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알페온

'마이프린세스 VS 싸인' 알페온에 더 잘 어울리는 배우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은 리모콘이 바빠지는 날 중에 하나랍니다. 바로 수목 드라마 "싸인"과 "마이프린세스" 때문인데요.
여러분은 매주 목요일 어떤 드라마를 선택하시나요? 두 드라마 모두 방영 전부터 이미 큰 화제거리가 되고 있는데요. 박신양, 김아중, 송승헌, 김태희 등 화려한 스타 캐스팅과 독특한 소재로 시청률 경쟁을 펼치고 있는 이 두 드라마에는 남다른 공통점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월드 클래스 럭셔리 세단 알페온이 등장한다는 것인데요. '마이프린세스 VS 싸인'  두 남자 주인공들 중 알페온에 더 잘 어울리는 배우는 누구일까요? 
   


SBS 수목 드라마 '싸인'은 국립과학수사연구소 안에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은 드라마인데요. 극 중 천재 법의학자로 등장하는 박신양이 몰고 다니는 승용차가 바로 럭셔리 세단 알페온이랍니다.


눈치가 빠르신 분들이라면 이미 다 알고 계시겠지만, 이 시대에 가장 잘나가는, 가장 완벽한 스펙을 갖추고 있는 천재 법의학자인 주인공이 선택한 차량으로 알페온이 등장하는 것이랍니다. 극 중 박신양은 은색(Switch Blade Silver)의 알페온을 타고 등장하는데요. 극중 박신양의 이미지와 알페온,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생각을 정리하기에 앞서 잠깐! 박신양과 알페온의 매칭 정도를 정의하시기 어려운 분들을 위해 보너스! 
비교할 대상이 있어야 점수를 매기기 쉬워지겠죠? MBC 수목 드라마 '마이프린세스'의 송승헌과 비교해 보시면 점수를 매기기 더욱 쉬워질 것 같은데요.
 


MBC 수목 드라마 '마이프린세스'는 하루 아침에 공주가 된 여대생과 외교관이 만나 황실에서 펼치는 로맨스를 담고 있는데요.극중 대한민국 최대 재벌의 유일한 후계자이자 최고의 학벌, 외모, 능력을 고루 겸비한 동화 속 백마탄 왕자님으로 등장하는 송승헌이 타고 다니는 차량 또한 알페온이랍니다.
  


극 중 송승헌은 검은색(Black Diamond)알페온을 타고 등장하는데요. 백마탄 왕자가 아닌 알페온 탄 왕자!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천재 법의학자 박신양의 회색 알페온과 최강 재벌 후계자 송승헌의 검정색 알페온!
'싸인'의 박신양과 '마이프린세스'의 송승헌 두 배우 중 알페온과 더 잘어울리는 배우는 누구일까요? 

두 드라마를 모두 사랑하는 저로써는 어려운 결정이긴했지만, 저는 박신양에 한 표 과감히 투척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아래의 투표 창에 여러분의 의견을 과감히 표출해주세요!
'싸인'의 박신양과 '마이프린세스'의 송승헌 둘 다 모두 완벽한 스펙을 갖춘 인물들로 등장하는데요. 역시 월드 클래스 알페온은 유럽 그 어떤 명차와도 견줄 수 없는 고급스러움과 세련됨을 동시에 갖춘 최고의 차가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매주 수요일, 목요일에는 모두 눈 크게 뜨고 알페온의 등장을 기다려 보시는 건 어떨까요? 드라마를 보는 재미가 한 층 더해지지 않을까요? 이상 지엠대우 톡 스퀘어 토비토커 하고싶은대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