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겨울, 여러분은 어떤 추억을 만드셨나요? 막바지 기승을 부리고 있는 추위가 물러가고 나면 본격적으로 봄이 찾아올 것 같습니다. 새 봄을 맞이하기 전 지난 겨울의 추억을 꺼내어 살짝 정리를 해보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올해 처음으로 봄을 맞는 쉐보레 올란도에게도 지난 겨울은 의미가 있었던 시간들이었는데요.
지난 겨울, 쉐보레 올란도가 만들었던 추억의 한 페이지를 여러분에게 살짝 공개해볼까 합니다.
여러분은 얼음으로 만들어진 올란도(Ice Orlando Car)를 보신적 있으신가요?
지난 2월 11일은 쉐보레 올란도가 용산 전쟁기념관 평화의 광장내 쉐보레 타운에서 처음으로 여러분에서 공개되었던 날이죠?? 오늘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 이야기는 쉐보레 올란도가 출시된 이후 처음으로 가졌던 공식행사인 "Hello! Orlando Festival"에 대한 이야기랍니다.
올해로 100주년을 맞고 있는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 쉐보레의 론칭과 더불어 출시된 ALV (Active Life Vehicle)올란도는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모두 만족시켜줄 기존엔 없었던 신개념의 차량입니다.
차량의 컨셉에 맞게 올란도 출시 기념 공식 행사 또한 겨울 레저 스포츠의 꽃!
스키와 보드가 있는 휘닉스 파크 리조트에서 2월 18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었답니다.
많은 분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계시네요~
이날 행사에서는 특히나 얼음으로 올란도를 조각한 "Ice Orlando Car"가 공개되어 휘닉스 파크를 방문한 가족, 연인들에게 많은 눈길을 끌었답니다.
얼음으로 어떻게 올란도를 만들었느냐구요? 궁금해하실 분들을 위해 동영상을 준비해보았답니다. 잠시 감상하시죠!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신개념 차량 올란도에 대한 관심은 가족, 연인, 친구 할 것 없이 가히 폭발적이었답니다.
이날 행사에서는 얼음으로 만들어진 올란도 및 실제 올란도 차량을 전시하는 것은 물론이고, 올란도 라운지, 포토이벤트를 마련하여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등의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되었는데요. 휘닉스 파크를 찾은 누구나가 쉽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고, 신개념 차량 올란도를 가까이에서 접해 볼 수 있어 모두에게 더욱 의미 있었던 시간들이었던 것 같습니다.
겨울의 끝자락에서 만나본 올란도의 모습 어떠하셨나요? 지난 겨울 여러분과 함께 만든 추억들은 쉐보레 올란도에게도 오랫동안 의미있는 기억들로 간직될 것 같은데요. 쌀쌀했던 날씨가 풀리고 봄이 찾아오면 여러분과 함께 더욱더 많은 추억들을 만들 수 있지 않을까 기대해보며 지난 겨울에 대한 아쉬움을 달래볼까 합니다.
앞으로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갈 쉐보레 올란도의 봄과 여름과 가을, 다른 계절들도 더욱 의미있게 남길 바라며 이상 한국지엠톡 토비토커 하고싶은대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