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말리부

그들이 타 본 말리부는? - 쉐보레 말리부 시승기 모음


안녕하세요 엘우즈 입니다.
10월 4 일 말리부가 출시된 이후, 말리부는 지금까지 약 한달동안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11월 부터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하여 아직까지는 거리를 씽씽 달리는 말리부를 실컷 보기에는 시기가 좀 이르지만, 이미 많은 블로거 분들이 지난 10월 19일 부터 22일까지 부산에서 열린 말리부 시승회를 통해 말리부를 미리 시승하시고 깨알같이 시승기를 적어주셨습니다. :D

그럼 지금부터 말리부에 대한 궁금증을 시원하게 풀어줄 시승기 10선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카앤드라이빙 - 말리부는 이런 느낌의 차다.
 


카앤드라이빙 님의 말리부 시승기 입니다. 숫자로 보는 말리부의 스펙 부터, 스티어링의 질감, 그리고 시트의 길이까지 보통의 리뷰나 시승기가 놓치기 쉬운 아주 세세한 부분까지 집어서 평을 달아 주셨습니다. 카앤드라이빙님은 말리부는 패밀리카로써 충분히 매력적인 차라는 결론을 내리셨는데요, 전체적으로 만족감을 표현해 주셨습니다. 특히 조용함과 장거리 주행의 편안함 그리고 무엇보다도 승객이 보호받고 있다는 안심... 고속으로 올라가면 올라갈 수록 고속 안정감의 차이는 타사 경쟁차와 그 격을 달리하고 있고 커다란 덩치를 갖고 있지만, 운전석에서 운전을 할 때 덩치가 느껴지지 않다는 장점등은 분명히 말리부가 갖고 있는 최대의 장점이라고 평을 내리셨습니다.

레드존 - 글로벌 중형차 쉐보레 말리부를 시승해 보다.


주로 내부 인테리어와 주목 할 만한 기능들에 대해서 적어주셨습니다. 시승한 거리가 짧아서 더 다양한 부분을 소개하지 못해서 아쉬웠다는 레드존님! 그러나 소음이나 가속과 같은 부분에서는 작은 부분도 놓치지 않고 적어주셔서 실용적인 정보들을 가득 담고 있습니다. 그리고 3000rpm이하 저회전에서는 토크가 넉넉해서 왠만한 언덕길을 올라가도 도중에 킥다운되지 않고 꾸준히 올라가 주며, 힘에서는 부족함이 없는 차라는 평을 내려 주셨습니다.


백미러 - 쉐보레 말리부 시승회에 만난 말리부의 진짜 본질은?



백미러 님이 작성해 주신 말리부 시승기 입니다. 부산에서 진행된 말리부 시승회에 참석하신 뒤 작성해 주셨는데, 말리부는 고속안정성이 좋고 승차감이나 주행밸런스도 동급 차 들에 비해 우위에 있다는 평가를 해주셨습니다. 역시 말리부가 지금 추구하는 편안하고 안정된 드라이빙을 잘 반영하고 있다는 점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차의 내부 모습 등을 비춰 주고 있어서 입체적으로 말리부에 대해 잘 알 수 있었습니다.


독설가 - 쉐보레 말리부 시승기



독설가 님께서 작성하신 시승기 입니다. 독설가님 역시 부산에서 시승의 기회를 가지고 작성해 주셨는데요, 다른 차량에 비해 월등한 정숙성과 차량시야 및 제동 능력에 대해 좋은 평을 내려 주셨습니다. 또한 쉐보레 차 다운 안정감을 선사해 180km/h 정도의 고속 주행에서도 불안감이 전혀 없었다고 적어주셨습니다. 말리부의 편안한 드라이빙을 다시금 느낄수 있었던 시승기입니다.


모터리뷰 - 미디어 시승회에서 만나본 쉐보레 말리부 간단 시승기


여러 블로거님들이 내리신 평과 동일하게 시종일관 조용한 실내를 유지하는 말리부의 정숙성에 대해서는 만족스러운 수준으로 평하셨습니다. 비단 엔진 소음 뿐 아니라 윈드 노이즈나 로드 노이즈도 효과적으로 차단하여 경쟁 모델 중에서는 가장 조용한 실내라는 말도 덧붙여 주셨네요 :D 그리고 승차감과 주행안전성에서도 후한 점수를 내리셨습니다, 그리고 시승회에서 열린 Q&A 시간에서 나온 질문과 답변에 대해서도 잘 정리해서 올려주셔서 그자리에 없었지만 충분히 그동안 궁금했던 점에 대한 답변을 간접적으로 얻을 수 있었습니다.




