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개성있는 블로그, 지엠대우톡 스퀘어를 말하다!


지난 1 년 동안 새로운 소식과 유익한 정보로 여러분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지엠대우톡 블로그가 지엠대우톡 스퀘어로 새롭게 여러분을 찾아왔습니다.

지엠대우톡 스퀘어! 어떤 점들이 달라졌을까요? 지엠대우톡 스퀘어를 야~무지게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지엠대우톡 스퀘어



# 왜 지엠대우 톡 스퀘어일까?


지엠대우 톡 블로그는 열린 공간으로써, 자동차를 사랑하는 많은 사람들이 자유롭게 모일 수 있고,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써의 블로그를 지향하기 때문입니다.

고대 그리스 도시에 아고라라는 광장이 시민생활의 중심지로써 정치, 경제, 사회 등의 다양한 역할을 담당했던 것처럼 자동차 문화와 생활 등 사회 전반적인 영역에 걸쳐 여러분의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 가치있는 자동차 문화를 선도하고 향유할 수 있는 문화의 광장으로써, 자유로운 공간을 표방하고자 합니다.  

톡스퀘어



# 지엠대우톡 스퀘어 이용하기


chapter 1: 톡 스퀘어를 분석하라!

지엠대우톡 스퀘어는 다양한 이야기가 있는 톡 스퀘어와 기발한 아이디어와 상상력이 있는 아이디어 스퀘어, 새로운 소식을 전하는 뉴스 스퀘어로 세분화 되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톡 스퀘어에는 톡포커스, 자동차로 말해요, 흥미진진 라이프 스타일, 지엠대우 라운지, 톡톡 튀는 이야기, 지엠대우 뉴스룸, 톡 소식 등으로 카테고리가 나뉘어져 있는데요. 

톡 포커스


톡포커스에는 한 주간에 지엠대우톡 블로그 소식 중 가장 HOT한 이슈들을 보여주는 공간이랍니다. 이번주 지엠대우톡 스퀘어의 가장 뜨거운 이슈는 지엠대우톡 블로그의 1주년 소식이었기때문에 1주년 축하 메시지가 메인을 장식하였네요.  

자동차로 말해요


자동차로 말해요에는 자동차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들을 소개하고, 다양한 궁금증들을 해소할  수 있는 공간이랍니다. 이곳에서는 사내 블로거인 토비토커 분들이 전하는 자동차의 전문적인 지식은 물론이고, 자동차 관리 노하우 등의 유익한 정보들을 함께 공유할 수 있습니다.  

흥미진진 라이프 스타일


흥미진진 라이프 스타일에는 다양한 여행지 정보와 오토캠핑장 소개, 자동차 관련 전시회 등의 자동차 문화를 조금 더 일상으로 끌어 당긴 생생한 이야기들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엠대우 라운지


지엠대우 라운지에서는 지엠대우 톡 스퀘어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소식과  지엠대우에 관련된 모든 소식을 전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리더로써 지엠대우의 활약이 궁금하신 분들이라면 이 카테고리를 자주 확인해주시면 될 거 같아요.

톡톡 튀는 이야기


톡톡 튀는 이야기에서는 자동차를 소재로 하는 다양한 이야기들이 소개되는 곳이랍니다. 말 그대로 톡톡 튀는 신선한 이야기들과 재치넘치는 토비토커들의 생각이 여과없이 전달될 수 있는 지엠대우톡 스퀘어에서 가장 열려 있는 공간이랍니다.

지엠대우 뉴스룸


지엠대우 뉴스룸에서는 지엠대우에서 고객을 위해 준비하고 있는 모든 서비스를 소개하고 전달하는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자동차를 소유한 오너분들이라면 꼼꼼히 체크하셔서 지엠대우에서 제공하는 폭 넓은 혜택을 누려보시는 건 어떠세요? 

지엠대우톡 소식


톡소식에서는 지엠대우 톡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의 당첨자 발표 및 지엠대우톡의 베스트 포스트를 소개하는 등의 지엠대우 톡에서 일어나고 있는 모든 소식들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신댓글 및 트랙백


톡 스퀘어 하단의 지엠대우 톡 스퀘어를 방문하는 블로거들의 관심사가 궁금하시다면 지엠대우 톡 스퀘어의 하단 카테고리를 확인해보시면 어떨까요?  최신 댓글과 최신 트랙백, 주간 베스트7를 통해 지엠대우톡 스퀘어의 모든 새로운 의견과 다수의 관심사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chapter 2: 아이디어 스퀘어를 공략하라!


아이디어 스퀘어에서는 매주 새로운 주제를 가지고 여러분의 기발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공모하고 있습니다.
그 주의 주제에 맞추어 회원가입을 통해 아무도 모르는 자신만의 노하우를 입력해주시면 된답니다.

아이디어 스퀘어


아이디어 스퀘어의 오픈 이벤트로 8월 16일 부터 9월 6일까지 많은 조회수와 추천수를 보유한 아이디어 제공자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답니다.

아이디어 공모


지엠대우 톡 스퀘어를 방문한 블로거들의 다양하고 참신한 정보들을 함께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는 소통이 장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공간이랍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자유롭게 적어주시고, 또 자유롭게 추천과 비추천이라는 방법을 통해 공감하고 의견을 나눌 수 있답니다.
 

아이디어 추천




chapter 3: 뉴스 스퀘어를 확인하라!


지엠대우 톡 스퀘어의 뉴스 스퀘어에서는 다양한 지엠대우의 정보를 한 눈에 보기 쉽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엠대우의 모든 이야기를 톡 뉴스와 포토 뉴스, 비디오 뉴스 등을 통해 읽고, 보고, 들을 수 있는 공간이랍니다.

 

뉴스스퀘어



톡뉴스


톡 뉴스는 지엠대우를 비롯하여 지엠대우톡의 모든 새로운 소식들이 소개되고 있는 공간이랍니다. 지엠대우 톡 스퀘어의 메인 페이지에 있는 지엠대우 뉴스룸에 소개된 정보들을 한눈에 보다 쉽게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포토뉴스


포토뉴스에는 지엠대우의 모든 자동차와 자동차 관련 사진들을 보기 쉽게 정리해 놓았답니다. 럭셔리 세단 알페온의 모습과 깜찍한 마티즈크리에이티브의 부산국제모터쇼의 전시 모습이 궁금하시다면 이곳을 클릭해보세요. 

비디오 뉴스


비디오뉴스에는 지엠대우의 모든 자동차의 비디오 영상 자료들이 모여있답니다. 또한 지엠대우톡에서 그동안 소개하였던 모든 비디오 자료들도 한 곳에 모여있으니 읽고 보는 것 만으로 부족함을 느끼시는 분들이라면 이곳을 확인해보시는 것도 큰 즐거움이 되실 거 같습니다.


더욱 더 새로워진 모습으로 여러분을 찾아온 지엠대우 톡 스퀘어!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해주세요.
지엠대우 톡 스퀘어도 여러분의 야~ 무진 아이디어와 기발한 상상력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우리, 이제 지엠대우 톡 스퀘어 광장에서 만날까요?

이상 지엠대우톡 스퀘어 토비토커 하고싶은대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