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브랜드 스토리

10월 지엠대우 톡의 인기 포스트 베스트 10을 소개합니다.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몸이 한껏 움츠려드는 나날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더욱이 국내에 유행처럼 번지는 신종플루 때문에도 흉흉한 분위기가 계속 진행되고 있는 이때~
저희 지엠대우 톡의 10월 인기 포스트 베스트 10을 보시고 추위에 긴장된 몸과 마음을 살짝 다스려 보시는건 어떠실런지요 ^ ^

10월 지엠대우 톡의 인기 포스트 베스트 10


지금부터, 지엠대우톡의 10월 베스트 TOP10을 소개해드릴께요.
혹시나 놓치신 포스팅이 없는지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ㅎㅎ

10. 달려보자! 서울근교 강화도 드라이브 코스

초지진


토비토커 위저드아이언님께서 서울 근교 강화도 드라이브 코스를 직접 다녀오시면서 스케치해 주셨습니다.
라세티 프리미어가 강화도의 배경에 아주 잘 어울리네요ㅎㅎ
덕진진, 강화역사관 등 강화도의 드라이브 코스를 한눈에 살펴보실 수 있답니다. 이번 주말 가족과 함께 서울 근교 드라이브를 계획하고 계시다면 10월 인기 포스트 10위인 강화도 여행기를 꼭 한번 살펴 보세요 ^^


9. 2010 라세티 프리미어 ID (1.8 가솔린) 미디어 시승회 현장

라세티 프리미어 ID


드뎌~ 모습을 드러낸 라세티 프리미어 ID.
출시를 앞두고 지엠대우에서 시승행사 및 기자단 미디어행사가 진행되었었죠. 그 행사에 토비토커도 참여하여 라세티 프리미어 ID의 모습을 포스팅해 드렸습니다.
 
지엠대우 청라 프루빙 그라운드와 임진각 평화누리 공원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의 스케치 놓치신 분들~ 살짝 엿봐주세요 ^^  10월 인기 포스트 9위 입니다.


8. 윈스톰 맥스! 유럽스타일의 다이나믹 SUV 시승기

윈스톰 맥스! 유럽스타일의 다이나믹 SUV


자동차 전문기자 김기택 PD님의 인터뷰를 중심으로 윈스톰 맥스!!을 파헤져 보자~ 팍팍~ ㅎㅎ
김기택 PD님이 윈스톰 맥스를 직접 시승하며 연비 및 성능~ 그리고 기존 윈스톰과의 차이점 등등을 설명해준 포스트가 8위에 올랐습니다.
윈스톰 맥스를 좀 더 자세히 알아볼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이 듭니다. 한번 확인해보세요.


7. 이안 숲속에서의 지엠대우 오토캠핑 2009!! 선착순으로 참가 지원 받습니다.

지엠대우 오토캠핑 2009


지엠대우 오토캠핑 2009 !! 충남 공주에서 진행될 이번 오토캠핑을 지엠대우톡 블로그에서 선착순으로 참석자를 지원 받는 이벤트를 진행했었죠. 많은 분들께서 참여와 성원 보내주셨습니다. 인기 포스트 순위 7위에도 올랐군요.
참고적으로 당첨자는 여기서 >>이안 숲속에서의 지엠대우 오토캠핑2009!! 당첨자 발표 확인바랍니다 ^^
당첨되신분들은 축하드리며~ 이번 지엠대우 오토캠핑 2009 의 성공을 기원하며~ 오토캠핑!! 금주 진행될 지엠대우 오토캠핑 2009 후기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6. 추석 귀성길, 출발전 간단한 셀프 차량 점검 5 포인트

추석 귀성길 대비 셀프 차량 정검

10월에는 우리 고유의 명절 추석이 있었죠, 추석 귀성길 전에 간단하게 본인의 차량을 점검하는 방법을 지엠대우 톡 블로그에서 알려드렸었습니다. 기본적인 점검이므로, 귀성길 외에도 평소에도 점검해주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엔진오일 / 냉각수 / 타이어 / 브레이크 / 배터리 아주 쉽게 풀어 쓴 점검 방법 포스트가 10월 인기포스트 6위를 차지하였습니다.


