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말리부

말리부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직접 만드는 말리부 매뉴얼 살펴보기!


안녕하세요 엘우즈입니다~
오늘은 말리부를 사랑하시는 분들이 직접 만들어가는 말리부의 매뉴얼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말리부를 직접 체험하고 만드시는 체험기라 그 정보가 정말 디테일하고 놀라운데요. 이런 메뉴얼, 어디서 볼 수 있을까요?

말리부 메뉴얼

바로 쉐보레 홈페이지의 말리부 섹션입니다.
현재 세 개의 말리부 동호회에서 말리부의 드라이빙, 차량관리, 라이프스타일, 그리고 말리부잇셀프 이렇게 네 가지 부분으로 매뉴얼을 만들어가고 있어요.

말리부 최강 동호회에서 선발된 세 개의 동호회 분들이 직접 매뉴얼들을 작성해 주고 있답니다.
현재 동호회에 소속 된 분들만 참여 가능하시냐구요? 아닙니다!

매뉴얼작성방법

현재 이벤트가 활발히 진행 중이시니 자신이 알고 있는 말리부 매뉴얼을 작성해 주시면 이렇게 매주 베스트 게시물을 선정해서 주유상품권을 드리는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

그렇다면 어떻게 작성할 수 있냐구요? 아래의 베스트 말리부 동호회의 '매뉴얼 이벤트' 게시판에서 여러분의 이야기를 작성해 주시면 되는데요,


각 동호회에서는 말리부의 드라이빙/차량관리/라이프스타일/말리부 잇셀프(itself)에 해당하는 회원분들의 다양한 정보가 올라오고 있답니다!

Q : 그렇다면 각 섹션은 어떤 내용을 담아야 되나요?
A : 바로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1. 말리부 드라이빙!
말리부 오너분들이 말해주는 말리부&드라이빙이라는 이름으로 추천 드라이브 코스, 말리부 길들이기 노하우,그리고 드라이빙 스킬 전수 등 말리부와 드라이빙과 관련된 이야기를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2. 말리부 차량관리!
-
말리부 오너 분들이 전해주는 말리부를 위한 자가정비,돌발 상황 시 응급 대처법, 그리고 연비 향상을 위한 차량점검 방법 등등, 말리부와 차량관리에 관련한 자신만의 이야기를 써주세요!

3. 말리부 라이프 스타일!
- 말리부와 함께하는 일상, 가족,
그리고 여행까지! 여러분이 말리부와 함께 한 행복한 이야기를 함께 나누어 주세요!

4. 말리부 잇셀프!
-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말리부에 대한 생각을 공유하는 말리부 잇셀프에는 매주 주제가 바뀌는 데요, 이번 주의 주제는 바로 '당신이 생각하는 말리부의 매력 포인트는?'입니다!

 

세 동호회 모두 우열을 가릴 수 없을만큼 좋은 말리부 메뉴얼을 올려주시고 계신데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이 곳에서 좋은 정보를 보고 계시는 것 같아요~ 말리부를 사랑하는 분들이 직접 작성해 주셔서 일까요, 글 하나하나에 말리부에 대한 애정이 듬뿍 담겨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정말 좋은 매뉴얼을 소개해 주신 분께 상품권까지! 여러분도 한 번 참여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혹시 자신만 알고 계시는 말리부에 대한 좋은 체험기나 정보가 있으시다면 오늘 한번 말리부의 매뉴얼을 작성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좋은 것은 나눔으로써 커진다는 말처럼 말리부를 사랑하시는 분들에 의해 작성되는 매뉴얼로 말리부에 대한 사랑이 좀 더 깊어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 말리부 매뉴얼 보러 가기

지금까지 엘우즈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