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브랜드 스토리

럭셔리한 당신을 위한 이벤트, 럭셔리 세단 알페온 론칭쇼에 초대합니다.


대한민국 최고의 럭셔리 세단 알페온의 럭셔리 론칭쇼 현장에 함께 할 수 있는 기회!
반얀트리 클럽앤스파 서울에서 펼쳐지는 알페온 론칭쇼에 럭셔리한 당신을 초대합니다.

지금 바로 이벤트에 응모하셔서 럭셔리 세단 알페온의 언베일링쇼와 최고급 리조트에서의 럭셔리 디너, 화려한 공연 및 이벤트를 모두 즐기실 수 있는 기회를 잡아보세요. 

럭셔리세단 알페온 론칭쇼


지금 지엠대우 알페온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알페온 론칭쇼 초대 이벤트에 응모하실 수 있는데요.
8월 10일 부터 25일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총 16명, 8커플을 초대하여 알페온 언베일링쇼와 최고급 리조트에서의 디너, 화려한 공연 등을 제공하는 럭셔리 세단 알페온에 걸맞는 초특급 럭셔리 이벤트랍니다.

럭셔리세단 알페온 론칭쇼


럭셔리 세단 알페온의 론칭쇼는 9월 7일 저녁 7시에 도심 속에 휴양지 서울 반얀트리 클럽앤스파에서 펼쳐질 예정이랍니다. 론칭쇼가 열리는 반얀트리 클럽앤스파는 남산에 위치한 리조트형 프리미엄 클럽으로 최상의 가치를 추구 하는 알페온과 더할 나위없이 알맞는 최적의 장소인 것 같습니다.

럭셔리세단 알페온 론칭쇼


최상의 가치, 럭셔리 세단 알페온의 가치를 한 눈에 알아보신 당신이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응모하실 수 있답니다. 이벤트에 참여하시는 방법은 지엠대우 알페온 홈페이지에 방문하셔서 이벤트 페이지를 클릭하시고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럭셔리세단 알페온 론칭쇼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곧 바로 로그온 창이 뜨는데요. 지엠대우 회원이 아니시면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하여 회원가입 절차를 거치셔야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답니다.

럭셔리세단 알페온 론칭쇼 이벤트


로그인이 완료되면 새롭게 창이 하나 뜨게 되는데요. 이 창에 주로 이용하시는 트위터, 블로그, 까페 등의 주소를 입력하시면 응모 완료! 여기서 당첨 확률을 높이기 위한 또 한가지 방법을 소개해드릴게요.

럭셔리세단 알페온 론칭쇼 이벤트


방법은 매우 간단하답니다. 이벤트 페이지의 지인초대하기 버튼을 클릭하셔서 지인분들에게 알페온 론칭쇼 이벤트를 소개해주시면 되는데요.

럭셔리세단 알페온 론칭쇼 이벤트


지인초대하기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알페온 홈페이지 주소가 복사된답니다.

럭셔리세단 알페온 론칭쇼 이벤트


복사된 주소를 주로 사용하는 블로그나 트위터, 메신저 등에 붙여넣기 하시면 됩니다. 가까운 지인들에게 이벤트 소식도 전하시고, 당첨 확률도 높이실 수 있는 방법! 참 쉽죠?

지금 바로 지엠대우 알페온 홈페이지에 방문하셔서 럭셔리 세단 알페온의 가치를 확인해보시는 건 어떠세요?
연인, 가족과 평생 잊으실 수 없는 추억을 만드실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지금까지 지엠대우톡 토비토커 하고싶은대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