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알페온에 추가하고 싶은 당신만의 옵션은? - 8월18일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차량에서 가장 중요하다는 옵션! 여러분이 가장 원하시는 옵션은 어떤 것인가요? 상상력에 구애받지 말고 여러분의 옵션을 자유자재로 상상해보시는 기쁨을 드리기 위해, 이런 질문을 마련해 보았는데요. 음...저라면 알페온에 훈남옵션 이런게 어떨까요? 알페온을 주문하면 훈남 기사가 알페온을 운전해오는거죠! 네 ~진정하라고요? 알겠습니다... 그럼 여러분의 옵션들 한번 구경해볼까요?



 

아이디                                                 요약 내용
 k0t0w7   차량 블랙박스 기본 설치와 고급스로운 휠. 아이들을 위한 편안한 뒷좌석!!!
 걸사마  운전기사요. 요즘 백화점에서 발렛요원으로 일하는데 운전기사 딸린 고객분들을....
 얼큰  기능에 맞는 합리적인 가격이 제일 중요합니다. 요즘 국산차들 너무 비싸요.
 landdesigner1  기다리고 기다리던 차(알페온)인데, 무엇하나 부족한점이 없는 것 같네요...^^ 하이...
 who0000  더이상 최고의 제품은 없을거 같네요.. 제 멋진 여자친구만 알페온에 타고 있으면 더.
 ssunqu  알페온에는 통풍시트가 필요하죠~ 바람이 나오는 통풍시트는 옵션이 아닌 필사양..
 haruday  밤에 천장을 보았을때 언제든지 볼 수 있는 많은 별이 있는 하늘 스크린 혹은 불꽃...
 tanosii79  브레이크등은 팍팍 안들어오면 좋아요 블랙박스이런거도 내장되면 어떤가요?
 jh1130as  까만 알페온에 까맣게 짙은 선팅~ 나의 소중한 알페온 안에서 벌어지는 일은 일급...
 whale  알페온에 날개 옵션 추가 부탁드립니다 ㅋㅋㅋ 농담이구요~ 풀옵션에 터보엔진 부...
 carclub_kr  차량에 핸즈프리 옵션에 충전기능까지 있다면 금상첨화가 아닐까요
 Boboard  옆좌석의 여자친구를 옵션으로 추가하고 싶습니다. ㅠ..ㅠ
 Shynb  알페온을 타봤는데 완전 만족~! 하루 빨리 갖고 싶네요.
 DonManiDo  레인가드 설치안해도 비오는날 창문 열어도 되는그런 기능은어떨까요..
 agzag  알페온 쩝니다!
 mhm1229  작년 2009년 겨울, 2010년 올초에 기록적인 한파가 한국에 온거 아시나요?? 알페온.
 yjw9594  위험인식장치...내 차가 위험을 야기하거나, 다른 차가 내 차에 위험을 야기할 우려가.
 webcamstar  아이가 있는 고객에게 카시트 기본제공~~ 나라사랑! 아이사랑! 
 sunjae102  안마 의자 하고 블랙박스요~ㅋ 아직 이런건 없나??-,.ㅡ
 duswo78  자꾸자꾸 막 떠오르는데요 ㅋ 라디에이터 그릴같은 경우 기존 GM대우 차주분들 직..
 sniff9  핑크빛 색상의 차는 어떨까요? 알페온에 관심 있는 여자의 작은 소망. ㅎ
 sallyced  시원한 냉장고 기능이요? ^^ 드라이브하고 한강에서 무알콜 샴페인을 먹고 싶을때..
 푸르매  내부 디자인이 꽤 괜찮은데요. 약간 뚱뚱한 느낌이 있지만, 오히려 내부가 넓어보여...
 nkdbest  가족의 기념일을 컴퓨터에 미리 설정해서 저장해 두었다가 첫 차문을 열때-오늘은...
 007LovelySoul  지친 사람에게 평온함을 주는 자동차 알페온, 알페온 전좌석에 안마 기능을 추가....
 goodcomm  보조석시트, 운전자가 조정가능한 버튼? 피곤하게 잠들었을땐 조금 눕혀주고, 맘에 ..
 rebirthg5  HUD System과 온열 및 통풍 시트가 되면 좋겠네요
 gaonnare  운전석옆에 네비게이션, 하이패스, 블랙박스를 쉽게 연결할 수 전원커넥트 추가해주.
 KOOYUNSEO  크루즈기능 하구 전좌석 열선시트도 기본 사양이면 좋겠습니다..
 ddarang  안전을 위해 와이퍼가 일정 횟수 이상 작동되면 자동으로 라이트가 켜졌으면 좋겠...


알페온


이제 알페온이 여러분의 곁으로 올 날도 머지 않았습니다. 미디어 론칭에서 여러분께 그 멋진 모습을 공개할 알페온!
많은 기대 부탁드리면서 미디어 론치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그럼 저는 이만 물러갈께요

명단에 아이디가 있으신 분들은 비공개로 성함, 닉네임, 핸드폰 번호 를 남겨주세요

* 수집하는 개인정보는 지엠대우 사생활보호정책에 따라 이벤트 당첨자 본인 확인 및 경품 배송을 위해서만 활용됩니다.

 

>> 알페온, 소셜로 말하다!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 합니다
>> 알페온과 잘 어울릴 것 같은 남자연예인은? 7월 26일자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 알페온과 잘 어울릴 것 같은 여자 연예인은? 7월 27일자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 
알페온과 가장 잘 어울리는 직업은? - 7월28일, 당첨자를 발표 합니다.
>> 알페온과 가장 잘 어울리는 직업은? - 7월29일, 당첨자를 발표 합니다.
>> 알페온을 타고 가장 먼저 가고 싶은 여행지는? - 7월 30일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 알페온을 구매한 후 가장 먼저 하고 싶은 것은?? - 7월 31일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 알페온의 옆자리에 먼저 태우고 싶은 사람은? -8월 1일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 알페온과 가장 잘 어울리는 드레스코드는? - 8월 2일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 오랜만에 단짝 녀석이 알페온을 타고 나타났어요.난 무슨말을 해야 할까요? - 8월 3일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꽃미남/미녀가 내 알페온과 접촉사고를 냈어요. 사고일까요? 기회일까요? - 8월 4일 당첨자를 발표 합니다.
>> 알페온을 갖기 위해선 아내의 동의가 필요해요. 지금 아내에게 필요한 말이나 행동은? - 8월 5일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 인물 좋고, 공부 잘하고, 결혼까지 잘한 내 동창, 알페온을 샀군요. 세상은 공평한 걸까요? -8월일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알페온이 등장했으면 하는 블록버스터 영화는? -8월 7일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만약 당신의 친구가 당신의 애마 알페온을 비하한다면,해주고 싶은 말은?-8월9일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알페온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광고카피를 만드신다면?-8월11일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당신의 애마 알페온에서 절대 허용할 수 없는 행동은? - 8월 12일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당신의 알페온과 맞바꿀 수 있는 유일한 한 가지와 그 이유는?-8월13일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사랑스런 그/그녀가 내 알페온에 눈독을 들인 경우 당신의 말이나 행동은?-8월14일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알페온으로 럭셔리 세단에 어울리는 삼행시를 지어주세요-8월16일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알페온 공짜로 받기 VS 로또 2등 당첨, 당신의 선택은?-8월17일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이상, 지엠대우톡 스퀘어의 다람쥐 녀석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