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말리부

말리부 스피커 Sound 백배로 즐기기!!


크루즈 파티 이후 DJ DOC오빠들의 힙합세계로 빠져들어 달리는 말리부 안에서 볼륨 크게 높여 소리 질러~예에!!
규봉 푸쩌 핸썹!!!

"쩡지...뒤쪽엔 소리가 잘 안들려..."

오홍홍호~저만 신났군요..

그럼 인피니티 프리미엄 오디오시스템을 탑재한 말리부의 사운드를 조정하는 방법을 통해 너도나도 즐거운 음악감상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차량 설명서에 있겠지만, 우린 뭐든지 검색하는 M세대니까요!!ㅎㅎ

1. 먼저 차량 내부의 "TONE" 버튼을 눌러주세요.


2. 보이시는 화면이 톤 설정하는 메뉴화면 입니다. 오른쪽으로 좌석 네개가 보이시죠? 위쪽이 앞좌석이고 아래 쪽이 뒤좌석입니다 그리고 가로 세로의 두개의 막대선을 움직여 소리를 조정하시면 됩니다.


3. 가로선을 움직이기 위해서는 "+", "-"버튼을 사용 하시면 됩니다. "+"버튼을 누를 수록 앞좌석의 사운드가 강해지고 "-"버튼을 누를 수록 뒤좌석의 사운드가 강해 집니다.


4. 세로선을 조정하시기 위해서는 "L"버튼과 "R"버튼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L"버튼으로 운전석 라인으로 소리를 강하게하고, "R"버튼으로 조수석의 소리를 강하게 조정합니다.


5. 말리부의 스피커는 총 9개로 그 중 5개가 앞좌석에 집중되어 있어서, 뒤좌석이 상대적으로 소리가 안들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럴 땐 "-"버튼으로 가로선을 뒤좌석 쪽으로 보내주면 됩니다.  스피거 5개의 위엄은 뒤쪽으로 소리를 강하게 해도 음악을 즐기는데 전혀 지장이 없기 때문입니다.


6. 마지막으로 볼륨을 높으면 차안의 모두가 힙합네이션으로 빙의 하게 되는 놀라운 체험을 하시게 됩니다.


이상 말리부의 볼륨을 높여요 DJ 쩡지였습니다.

글: 쩡지
사진: 규봉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