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브랜드 스토리

한국지엠이 인사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임진년(壬辰年) 흑룡의 해!! 한국지엠톡 가족 여러분은 새해의 첫날을 어떻게 보내셨는지요?
한국지엠톡 블로그의 모든 토비토커들을 대신하여 인사 올리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12년 임진년(壬辰年)을 흑룡의 해라 부르는 이유를 알고 계신가요?
임진년의 임(壬)은 북방을 뜻하고, 검은색을 상징한다고 하는데요. 특히 올해 용띠해는 60년에 한번 찾아오는 '흑룡의 해'라고 합니다. 60년만에 한번 찾아오는 흑룡의 해! 여러분은 어떤 계획을 세우고 계신가요?


  
매년 새해가 되면 새로운 다짐들로 플래너를 가득 채우고, 그동안 관계가 소원해졌던 지인들에게 신년인사를 담은 메시지를 보내곤 하는데요. 매년 똑같이 되풀이 되는 신년인사에 살짝 실증이나셨다면, 2012년! 임진년 새해를 맞이하여 준비한 글로벌 자동차기업 한국지엠의 새로움이 가득한 "신년인사"에 주목해주세요!  




앞서 동영상을 통해 확인하셨 듯이 2011년 한국지엠의 한해를 가장 잘 설명할 수 있는 단어는 바로 새로움이었는데요. 2012년에도 한국지엠은 국내에 새로운 모델들을 지속적으로 투입할 것이며, 새로운 파워트레인, 새로운 디자인, 새로운 기술로 무장된 신차들과 함께 새로움을 추구하려는 노력을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매년 똑같이 반복되는 신년인사보다는 올해에는 감사와 희망의 메시지를 담아 센스있는 새해 인사말을 보내보시는 건 어떨까요? 2012년 흑룡띠! 용띠를 맞으신 모든 분들을 비롯하여 한국지엠 가족 여러분 모두 올 한해 소원성취의 기쁨을 마음껏 누리실 수 있기를 바라며,

이상 한국지엠톡 블로그 토비토커 하고싶은대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