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말리부

광고로 만나보는 쉐보레 말리부의 새로운 모습들!

안녕하세요 엘우즈 입니다~ 날이 많이 포근해졌는데 봄나들이 계획 잘 세우고 계신가요?

이번에는 'Your Next Level' 쉐보레 말리부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말리부는 여러분도 알고 계시다시피, 다이내믹한 카마로 큐 디자인, 놀라운 정숙성, 그리고 안정성에 대해 알고 계실텐데요.
우리가 알지 못하던 새로운 모습의 말리부에 대해 오늘은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그렇다면 지금부터 쉐보레 말리부의 광고를 통해 말리부의 새로운 모습을 살펴 볼까요?

쉐보레 말리부


쉐보레 말리부 해외광고 중 첫 번째로는 한 사람의 인생을 담은 광고인데요, 한번 살펴보실까요?



한 여자 아이의 인생을 처음부터 보여주고 있는데요, '아이의 교통수단'을 말해주면서 자전거, 스케이트보드, 그리고 말리부에 오르는 장면을 보여주면서 광고는 마무리가 됩니다. 마치 공장의 벨트에서 이어지는 사람의 인생을 잘 표현한 것 같아요~ 그리고 마지막 장면에서 왼쪽 편에 여성의 부모님이 나오는 장면에서 저도 모르게 감동을 받았습니다. 아이의 모습을 끝까지 지켜보고 계셨던 걸까요?



이번에는 조금 웃긴 광고인데요, 막 은행 강도들이 돈을 훔치고 나와서 도망치려고 하는 찰나, 경찰차가 길을 막고 체포되려고 하는 순간, 그냥 지나가 버리죠? 이 광고의 제목은 "The car you can't ignore"입니다. 이 차가 말리부였다면 경찰이 강도들을 그냥 보내버리는 일이 발생하지는 않았겠죠? 눈에 너무 잘 띄이기 때문에 무시할 수 없는 쉐보레 말리부를 재미있게 표현하였답니다.



이 광고를 보는 순간 '헉!'하고 놀랐습니다. 이 광고에서는 아무렇지 않게 다른 자동차 회사의 이름과 모델을 말하면서 말리부의 뛰어남을 강조하고 있어요~ 우리나라에서 조금 생소한 느낌의 광고이지만, 알고보면 외국에는 이런 비교광고가 흔하다고 하네요 ^^ 사실을 솔직하게 전달해서 일까요, 이 광고를 보고나서 좀 더 말리부를 가지고 싶다는 생각이 더 간절해 지네요 :)

그럼 마지막으로, 조금 색다른 느낌의 광고를 살펴보실까요? 어릴적 동화책 중에 책을 펼치면 그림이 마치 실제처럼 세워지는 그림책, 기억나시나요? 기억이 안나시다면 이 광고를 보시면 바로 기억이 나실 것 같아요 ^^


이 광고는 우리가 알고 있는 사실로 출발한다고 말하네요, 매일 변화하고 매일 성장하는, 그리고 프로페셔널한 사람들이 열심히 일하는 그리고 미국에서 가장 큰 보증을 가진 회사가 만들어내고 있으며, 캠리나 어코드보다 휠씬 뛰어난, 바로 쉐보레 말리부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단순하지만 실제적으로 우리가 말리부에 대해 알 수 있는 광고 같습니다~

지금까지 쉐보레 말리부의 새로운 모습을 광고로 통해 살펴보셨습니다~ 말리부가 가진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기에는 30초가 너무 짧게 느껴지는데요.

여러분도 말리부의 스타일, 안정성, 그리고 정숙성만 기억하시지 마시고, 다양한 말리부의 매력도 함께 기억해 주시길 부탁드리면서 여기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

지금까지 엘우즈였습니다~