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브랜드 스토리

2012년에도 국내 최고 수준의 고객 케어! '쉐비 케어'를 약속합니다!


안녕하세요 토비토커 하고싶은대로입니다: ) 
2012년 새해도 벌써 나흘 째, 새해 계획은 잘들 세우셨는지요? 이미 마이크아카몬 사장의 신년인사를 통해 2012년에도 국내 최고 수준의 고객 서비스 브랜드 ‘쉐비 케어(Chevy Care)’의 핵심 고객 관리 프로그램인 ‘쉐비 케어3-5-7’ 프로그램 연장 소식을 전한바 있었는데요. 작년 한해 여러분께 큰 호평을 받은 쉐비케어 프로그램이 2012년에도 계속 실시됩니다!

오늘은 더욱 더 새로워진 국내 최고 수준의 고객 케어! '쉐비 케어'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글로벌 자동차 기업 한국지엠은 쉐보레 브랜드 출범 원년을 맞아 지난해 연말까지 신제품 전 차종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3년 무상점검 및 소모품 교환, 5년 또는 10km 차체 및 일반부품 보증기간 적용, 7년 무상 긴급출동 서비스 등 파격적인 고객 서비스를 시행하였는데요.


 
2012년에도 한국지엠은 고객 여러분께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전국 270여 쉐보레 전시장과 10개 직영 서비스센터의 리모델링을 완료하고, 올해 총 500여 개소의 지역 서비스 네트워크를 새로 단장하는 한편, 고객 지향 서비스와 쉐보레 브랜드 및 신제품에 대한 집중 정비교육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랍니다.


더불어 새롭게 단장한 직영서비스센터는 한국지엠의 모든 서비스 네트워크의 맞형과 같은 존재로 기능, 판금, 도장, 악세사리 판매, 부품판매 등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전국 10개의 주요도시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고객 여러분께 더욱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011년 4월 부터 10까지 고객 접수/대기 공간의 리모델링을 실시, 완료하였답니다. 특히 iPad존은 쉐보레 직영서비스센터의 자랑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는 수입차에서도 아직 시도하지 않은  혁신적인 서비스로 지난 한해 고객분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기도 하였답니다.

잠시, 새롭게 단장된 직영 서비스센터의 모습을 감상해보실까요? 


쉐비 케어는 올 1월부터 올해 연말까지 쉐보레 브랜드 전 차종(알페온 포함)에 ▲3년간 4회 엔진 오일/필터, 에어클리너 무상교환 ▲차체 및 일반부품 보증기간 5년 또는 10km 적용 ▲출고시점부터 7년 간 24시간 연중무휴 무상긴급출동 서비스(단, 수입 모델인 카마로 및 법인 택시 등 특별구입 조건 차량 제외)를 제공하게 될 텐데요.

더불어, 한국지엠은 SK스피드메이트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오지대 및 심야 시간대까지 724시간 무상 긴급출동 서비스를 보다 신속하게 제공할 계획이랍니다.



쉐비케어 연장 실시와 관련하여 한국지엠 A/S사업본부 박경일 전무는 “쉐비 케어3-5-7 프로그램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인식과 호응을 확인했을 뿐만 아니라 괄목할 수준의 A/S만족도 향상을 기록하고 있다”며, “업계 최장 보증기간과 최고 수준의 고객서비스를 통해 높은 브랜드 호감도와 A/S 만족도를 향해 전력 질주할 것”이라고 언론을 통하여 밝히기도 하였는데요.
 
2011년, 지난 한해 고객 여러분께 받은 사랑에 보답고자 2012 한국지엠의 새해는 이렇듯 바쁘게 흘러가고 있는데요. 국내 최고 수준의 고객 서비스 '쉐비 케어'는 오직 한국 소비자에게 제공되는 서비스랍니다. 2012년 더욱 더 새로워진, 더욱 더 럭셔리하고 깔끔해진 '쉐비케어'를 직접 체험해보고싶지 않으신가요?   

쉐보레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고객 여러분께 올 한해에도 최고의 서비스로 보답할 것을 약속 드리며,
이상 한국지엠톡 블로그 토비토커 하고싶은대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