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 해 여름이면 유명한 배우들과 화려한 CG를 앞세운 블록버스터 영화들이 줄을 이어 개봉합니다.
올해도 예외 없이 - 스타트랙: 더 비기닝, 천사와 악마, 터미네이터:미래 전쟁의 시작, 박물관이 살아있다2 - 등
이름만 들어도 쟁쟁한 대형 영화들이 속속 개봉을 했었는데요~
그 중에서도 올해 가장 HOT한 영화를 물으면 당연히 떠올릴 만한 영화가 있죠~?
바로~! 트랜스포머 2. 패자의 역습 입니다!!
트랜스포머 2는 개봉 전부터 큰 관심을 모으며 2007년 트랜스포머 1의 개봉 때 보다도 더 이슈가 되었는데요..
워낙 전편의 흥행이 잘 된 것도 한 몫을 했지만, 우리나라에서 특히 이 작품이 영화 팬을 비롯한 자동차 마니아들까지
열광하게 한 것은 영화에 등장하는 자동차들 중 지엠대우에서 출시를 앞두고 있는 마티즈의 후속 모델,
마티즈 크리에이티브(Matiz Creative)가 등장하기 때문일 것입니다.
중국에서는 영화가 개봉하기 앞서 한 자동차 전문 매체와 중국 GM 쉐보레가 공동으로 주최하여
새로운 '범블비'와 함께 다양한 모델들이 중국 시내 퍼레이드를 펼쳐 화제가 된 바 있는데요~
이번 퍼레이드에서는 국내 출시 예정인 '마티즈'와 '라세티'도 함께 참가해 국내 팬들에게도 높은 관심을 얻었습니다.
트랜스포머가 개봉하자마자 영화 속에 등장하는 배우는 물론,
자동차들까지 전 세계인의 주목을 끌었죠~!
주인공 ‘샘’ 역을 맡은 샤이아 라포브는 헐리웃 신예 스타로 급부상했고,
‘미카엘라’ 역의 메간 폭스는 가장 섹시한 여배우로 손꼽히고 있기도 합니다.
전편에서 궁극의 에너지원인 큐브를 제거하기 위해 디셉디콘들과 전쟁을 치룬 오토봇~!
큐브를 파괴하고 2년후.. 일상으로 돌아온 후 샘과 마카엘라! 그리고 범블비..
한편 오토봇은 지구에 남아 있는 디셉디콘을 제거 하기 위해 전 세계를 누비고 있던 중,
중국에서 수다쟁이 쌍둥이 로봇 스키즈와 합류하게 되는데..
이로써 1편보다 더욱더 강력한 스케일과 귀여운 쌍둥이 로봇의 출연으로
더욱 업그레이드 된 재미와 웃음으로 중무장한 트랜스포머를 볼 수 있습니다.
스키즈들이 모습을 바꿀 때 서로 마티즈로 변신하겠다며~ 싸우던 모습이 생각나네요!
평범한 생활을 원하던 이들에게 샘이 우연히 큐브의 조각을 찾으면서 새로운 전쟁의 시작을 알리는데~
샘과 미카엘라, 그리고 그들과 함께하는 동료들을 쫓는 디셉디콘, 그들과 싸우는 범블비와 스키즈!
항상 이들과 함께 다니고 있어서인지 생각보다 마티즈가 자주 등장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살짝 1편에 비해 스토리가 약하지 않나...라는 생각이 들지만 전편에 이어 멋진 모습을 보여주는 오토봇들과
우리에게 익숙하지만 새로운 모습의 마티즈의 화려한 액션을 보는 것 만으로도 만족할 수 있지 않을까요~!
전편에 이어 올 여름까지 극장가를 접수하며 흥행 돌풍을 몰고 온 트랜스포머!
미국에서는 역대 박스 오피스 20위를 기록하였고, 우리나라에서는 관객수 700만을 돌파하였다고 하니..
트랜스포머의 인기를 어느 정도 짐작할 수 있을 듯 합니다~!
트랜스포머 2에서 귀엽고 재밌는 모습의 쌍둥이 Skids로 등장한 '마티즈'는 앞서 언급했듯이
해외 뿐 아니라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데요~!
영화의 흥행만큼이나 현실에서의 자동차들도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을지 기대해 봅니다~!
이상, 토비토커 생긋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