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브랜드 스토리

2월 한국지엠톡의 베스트 포스트 10을 소개합니다.


아직 날씨는 많이 춥습니다만, 조금있으면 경칩이 다가오네요! 
모두들, 겨우내 움츠렸던 몸과 마음을 펴고 새시작을 준비하시느라 정신이 없으실 텐데요. 
모든 것을 시작하는 첫마음 그 의지를 쭈~~욱 밀고 나가시길 바랍니다. 작심삼일만 30번 해도 100일을 간다고 하잖아요~
무리하지 말고, 현재에 충실한 것이 최선이 아닐까요?
한국지엠 톡 블로그 역시, 봄을 준비하며 새옷을 입고 여러분을 찾아뵙습니다!
더욱 깔끔해진 공간에 새시작이라는 마음으로 포스트를 작성하니 마음이 설레는데요!!!

오늘은 2월달 한국지엠 톡 블로그를 빛낸 베스트 10포스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모두들 기대해 주세요!


● 10위 더플린보이님, 양산 시작한 올란도! 미리 만나볼까요?

올란도

더플린 보이님의 꼼꼼한 올란도 미리보기 포스트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꼼꼼하게 올란도의 전반적인 부분을 잘 설명해주셨죠.덕분에 올란도에 대해 궁금증을 가진 많은 분들이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더플린보이님이 가진 디자인 감각때문일까요? 더플린보이님의 포스트 역시 항상 감각적이라는 느낌이 듭니다. 특히 올란도가 유러피언 감각의 정교한 핸들링을 지니고 있다고 평한 구절이 인상 깊었어요~
올란도를 직접 본 적도 없는데 운전대를 잡고 있는 느낌이 드는 그런 구절이라고 할까요? 


● 9위 제이쿠니님, 쉐보레 타운에서 선보인 7인승 ALV 쉐보레 올란도

올란도


제이쿠니 부사장님의 포스트가 베스트 포스트 9위를 차지했습니다.
올란도의 다양한 자랑거리, 차량충격 감지 시, 자동 도어 잠금이 해제돼 구조를 용이하게 하는 CST(Crash Sensor Technology) 등과 같은 첨단 안전사양에 대한 정보 등, 올란도가 가진 특장점들을 살펴볼 수 있는 유용한 포스트 였습니다. 특히 부사장님의 포스트라 그런지 더욱 신뢰가 느껴지지 않으신가요? 최신 전자식 주행안전 제어 장치인 ESC(Electronic Stability Control system) TCS(Traction Control System), EBFDS(Electronic Brake Force Distribution System) 및 HBA(Hydraulic Brake Assist), EDS(Engine Drag Control) 등과 같은 첨단 차체제어 시스템에 대해서 알아볼 수 있었던 유익한 포스트 였습니다.


● 8위 멀큰아이님, 우리가 올란도를 살펴보기 전 잊지 말아야 할 세가지 진실!

올란도


멀큰아이님의 포스트는 쉐보레 크루즈와 올란도를 비교해서 꼼꼼하게 짚어주셨습니다.
특히 비교사진까지 넣어주시는 센스가 돋보였어요. 이렇게 두 차량을 나란히 보니 묘하게 닮은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 속의 각각의 다른 매력이 담겨있다는 사실을 놓치지 마세요! 또한 멀큰아이님은 올란도가 한국지엠에서 디자인, 설계, 개발을 했을 뿐만 아니라 군산 공장에서 생산을 전담하여 약 100개국에 쉐보레 브랜드로 수출된다는 점을 소개해 주셨죠. 올란도에 대한 자부심이 가득 느껴지는 포스트였습니다.


● 7위 엘우즈님, 알페온을 말한다! 파워블로거들의 파워시승기 모음


와우~ 7위는 저 엘우즈의 포스트가 차지했습니다!
저는 파워블로그 여러분들의 알페온 시승기를 종합한 포스트를 작성했는데요~ 역시 파워블로거 분들의 시승기는 뭐가 달라도 다른 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전문가분들의 시선에서 본 알페온에 대해 궁금해 하셨던 것 같습니다. 요즘에는 어떤 제품을 사기 전에, 이 제품을 직접 경험해본 체험기 등을 읽어보는 경우가 많은데요, 알페온을 직접 시승하신 파워블로거 분들께서 굉장한 알짜 정보들을 많이 주신 것이 이 포스트를 베스트 포스트로 만든 원인이 아닐까요?