5. 라세티 프리미어 ID - 스타일, 파워 그리고, 멋진 사진들

라세티 프리미어 ID - 스타일, 파워 그리고, 멋진 사진들

9위의 토비토커가 작성한 라세티 프리미어 ID 미디어 행사 포스트에 이어 제이쿠니 부사장님의 행사 취재 포스트가 5위에 올랐습니다. 제이쿠니 부사장님은 이 날 많은 블로거들과 함께 많은 대화와 이벤트(?)로 소통을 하셨고 그 날의 즐거운 행사 모습을 제이쿠니 부사장님의 개성있는 포스트로 담아내셨답니다.
 

4. 윈스톰 맥스(Winstorm Maxx), 프리미엄 SUV!!

프리미엄 SUV 윈스톰맥스(Winstorm Maxx)


유로피언 스타일의 디자인과 스포티한 주행 성능을 특징으로 하는 윈스톰 맥스는 외국으로 수출시엔 '오펠 아타라', '캡티바 맥스'등의 이름으로 불리운다고 합니다. 윈스톰 맥스 관련 포스트가 10월 인기 포스트 8위에 이어 4위에 등극하였습니다. 8위의 포스트는 시승기에 촛점을 맞추었다면 4위의 포스트에서는 윈스톰 맥스의 스타일, 성능, 안전성, 편리성을 요목조목 타지며 설명해보았습니다. 


3. 라세티 프리미어ID - 완벽한 스타일, 강력한 파워!

라세티 프리미어 ID


이제 지엠대우 톡 블로그 인기포스트 영예의 3위입니다.
10월에 본격적으로 출시된 라세티 프리미어 ID에 대한 관심이 지엠대우 톡에서도 이어지고 있군요.
라세티 프리미어 ID의 기본사양 및 디자인 / 안전성을 살펴본 포스트가 10월 인기포스트 3위에 올랐습니다. 
라세티 프리미어의 새로워진 강력한 파워를 함께 살펴보시죠~
 

2. 라세티 프리미어 디젤은 슈퍼카??

라세티 프리미어 디젤은 슈퍼카??


라세티 프리미어 디젤은 슈퍼카??
가솔린에 비해 힘이 좋은 디젤엔진의 의구심으로 시작된 포스팅입니다. 가솔린과 디젤의 엔진구조의 차이와 연비의 차이로 얼마전 인터넷 공방이 이루어진 라세티 프리미어 디젤 수퍼카 논란을 설명드린 포스트가 10월의 인기 포스트 2위에 선정되었습니다. 논란만큼 많은 관심을 주셔서 9월에 이어 10월 연속 베스트 10 순위 진입입니다.


1. 지엠대우 로고를 쉐보레로 바꿀 계획이 없습니다

지엠대우 로고를 시보레로 바꿀 계획이 없습니다

이제, 지엠대우 톡의 10월 인기 포스트 베스트 1위는 두두둥~
바로바로 지엠대우 로고를 쉐보레로 바꿀 계획이 없다는 제이쿠니 부사장님의 포스트가 영예의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지엠대우가 쉐보레 로고로 변경할 계획이 있다는 신문 보도로 시작된 이번 해프닝은 저희 지엠대우 톡 블로그에서 기사에 대한 정정 포스트의 발행으로 오보의 확산을 막았으며 동시에 이번 건에 대한 많은 블로거들의 지지와 의견이 전해졌습니다. 많은 관심과 성원에 이자리를 빌어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지금까지 10월 지엠대우 톡 블로그의 인기포스트 베스트10을 살펴보았습니다. 
새로 출시된 라세티 프리미어 ID의 이야기와 윈스톰 맥스의 포스트가이 강세를 보였으며~ 많은 분들께서 지엠대우에 관심을 가지고 계심을 재차 확인되었습니다.^^

앞으로 더 좋은 포스팅으로 여러분께 사랑받는 지엠대우톡 블로그가 되겠습니다.

이상, 지엠대우 톡의 토비토커 아는남자였습니다.


지엠대우톡 blog.gmdaewo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