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브랜드 스토리

지엠대우 고객들, 쉐보레 브랜드 변경 이후 A/S는 어디서 받을까?


지난 20일 공식 기자회견을 통해 지엠대우는 기존의 지엠대우에서 한국지엠으로 명칭을 바꾸고 쉐보레 브랜드 도입을 전격 발표하였는데요.  이 날 발표 이후 지엠대우 차량을 소유한 오너 분들의 높은 관심과 걱정으로 '쉐보레' 가 검색엔진 상위에 랭크되기도 하였답니다.  이는 기존 지엠대우의 고객들뿐만 아니라 새로 출시되는 쉐보레 브랜드 차량의 구매를 희망하는 분들의 관심이 더해진 결과였는데요.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 쉐보레의 도입을 통해 국내 자동차 시장에는 어떤 변화가 찾아오게 될까요?

지금부터 지엠대우 톡 스퀘어 가족 여러분이 가장 궁금해하실 쉐보레 브랜드 변경 이후 달라지는 혜택과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존의 지엠대우에서 한국지엠으로 변경 후 A/S는 어디서 받아야 할까요?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 쉐보레의 A/S 서비스는 어떻게 이루어질까요? 현재 지엠대우의 차량을 소유하고 계신 오너분들이라면 가장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을 만한 부분! 바로 A/S가 아닐까 하는 데요.


자동차 제품의 특성상  A/S는 차량 구매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만큼 중요한 부분으로 작용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여러분의 궁금증을 해결해 보겠습니다.


Q1. 기존 차량 구입시, 지엠대우가 제공한 보증 수리 조건은 유지가 되는 걸까요?

쉐보레 브랜드 도입 이후에도 기존의 지엠대우 차량 구매시 보증 수리 조건은 동일하게 유지되며, 쉐보레 직영 및 협력 정비 네트워크를 통해 현재와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기존 지엠대우 차량의 경우에도 지엠대우 정비 네트워크가 그대로 쉐보레 정비 네트워크로 전환되는 것이므로 기존의 서비스 혜택을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Q2. 쉐보레 차량 구입 후 A/S는 어디에서 받으면 되나요?

앞서 말한바와 같이 지엠대우의 정비 네트워크가 그대로 쉐보레 정비 네트워크로 전환되는 것이므로, 변경된 쉐보레 정비 네트워크를 이용하시면 되고, 지속적인 서비스 및 장비 업그레이드를 통해 향후 보다 업그레이드 된 쉐보레 정비 네트워크에서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Q3. 기존 지엠대우 차량의 경우 차량 구매시 쉐보레 엠블럼으로 교체가 가능할까요?

쉐보레 브랜드 도입 발표 이후 출고된 제품에 대해 쉐보레 엠블럼으로 무상 교체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번 서비스를 통해 현재 지엠대우에서 생산, 판매되고 있는 라세티 프리미어와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경우 쉐보레 엠블럼 패키지( 전면 라디에이터 그릴, 자동차 휠, 차량 후면 부착될 엠블럼, 쉐보레 제품 및 트림을 표시하는 레터링)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Q4. 기존 지엠대우 차량 정비 이력은 조회 가능한가요?

현재와 동일하게 조회 가능하며, 쉐보레 브랜드 변경 이후에도 고객 정비 이력은 기존과 동일하게 유지되며, 관리될 계획입니다.


Q5. 지엠대우 차량과 쉐보레 차량 모두 오토 포인트로 정비 가능한가요?


오토 포인트는 현재와 동일하게 적용 가능하며, 고객의 오토포인트는 쉐보레 변경 이후에도 기존과 동일하게 유지, 관리됩니다.

Q6. 기존 차량의 매뉴얼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지엠대우 차량 매뉴얼은 www.gmdaewoo.co.kr 에서 직접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새로운 홈페이지 www.chevrolet.co.kr에서도 예전 지엠대우 차량 매뉴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기존 www.gmdaewoo.co.kr로의 바로가기 링크가 제공될 예정입니다.


Q7. 지엠대우의 오래된 차종에 관해서는 A/S가 가능한가요?

현재 법으로 규정하고 있는 부품 보유 기간 이외의 차종이라도 가능한 부품을 보유, 유지하여 고객 서비스에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입니다.



20일 열린 공식 발표에서 마이크 아카몬 사장은 '지엠대우는 종결되는 것이 아니라 변화하는 것이며, 진화하는 것이라고 말을 덧붙였는데요' 기존 지엠대우 참서비스의 우수한 서비스 혜택에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 쉐보레의 한층 업그레이드 된 기술을 더하면 서비스 최강의 자동차 브랜드가 되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

이상 지엠대우 톡 스퀘어 토비토커 하고싶은대로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