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스파크 스페셜에디션 그리고 쉐비케어 WOW페스티벌 당첨자

안녕하세요. AS부문에 근무하는 토비토커 다파라입니다.

지난 주 홍보관에서 쉐비케어 와우 페스티벌 첫 번째 당첨 고객에게 스파크 스페셜에디션을 증정하였습니다.
이벤트의 경품은 알페온 1대와 스파크 9 대를 포함한 총 10대입니다. 그리고 쉐보레뱃지를 4500명에게 드리고 있습니다.


스파크 스페셜에디션 쉐비케어 이벤트 1등 경품입니다. 첫 번째 이벤트 당첨 고객님을 위해 때 빼고 광을 냈습니다.
그리고 포인트로 후드 위에 꽃장식까지! 웨딩카를 해도 될 만큼 이쁘고 멋있습니다.


스파크 스페셜에디션 블랙입니다. 그리고 올란도 화이트 컬러도 보이네요. 스파크 스페셜에디션 블랙이 경품으로 증정될지는 모르겠습니다. 만약 경품 당첨자가 원한다면...? 가능하겠지요? 제가 당첨된다면 전 블랙으로 받고 싶네요.


시상식이 시작하기 전에 당첨 고객님과 AS부문장님(노란색 타이)이 즐거운 담소를 나누고 있습니다.
 
당첨고객님은 84년 르망을 시작으로 한국지엠과 꾸준한 인연을 만들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현재 소유중인 젠트라엑스로 쉐비케어 와우페스티벌에 참여했습니다. 그리고 당첨되셨습니다.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직영정비와 협력정비 그리고 바로정비 등의 다양한 서비스 네트워크가 있지만, 당첨 고객님은 쉐보레 '바로코너'를 이용하셨다고 합니다.

저는 곧 엔진오일을 갈아야 하므로... 당첨 고객님의 기운을 받아서~!!! 바로코너로 가야겠네요.
라세티웨건은 디젤차량이라서 엔진오일 교환 비용이 솔찬히 들어갑니다.
4월 말까지 엔진오일 교환을 40% DC 해주니 절대 놓칠 수 없죠.


영업과 마케팅을 총괄하는 안쿠시 오로라 부사장님이 곧 바로 내려오셨고, 쉐비케어 와우페스티벌의 설명과 함께 시상식이 진행되었습니다.


경품행사의 필수 코스인 단체 사진촬영입니다. 마이크 아카몬 사장님도 빠질 수 없는 코스죠.
기억하세요. 여러분도 열쇠의 주인공이 될 수 있습니다.


당첨 고객님과 AS부문장님이 함께 찍은 사진입니다. 고객님의 행복한 표정을 보니 힘이 나네요. 정말 축하드립니다.


이후... 스파크 네임판을 직원이 제거했고, 고객님은 경품으로 받은 차를 직접 몰고 가셨습니다. 사모님은 뒷자리에 태우시고요.^^ 안전운전하세요~! 경품행사가 이렇게 끝나는 줄을 모르셨죠?

한국지엠의 쉐보레 브랜드가 드리는 파격적인 고객서비스 '쉐비케어'를 통해 여러분은 안전하게 그리고 걱정없이 차량을 타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일반부품까지 파격적인 보증수리 5년 10만을 하기 때문에 진정한 차테크가 되는거죠.
정말 매력적입니다. 그쵸?
* 3년 무상점검 및 소모품 교환서비스
* 5년 10만km 보증수리(일반부품 포함)(카마로, 다마스, 라보 및 특판차량 제외)
* 7년 24시간 무상 긴급출동 서비스

글 보기: 쉐보레의 통큰 고객서비스!! 쉐비케어 3.5.7 살펴보기 

마지막으로, 쉐비케어 WOW페스티벌이 4월 30일까지 진행됩니다. 그리고 월드클래스 럭셔리 알페온 1대와 경차 이상의 경차 스파크 9대(1대는 이미 당첨... 이제 8대 남았네요)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꼭, 서비스 네트워크에 방문하셔서 차량 정비도 받고, 큰 행운도 받아가십시오.  아차! 쉐보레뱃지도 4500명에게 드리고 있습니다.


이상, AS부문에서 부품을 수출하는 다파라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