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08.05 09:00


매 해 여름이면 유명한 배우들과 화려한 CG를 앞세운 블록버스터 영화들이 줄을 이어 개봉합니다.
올해도 예외 없이 - 스타트랙: 더 비기닝, 천사와 악마, 터미네이터:미래 전쟁의 시작, 박물관이 살아있다2 - 등
이름만 들어도 쟁쟁한 대형 영화들이 속속 개봉을 했었는데요~

그 중에서도 올해 가장 HOT한 영화를 물으면 당연히 떠올릴 만한 영화가 있죠~?

바로~! 트랜스포머 2. 패자의 역습 입니다!!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트랜스포머를 정복하다


트랜스포머 2는 개봉 전부터 큰 관심을 모으며 2007년 트랜스포머 1의 개봉 때 보다도 더 이슈가 되었는데요..

워낙 전편의 흥행이 잘 된 것도 한 몫을 했지만, 우리나라에서 특히 이 작품이 영화 팬을 비롯한 자동차 마니아들까지
열광하게 한 것은 영화에 등장하는 자동차들 중 지엠대우에서 출시를 앞두고 있는 마티즈의 후속 모델,
마티즈 크리에이티브(Matiz Creative)가 등장하기 때문일 것입니다.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트랜스포머를 정복하다


중국에서는 영화가 개봉하기 앞서 한 자동차 전문 매체와 중국 GM 쉐보레가 공동으로 주최하여
새로운 '범블비'와 함께 다양한 모델들이 중국 시내 퍼레이드를 펼쳐 화제가 된 바 있는데요~

이번 퍼레이드에서는 국내 출시 예정인 '마티즈'와 '라세티'도 함께 참가해 국내 팬들에게도 높은 관심을 얻었습니다.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트랜스포머를 정복하다


트랜스포머가 개봉하자마자 영화 속에 등장하는 배우는 물론,
자동차들까지 전 세계인의 주목을 끌었죠~!

주인공 ‘샘’ 역을 맡은 샤이아 라포브는 헐리웃 신예 스타로 급부상했고,  
‘미카엘라’ 역의 메간 폭스는 가장 섹시한 여배우로 손꼽히고 있기도 합니다.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트랜스포머를 정복하다


전편에서 궁극의 에너지원인 큐브를 제거하기 위해 디셉디콘들과 전쟁을 치룬 오토봇~!

큐브를 파괴하고 2년후.. 일상으로 돌아온 후 샘과 마카엘라! 그리고 범블비..
한편 오토봇은 지구에 남아 있는 디셉디콘을 제거 하기 위해 전 세계를 누비고 있던 중,
중국에서 수다쟁이 쌍둥이 로봇 스키즈와 합류하게 되는데..

이로써 1편보다  더욱더 강력한 스케일과 귀여운 쌍둥이 로봇의 출연으로
더욱 업그레이드 된 재미와 웃음으로 중무장한 트랜스포머를  볼 수 있습니다.

스키즈들이 모습을 바꿀 때 서로 마티즈로 변신하겠다며~ 싸우던 모습이 생각나네요!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트랜스포머를 정복하다


평범한 생활을 원하던 이들에게 샘이 우연히 큐브의 조각을 찾으면서 새로운 전쟁의 시작을 알리는데~

샘과 미카엘라, 그리고 그들과 함께하는 동료들을 쫓는 디셉디콘, 그들과 싸우는 범블비와 스키즈!
항상 이들과 함께 다니고 있어서인지 생각보다 마티즈가 자주 등장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살짝 1편에 비해 스토리가 약하지 않나...라는 생각이 들지만 전편에 이어 멋진 모습을 보여주는 오토봇들과 
우리에게 익숙하지만 새로운 모습의 마티즈의 화려한 액션을 보는 것 만으로도 만족할 수 있지 않을까요~!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트랜스포머를 정복하다


전편에 이어 올 여름까지 극장가를 접수하며 흥행 돌풍을 몰고 온 트랜스포머!

미국에서는 역대 박스 오피스 20위를 기록하였고, 우리나라에서는 관객수 700만을 돌파하였다고 하니..
트랜스포머의 인기를 어느 정도 짐작할 수 있을 듯 합니다~!


트랜스포머 2에서 귀엽고 재밌는 모습의 쌍둥이 Skids로 등장한 '마티즈'는 앞서 언급했듯이
해외 뿐 아니라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데요~!
영화의 흥행만큼이나 현실에서의 자동차들도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을지 기대해 봅니다~!

이상, 토비토커 생긋이었습니다.


지엠대우톡 blog.gmdaewoo.co.kr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