재율아빠님께서 작성해 주신 시승기입니다. 역동적인 사진들과 함께 어우러진 포스트였는데요, 고속 및 저속 주행시 흔들림이나 소음을 전혀 느낄 수 없기에 페밀리 세단으로써 말리부를 높게 평가해 주셨습니다. 그외에 말리부 시트 개발에 얽힌 이야기를 짧게 나마 소개해 주셔서 그 뒷이야기도 살짝 엿볼 수 있었습니다. 시승회의 흐름에 따라 작성된 시승기라 시승회의 뒷 모습들도 조금씩 볼 수 있어서 흥미롭습니다. :D


카앤스페이스 - 쉐보레의 베스트 셀러 말리부 시승기


말리부의 넓은 수납공간과 안전벨트 등 작은 부분을 잘 관찰해서 시승기를 작성해 주셨습니다. 전체적인 디자인도 느낀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하셨는데요, 다소간의 아쉬움도 있지만 승차감이나 핸들링 등에서 만족감을 표현해 주셨습니다. 다소 무난하다는 평을 내리셨지만, 말리부에 대한 애정 또한 느낄 수 있는 시승기였습니다.


쭌스 - 말리부2.0 에코택 앤진 시승기


말리부의 2.0 에코택 앤진에 대한 느낌을 솔직담백하게 적어 주셨습니다. 말리부의 묵직하고 부드럽게 반응하는 모습과 중형 세단으로서 가속하는 모습을 볼때 만족할 만한 성능이라는 점을 적어주셨습니다. 그리고 연비에 대한 효율성을 끌어올린 점을 주목해주셨고, 드라이빙의 퍼포먼스와 승차감, 디자인이라는 부분에서는 쉐보레의 스포티쉬하고 감각적인 스타일링에 잘 맞는 차라는 평을 내리셨습니다. 짧은 시승시간이었지만 쉐보레의 가장 강력한 매력인 탄탄한 하체와 드라이빙의 본질이라는 슬로건 답게 적절한 조합을 통해서 세단에 맞게 최적화를 잘 이끌어 내고 있는 모델이라는 점을 강조하셨습니다. :D



SK엔카걸 - 부산에서 1박2일 함께한 말리부를 소개합니다.




중고차 쇼핑커뮤니티인 SK엔카에 올라온 엔카걸 님의 시승기입니다. 아리따운 여성 2분이 부산까지 직접 내려가셔서 시승회에 참석해 주셨는데요, 남성 못지 않은 지식으로 시승기를 작성해주셨습니다. 여성분들의 감성 답게, 차의 디자인에 대해서 아기자기 하게 적어 주셨고, 시승회의 처음부터 끝까지 마치 저도 같이 시승회에 참석한 것 처럼 생생하게 전달해 주셨습니다. 항상 숫자와 성능에 집중한 남자의 시승기를 보는데 지치셨다면 새로운 시각으로 보는 시승기로써 추천합니다!


하쿠 - 쉐보레 말리부 시승기


하쿠님이 소비자의 마음으로 성능에 집중하여 작성하신 시승기입니다. :D 시승구간이 짧아 아쉬웠지만 그 시간을 활용하여 정확하고 날카로운 시승기를 남겨주셨는데요, 역시 말리부의 정숙성과 승차감에는 이견이 없이 좋은 평가를 내려주셨습니다. 그리고 고속코너링이나 급차선 변경 능력 등의 돋보이는 기능들을 집어주셨습니다. 그리고 시승기 중간 중간에 직접 촬영하신 동영상을 넣으셔서 좀더 생생하게 시승 현장을 전달해 주셨습니다. :D



각 시승기 링크 모음


이상 10선의 말리부 시승기를 전달해 드렸는데요, 아직 말리부가 판매가 시작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많은 분들이 말리부를 미리 경험하시고 이후 여러분의 선택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많은 시승기를 남겨주고 계십니다. 앞으로도 더 많은 말리부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보여주시길 바라며


이상 엘우즈 였습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