● 6위 엘우즈님, 김진표씨가 직접 타 본 올란도 시승기

김진표씨


생중계를 직접 보면서 김진표씨의 인터뷰를 분석한 김진표씨 관련 포스트로 저 엘우즈가 다시한 번 베스트 포스트 6위에 올랐습니다! 너무 뿌듯하네요~ 이 포스트에서는 김진표만의 독특한 관점이 담긴 올란도 시승기를 다뤘습니다.
저는 김진표씨가올란도를 단단하면서도 부드럽다고 표현한 부분이 굉장히 기억에 남습니다.이 표현을 처음 들었을때는 잘 이해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김진표씨의 설명을 듣다보니 어떤 느낌인지 감이 오더라구요~


● 5위 320Nm님, 알페온 타이어 가격에 대한 설계자의 한마디

타이어


설계자 분이 직접 알페온의 타이어에 대해 이야기를 들려준다!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주제의 포스트 였습니다.
320Nm님은 휠/타이어 설계팀에서 알페온을 담당했던 설계담당자로서 알페온 타이어의 종류와 알페온의 타이어가 비쌀 수 밖에 없는 이유에 대해 알려주셨습니다! 포스트를 읽어보시면 아시겠지만, 그 이유는 세상에 싸고 좋은 물건을 별로 없기 때문이죠! 알페온의 수준을 맞추기 위한 설계자의 노고가 느껴지는 진정성 있는 포스트 였습니다!  


● 4위 하고싶은대로님, 2011년 출시될 신제품 라인업으로 알아보는 쉐보레!

쉐보레


새롭게 출시되는 쉐보레의 차종 라인업은 많은 분들의 관심사 입니다!
하고싶은대로님의 포스트를 통해, 쉐보레가 준비 중인 다양한 차종들에 대해 미리 알아볼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카마로의 매력적인 디자인은 이미 영화에 출연한 경력으로 증명이 되었죠. 저도 쉐보레 카마로를 직접 타보고 싶네요!.


● 3위 하고싶은대로님, 올란도를 즐겨라! 올란도 제원 공개

올란도


올란도가 공개되던 날, 올란도의 인기는 정말 대단했죠. 많은 분들이 올란도의 정확한 제원에 대해서 궁금해 하셨습니다.
매번 신차가 출시될 때면 자동차의 제원이 가장 중요하게 언급되는 부분이죠 하고싶은대로님의 포스트를 통해 자동차의 신체검사표라 할 수 있는 제원을 요모조모 따져볼 수 있었습니다. 가장 객관적인 수치들을 깔끔하게 정리해주셔서 그런지 머리에 쏙쏙 들어오는 포스트였습니다. 


● 2위 에이쓰님, 라세티 프리미어 디젤 2011년형 첫 출고후기편 1

라세티 프리미어


언제나 에이쓰다운 포스트를 써주시는 에이쓰님의 라세티 프리미어 디젤 첫 출고후기가 당당하게 2위를 차지했습니다.
에이쓰님의 포스트는 언제나 꼼꼼하고 실용적입니다! 직접 라세티 프리미어의 연비를 확인하고 보여주셔서 그런지 더욱 신뢰가 느껴지는 포스트 였습니다. 에이쓰님의 포스트로 인해, 라세티 프리미어가 연비가 좋다는 사실이 깔끔하게 인증되었네요!


● 1위 에이쓰님, 라세티 프리미어 2011 디젤의 연비는?

 

지도


에이쓰님 정말 축하드립니다! 베스트 포스트 2위와 1위에 나란히 등극하셨네요!
에이쓰님은 라세티 프리미어 디젤의 연비를 측정하면서 크루즈 컨트롤 기능까지 꼼꼼하게 짚어주셨어요!
생생한 경험에서 우러나온 포스트를 보면, 공식적인 수치가 줄 수 없는 많은 정보를 얻어갈 수 있는데요! 에이쓰님이 직접 경험하여 따져본 크루즈 컨트롤 기능과 연비와의 관계가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에이쓰님의 평으로 크루즈 컨트롤은 마치 버스에 몸을 싣고 가는 느낌이었다는데, 크루즈 컨트롤! 그렇게 대단하군요!
경험해보고 싶어지네요!


지금까지 한국지엠 톡 2월 여러분의 사랑을 가장 많이 받은 베스트 10 포스트들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베스트 10 포스트들을 읽어보시면, 2월달에는 어떤 분야가 이슈인지 쉽게 알아보실 수 있을거에요!
다음 다가오는 3월에는 어떤 포스트들이 여러분의 많은 사랑을 받을런지 기대가 됩니다!
좋은 소식 다양한 소식 많이 가져와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한국지엠 톡 블로그의 블링블링 엘우즈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