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혹시 라세티 프리미어에서 진행한 스타일리쉬한 이벤트 소식에 대한 포스트를 읽어보셨나요?
라세티 프리미어의 스토리 이벤트 투어 이벤트에 관한 내용이었는데요~ 32명의 라세티 LOVERS가 선정되어. 라세티 프리미어를 타고 여행을 떠나는 행사였습니다.
이 이벤트가 정말 의미있는 이유는 이벤트 종료 후에 라세티 프리미어 LOVERS 분들의 드라이빙 스토리가 삼청동, 압구정동, 천호동과 해운대 등 전국 각지에 아름다운 아트웍 드로잉으로 제작되어 전시되기 때문입니다.
즉. LOVERS 분들은 자신의 드라이빙 스토리가 담긴 벽을 가지게 되면서, 라세티 프리미어를 타고 다녔던 추억들을 영원토록 간직할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지엠대우는 까페베네와 손잡고 까페베네 내부에도 이 '드로잉 아트웍'을 제작했는데요 나만의
드라이빙 스토리가 멋진 까페에 전시된다는 것이 너무 로맨틱하게 느껴집니다. 그럼 LOVERS분의 드라이빙 스토리를 들으로 까페베네로 놀러가 볼까요?
친구와 함께 커피숍을 들어가니 어디선가 많이 보던 차가 있더군요! 어디서 보았지? 라고 생각해 보니! 바로! 지엠대우 라세티프리미어 차량이지 모에요~ ^^ 어릴적 친구를 만난 것 같은 기분이 들었답니다. ^^
여기는 까페 베네 천호점입니다. Lovers 분중 한 분은 '라세티 프리미어는 까페다' 라는 멋진 정의를 내려주셨네요. 라세티 프리미어를 타는 동안은 마치 카페에 온 것 처럼 설레이고 아늑하다는 뜻이겠죠.
저도 커피 한 잔을 시켜놓고 라세티 프리미어 이벤트 페이지에 들어가 보았습니다.
들어가 보니, 제가 방문한 천호점 뿐만 아니라! 다른 커피숍에도 아트웍이 있더라구요~!
그리하여, 다음에 놀러갔을 때 꼭 한번 더 방문하기로 하기로 다짐 하였답니다~
이곳은, 압구정동에 있는 까페베네입니다. 다음날, 압구정에 갈 일이 있어~ 들려 보았죠 ^^
천호점에 있는 것과 달리 압구정동 까페베네의 드로잉 아트웍은 굉장히 컸습니다.
압구정동 까페 베네의 내부 모습입니다. 내부는 다른 까페와 별 다를 것이 없죠. 그러나 이렇게 밖으로 나와보면......
이렇게 아름다운 아트웍 드로잉이 그려진 것을 알 수 있답니다. 어떤 Lovers 분이 이렇게 라세티 프리미어 안에서 사랑을 키우셨나봐요 ^^ 예전에도 지나가면서 아트웍 드로잉을 본 적이 있는데, 정말 예쁘다고 생각했었답니다. 까페베네의 잔잔한 느낌과 아트웍의 수채화빛 그림이 멋진 조화를 이루고 있는 것 같아요.
여러분도 라세티 프리미어 사이트를 참조하시고 예쁜 드로잉 아트웍 구경하면서 따뜻한 커피한 잔 어떠세요?^^*
지금까지 새내기 토비토커 엘우즈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