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말리부

쉐보레 말리부(MALIBU) 베일을 벗다! - 말리부 풀버전 영상


쉐보레 말리부(MALIBU) 풀버전 영상을 소개합니다.


지난 19일 프레스데이를 시작으로 화려하게 막을 올린 '상하이모터쇼2011'에서 쉐보레 말리부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습니다.
상하이 모터쇼 현장을 못보신 분들은 이곳을 먼저 봐 주세요 ^^


쉐보레 말리부는 세련된 디자인과 탁월한 주행성능으로 이미 공개 전부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어왔습니다.
 '상하이모터쇼2011'에서도 그 인기는 결코 예외가 없었는데요.
그렇다면, 쉐보레 말리부의 어떤 모습이 그 많은 사람들을 매료시킨 걸까요?

영상을 통해 직접 확인보시죠!


쉐보레 말리부(MALIBU)는 앞서 출시된 올란도, 캡티바, 크루즈 등 쉐보레 차량들과 동일한 아이스 블루 조명을 적용하여 은은하고 세련된 실내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럭셔리 세단 알페온에 적용되었던 듀얼콕핏 센터페시아 인테리어로 한층 여유롭고 정숙한 실내 공간을 완성하였습니다. 

잠시 영상을 통해 쉐보레 말리부(MALIBU)의 모습을 감상해보실까요?  



영상을 통해 확인해 보셨듯이 쉐보레 말리부(MALIBU)도 쉐보레 올란도와 같이 LCD 안내창 후면에 시크릿 큐브를 마련해 놓았습니다. 보다 편리해진 USB 포트를 적용하여 운전 중에도 쉽게 아이폰, 아이팟 등을 이용하여 음악 감상이 가능해졌답니다.

영상이 너무 짧아 아쉬우셨다고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쉐보레 말리부의 모습을 스샷으로 만나보실까요?


쉐보레 말리부 외관


쉐보레 말리부 실내 인테리어


쉐보레 말리부 USB


쉐보레 말리부 듀얼콕핏


쉐보레 말리부 신모델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 쉐보레의 차세대 중형차 말리부(Chevrolet Malibu)  신 모델은 높은 연비와 강력한 힘을 발휘하는 4기통 엔진과 효율적인 성능의 6단 변속기를 장착하여 글로벌 시장에 맞는 다이내믹한 디자인과 최적의 설계를 통한 유러피언 스타일 주행성능을 두루 갖춘 차량이랍니다.

스샷으로도 풀리지 않는 궁금증! 그럼 지금부터 쉐보레 말리부를 풀영상으로 직접 만나보시죠! 



제너럴 모터스(이하 GM)의 쉐보레 차세대 중형차 말리부(Chevrolet Malibu) 신 모델은 4월 19일, '상하이 모터쇼2011'을 통해 세계 최초로 공개됨과 동시에, 한국시간으로 4월 19일 오전 9시30분부터 쉐보레 페이스북과 지엠 미디어사이트를 통해 인터넷으로 생중계 되었는데요.

이번 공개되는 말리부 신 모델은 4월 23일부터 5월 1일까지 열리는 ‘뉴욕 모터쇼(New York International Auto Show)’에서도 전시될 계획이라고 합니다. 한국, 중국, 미국을 포함한 다수의 지역에서 생산되어 6대륙 약 100여개국에서 판매될 예정인 쉐보레 말리부(MALIBU)의 치명적인 매력을 영상을 통해 찾아내셨나요?

쉐보레 말리부는 미국 소비자잡지 ‘컨슈머 다이제스트(Customer Digest Automotive)’의 ‘가장 사고 싶은 차(Best Buy)’에 2009년부터 2011년까지 3년 연속 선정된 유일한 중형차인데요. 많은 사람들이 사랑하는데는 그만한 이유가 있지 않을까요?
여러분도 위에 소개해드린 영상을 통해 그 이유를 충분히 찾아내셨을 거라 기대해봅니다.

이상 한국지엠톡 토비토커 하고싶은대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