의 등록세와 취득세를 지원해드리는 등의 특전 역시 드린다고 하니, 알페온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미리 사전계약 신청을 해 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기간은 7월 20일부터 9월 6일까지입니다.

알페온, 사전계약, 지엠대우


지엠대우 홈페이지에 있는 사전계약 신청 배너를 누르시면 알페온 홈페이지로 들어가게 되는데요. 이번 사전계약 오픈을 맞아서 이전의 중후하고 비밀에 싸여있는 듯한 분위기의 레이아웃에서 조금 더 열린 느낌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아래는 기존 홈페이지 알페온 사전등록시의 페이지예요.

알페온, 사전등록, 지엠대우


알페온, 사전계약, 지엠대우


보시는 바와 같이, 은은한 은빛으로 디자인되어 알페온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와 스펙, 영상 등을 편하게 보실 수 있도록 접근성이 강화되었어요. 위에 보시는 화면은 홈페이지의 메인 화면이예요. 지금 진행되고 있는 알페온 사전계약 신청을 곧장 할 수 있습니다.

알페온, 사전계약, 지엠대우


차례로 외관과 내관의 럭셔리한 디자인을 엿볼 수 있는 Exterio&Interior 페이지에서는 미려한 사이드 캐릭터 라인과 어댑티브 제논헤드램프, LED 태일렘프, 사이드 리피터 일체형 아웃사운드 미러와 라디에이터 그릴, 내부 인테리어에서의 멋진 파노라마 선루프와 클러스터, 뒷자석 전동식 블라인드, 아이스블루 무드조명 등에 대해 소개되어 있어요.저 반짝반짝작은별은 어댑티브 제논헤드램프와 파노라마 썬루프가 특히 마음에 들었는데요. 어댑티브 제논헤드램프같은 경우에는 최첨단 기술을 활용하여 차량의 진행방향에 따라 헤드램프의 방향이 자동으로 상하좌우로 조정된다고 히네요.

알페온, 사전계약, 지엠대우


알페온의 특장점, 안전성과 파워를 생생하게 볼 수 있는 페이지 또한 준비되어 있습니다. 북미 NCAP에서의 안전성 등급 만점획득에 관한 표 이외에도 실제 안전성 실험 영상과 다양한 에어백 시스템, 사고시에 탑승객의 목 부위를 보호하는 액티브 헤드레스트, 첨단 차량 자세 안정화 시스템인 ESC 시스템 등에 대해 소개되어 있습니다.

알페온, 스펙,사전계약, 지엠대우


그 외 알페온의 다양한 색상부터 시작하여 여러가지 성능 사양을 꼼꼼히 비교하고 확인해 볼 수 있는 Specification&Feature 페이지 또한 준비되어 있으니 찬찬히 둘러보세요.
마지막 페이지에는 알페온의 멋진 위용을 감상할 수 있는 MOVIE또한 외관, 디자인, 안전성의 세 가지 테마로 준비되어 있으니 아직 알페온의 영상을 보지 못하신 분은 얼른 보세요. ^^

맨 처음 페이지에 나와있는 알페온 사전계약 배너를 클릭하면, 로그인 후 이와 같은 창이 뜹니다. 알페온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사전계약 시의 등록세&취득체 지원 혜택을 잊지 마시고 얼른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

알페온, 사전계약, 지엠대우


지금까지 지엠대우톡 토비토커 반짝반짝작은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